동물

물에 빠진 새끼 사슴 구해줬더니…다음날 놀라운 일이 / 연합뉴스 (Yonhapnews)

물에 빠진 새끼 사슴 구해줬더니…다음날 놀라운 일이 / 연합뉴스 (Yonhapnews)

물에 빠진 새끼 사슴 구해줬더니…다음날 놀라운 일이 (서울=연합뉴스)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호수에 빠져 죽을 뻔한 새끼 사슴을 골든 리트리버가 몸을 던져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버지니아주 컬페퍼시의 한 호숫가 근처에 사는 랠프 도른(62)씨는 사라진 반려견을 찾다가 놀라운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반려견인 골든 리트리버 할리가 호수 한가운데서 새끼 사슴과 함께 헤엄을 치고 있었는데요. 물에 빠져 허우적대던 새끼 사슴을 구하려고 뛰어든 것입니다. 옆에서 사슴을 이끌며 무사히 호숫가로 빠져나온 할리는 새끼 사슴의 몸 구석구석을 핥아주며 정성스럽게 돌봤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이보다 더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목숨을 건진 새끼 사슴이 반려견을 찾아온 것입니다. 어미와 함께 할리 앞에 나타난 새끼 사슴은 할리 앞에서 꼬리를 흔들며 얼굴에 자신의 코를 갖다 댔는데요. 마치 구해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하는 듯 했습니다. 도른 씨의 SNS에 올라온 이 감동적인 장면들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최수연 영상: Ralph Dorn 페이스북 #연합뉴스#개#사슴#구조#새끼사슴 ◆ 연합뉴스 유튜브 : koround.info ◆ 연합뉴스 홈페이지→ 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koround.info/more/TMCrbtHU0M0SR6TuBrL4Pw.html

[TV 동물농장 레전드] ’초보 엄마 봉이와 진도 10남매’ 풀버전 다시보기 I TV동물농장 (Animal Farm) | SBS Story

[TV 동물농장 레전드] ’초보 엄마 봉이와 진도 10남매’ 풀버전 다시보기 I TV동물농장 (Animal Farm) | SBS Story

TV 동물농장 170108 797회 사고뭉치 10남매와 초보 엄마 봉이의 좌충우돌 성장 일기를 풀버전으로 만나보세요~ SBS 일요일 교양 ‘TV 동물농장’ ☞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본방송 #동물농장 #동물농장레전드 #강아지 ▶ Hompage : www.sbs.co.kr/tv/culture ▶ Subscribe SBS Story : bit.ly/2Othu8e

'버려진 개들의 역습'…소까지 공격하는 들개 (2021.06.19/뉴스데스크/MBC)

'버려진 개들의 역습'…소까지 공격하는 들개 (2021.06.19/뉴스데스크/MBC)

사람에게 버려진 유기견들은 거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쓰게 되겠지요. 최근 제주도에서는 유기견들이 사나운 들개로 변해 공격하는 일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자신보다 덩치가 큰 가축을 공격하는 모습도 영상에 포착됐습니다. 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280118_34936.html #유기견, #들개, #제주도

세상에서 사람이 가장 싫은 강아지 '슬아'ㅣDog Protected Her Dead Puppy Even When Her Life Was At Risk..

세상에서 사람이 가장 싫은 강아지 '슬아'ㅣDog Protected Her Dead Puppy Even When Her Life Was At Risk..

살기 위해 가까스로 개농장에서 탈출한 강아지 ‘슬아’ 녀석은 행복한 세상을 마주할 수 있을까 이전이야기 ↓↓↓ koround.info/total/mGh6zperpM-TfKY/bidio #집에서함께애니멀봐 #개농장구조 #슬아에게생긴기적같은변화 ------------------------------------------------- 애니멀봐와 한배타고⛵ ☞ goo.gl/WL9mGy 슬아 같은 강아지 더 보기🐶 ☞ koround.info/total/nqqMuXRohMylq6Y/bidio 아님 다른 동물 더 보고나서🐦 ☞ koround.info/total/f7J9n2SUdc9eZYA/bidio [애니멀봐]와 베프되기  페이스북: facebook.com/sbstvanimal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bsanimal  트위터: twitter.com/sbsyang ------------------------------------------------- [Credit Music♪] ㆍ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 Rainy day naptime (bit.ly/3cPRPmg)  - 3월의 불멍 (bit.ly/3vCNOYE)

남자 3명이 비오는 날에 모여서 벌이는 일

남자 3명이 비오는 날에 모여서 벌이는 일

??? : 그거 멍청한 생각이네, 당장하자..! 웃겼던 짤과 댓글캐리들을 모아서 편집해봤습니다. 광고문의 : open.kakao.com/o/s24m4yCc ​ . * 웃긴댓글 채널은 애드센스 수익창출 기능을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 따라서 유튜브 애드센스 광고수익은 저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영상 원저작자에게 지급됩니다. * 웃댓의 수익원은 광고영상 제작에 대한 편집대가로 발생합니다. . #웃긴영상​ #웃긴댓글​ #남자라면

부모님 집에 데려갔더니 눌러앉겠다고 짜증내는 고양이

부모님 집에 데려갔더니 눌러앉겠다고 짜증내는 고양이

자전거 여행을 떠나려고 준비하는 허집사 제이를 부모님 집에 부탁하기 위해 적응 훈련을 갔는데 이게... 부작용이 생긴 것 같다...? - Profile - 이름 : 허제이(애칭:쁜쁜슈,허세상 등 겁나많음) 품종 : 코리안숏헤어(고등어태비) 성별 : 남(중성화) 나이 : 10세(2021년 기준) 생일 : 2012년 2월 22일 입양일 : 2015년 2월 17일 특이점 : 순하고 애교가 많음. 스킨십을 좋아함 (BGM) Track : 꼬마공주와 꼬마왕자 / 강아지같아 / 룰루랄라 / ready to nap / 봄이 오나봐요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KOround :koround.info/more/7oH_BYk5rSP0JF7IDn-jRQ.html Homepage : www.bgmpresident.com/ Song : HEMIO - 만두송 Follow Artist : koround.info Music Download Link [DayDreamSound] : koround.info/total/oJ6PxZ-Jh8WFn6I/bidio

💜없어서 못 판다는 맥도날드 BTS 세트 먹방💜

💜없어서 못 판다는 맥도날드 BTS 세트 먹방💜

BTS set in mcdonals 💜 [업로드] 월,화,금,토,일 저녁 9시 업로드 [문의메일]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hxxax_ #혜안 #bts #mcdonalds 본 음성은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 타입캐스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성우 호빈이 외 1명 typecast.ai/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이게 머선129 - koround.info/total/l4ep3XqThLiTrYA/bidio

절대 고양이를 키우면 안 되는 이유

절대 고양이를 키우면 안 되는 이유

유튜브 볼 시간도 없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초간단 채널 "1분만"입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재미있는 사실들은 덜도 말고 더도 말고 딱 1분만에 전달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더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람설정을 해서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BGM inf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utie Of Park - koround.info/total/fZBsmaKRfsxlqWM/bidio ------------------------------------------------------- #냥냥펀치 #야옹이 #나만키워

요즘 유행하는 고양이 지능테스트?

요즘 유행하는 고양이 지능테스트?

#Shorts #반전주의 제 생각엔 성격 차이도 큰 것 같아요! * 똥고양이 해적단 가입🏴‍☠️bit.ly/3gv2piU * 예민보스😎 smartstore.naver.com/nyaongs/products/5551058104 * 크집사 인스타그램 📷instagram.com/claire_luvcat * 파트너십 문의 📭[email protected]

신종 고양이 악기 7편 +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

신종 고양이 악기 7편 +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

먕먕먕 라이브는 못 참지... #Shorts Source dmitryhitr www.tiktok.com/@dmitryhitr My channel is not using a monetization feature. Therefore, all of adsense advertising revenue in my channel goes to copyright owners. Please send me an email if you have any questions (e.g. request to remove the clip you own). Thank you. [email protected] 제 채널은 수익 창출 기능을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애드센스 광고 수익은 원저작권자들에게 지급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주세요 (예: 본인 소유의 영상 삭제 요청). 광고/홍보 문의 : open.kakao.com/o/sA04XASc

병문안 와서 엄마 보고 엉엉 우는 강아지 😭

병문안 와서 엄마 보고 엉엉 우는 강아지 😭

#우는강아지 #귀여운강아지 #주인이보고싶은강아지 👉🏻내가 세상의 전부인 너희🐶 매일 행복하세요~😍 순심이, 덕선이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유튜브 채널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순심이 (Sun Sim) / female/ Maltese / 7살/ 2013년 3월5일생 💚덕선이 (Deok Seon)/ female / bichon frise /1살/ 2019년 6월21일생 Hello~ Be happy every day.~😍 It's a lovely and cute KOround channel of Sunsim and Deokseon. Thanks for watching.♡ 💛Sunsim / female / Maltese / 7years old/ Born March 5, 2013 💚Deokseon/ female / bichon frise / 1years old/ Born on June 21, 2019 ■Instagram ID ☞ sun_sim_ (www.instagram.com/sun_sim_/)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y Star - koround.info/total/comi1oV2Y7B_gnQ/bidio 🎵Track : 지나간 여름의 꿈 - koround.info/total/h42ov4RngZyHjGs/bidio

다음 중 혼난 강아지를 고르시오 (5점)

다음 중 혼난 강아지를 고르시오 (5점)

런칭 기념 할인 진행!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bit.ly/noonchstore_girlsplanet 이 영상은 눈치상회와 함께합니다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 소행성 팬 가입해주세요 :) koround.info/more/-IYpdOqjkER7B6cnChwlhA.htmljoin 소녀스타그램 놀러오세요♥ instagram.com/minhwa.g/ 소녀 페이스북 놀러오세요♥ facebook.com/girlsplanet0223/ - 🐇Profile 첫째💕 이름 : 소녀 성별 : 女 견종 : 래브라도 리트리버 (대형견) 생년월일 : 2017년 2월 23일 특징 : 똑똑한 바보 말썽쟁이 취미 : 신상 컬렉션 모으기(주로 장난감, 사람 잠옷과 신발) 둘째💕 이름 : 행성 성별 : 女 견종 : 포메라니안 (소형견) 생년월일 : 2017년 10월 25일 특징 : 조금만 맘에 안들면 낑낑낑꺵꺵꺵ㅇㄲㄲ얘꺵꺵꺵(바뀔맘이 없어보임) 취미 : 소녀 약올리기 셋째💕 이름 : 우주 성별 : 女 견종 : 웰시코기 생년월일 : 2018년 12월로 추정, 우리집에 온날 5월 26일을 탄생일로 지정. 특징 : 눈치없는 말썽쟁이 취미 : 🌈응가 밟고 다님(바뀔거라 기대하고 있음) 🐇광고문의 [email protected] 🐰강아지 관련 문의는 답변하지않고 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반려동물 입양은 신중하게 생각해주세요🐶

눈이 시린 하얀 대자연. 최후의 미개척지. 미국 알래스카 여행 (KBS_20120901)

눈이 시린 하얀 대자연. 최후의 미개척지. 미국 알래스카 여행 (KBS_20120901)

걸어서 세계속으로_미국 알래스카 최후의 미개척지라 불리는 땅, 미국 알래스카. 숲과 바다의 푸른색이 아닌 눈이 시릴 정도로 하얀 대자연을 품고 있는 곳이다. 언제나 겨울일 것 같은 곳이지만, 알래스카의 여름인 7-8월은 여행자에게 더없이 좋은 시기! 알래스카의 여름, 육지와 바다에 펼쳐지는 빙하지대의 아름다운 풍광부터 혹등고래, 말코손바닥사슴, 순록, 갈색곰 등 야생동물의 신비로움을 느껴보자! 차가운 아름다움 속에 뜨거운 생명력을 간직한 신비의 알래스카로 떠난다. 감동, 그 이상의 감동을 만나게 될 것이다.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튜브 채널 【Everywhere, K】 ■ The Travels of Nearly Everywhere! 10,000 of HD world travel video clips with English subtitle! (Click on 'subtitles/CC' button) ● Subscribe to KOround - goo.gl/thktbU ● Like us on FACEBOOK - goo.gl/UKHX33

[진돗개 진솔쓰] ㅎㅐ명 일기. #Shorts

[진돗개 진솔쓰] ㅎㅐ명 일기. #Shorts

진돗개 진솔이 🐕🐾 2017년 8월(추정) 건강원 출신으로 1살 넘어 성견이 되어서 언니랑 형이랑 셋이 같이 살게 됐어요 20kg 참한 숫컷입니다💕 (가끔 나오는 진도믹스 친구는 포인핸드 출신 사촌동생 '몽드'에요💗) 사지말고 입양은 어떠신가요🥰? 이쁜 유기견 친구들의 이야기 같이 들어보실래요💌🐾? 구독하면 더 빨리 찾아올 수 있어요 멍🐕! 감사합니다🥰💓 #Shorts​​​​​​​​​​​ #KOroundShorts #진솔이네일기

벽에 냥젤리가 먼저 닿으면 더 똑똑이라면서요?

벽에 냥젤리가 먼저 닿으면 더 똑똑이라면서요?

세로 영상은 꼭 전체 화면으로 봐주세요! 그래야 자막이 다 보입니다 :) instagram @_mieumi #벽에냥젤리가닿으면 #더똑똑이래요ㅋㅋ #우리애들머선일이구.... . 제목 : Excuse me 아티스트 : BLUE TUNE MUSIC KOround : koround.info/total/dKBnq2ysqdR0m3g/bidio

최근 일본을 초토화시킨 기괴한 생명체가 자신있게 한국 침략했다가 참교육당한 이유

최근 일본을 초토화시킨 기괴한 생명체가 자신있게 한국 침략했다가 참교육당한 이유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 관한 세상 모든 반응을 모아 전달하는 진포터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해외네티즌반응 ---------------------------------- Track : Party Tonight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round.info/total/hKGmn5SLmJOnaHw/bidio ----------------------------------

5살을 넘기기 힘들다는 강아지의 6살 생일 파티, 그리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퐁키의 희귀병 이야기

5살을 넘기기 힘들다는 강아지의 6살 생일 파티, 그리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퐁키의 희귀병 이야기

#포메라니안 #루퐁이네 #rudypongki 루퐁이 힐링채널 koround.info 루디 RUDY (female) / 3.8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3/10 퐁키 PONGKI (female) /1.6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5/28 ----- 입양, 분양은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반려견과 함께 산다는 것은 평생 아기를 키우는 것과 같아요 나이가 들면 아플 수 있어요 보호자와 교감하며 조건없는 사랑을 주는 생명입니다. 책임감을 가져주세요. ----- 비지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소속회사 이메일이에요 개인적인 문의는 댓글에 남겨주세요^^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루퐁이네"] (우편번호 04387) 구독하기-koround.info/more/3PSZivQbIegrfavj4fmgQQ.html 더소이 - smartstore.naver.com/thesoy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soy_yoonso/ 페이스북- facebook.com/thesoythesoythesoy -----------------------------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

익사 위기서 구해주자 다음날 엄마 데리고 온 새끼 사슴

익사 위기서 구해주자 다음날 엄마 데리고 온 새끼 사슴

미국 버지니아주의 랠프는 반려견 할리와 함께 산책 중 호수에 빠진 새끼 사슴을 발견한다. 주저 없이 물에 뛰어들어 새끼 사슴을 구하고는 무사히 어미의 품으로 돌려보냈는데...다음날 감사 인사를 하러 온 새끼 사슴과 어미의 감동적인 모습을 지금 [이슈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사슴구한개#사슴구한댕댕이#새끼사슴구한개#골든두들#사슴구한강아지#구조견#인명구조견#치유견#골댕이#동물농장#감동동물영상#새끼사슴#지플릭스#이슈플릭스

가출한 오리는 이렇게 잡습니다.

가출한 오리는 이렇게 잡습니다.

준아 아프리카TV → www.afreecatv.com/sdjsdj6254 준아 페북 → www...... 못함 준아 인스타 → www..... 못함 준아 아프리카 생방송 시간 → 아무도 모름, 본인도 모름, 아프리카 즐찾, 알림설정 필수. 준아 채널 업로드시간 → 역시 아무도 모름, 본인도 모름 구독 & 좋아요 클릭 그리고, 댓글은 진심!! 큰힘이 됩니다.

나예요 전설의 파이프 구조 고양이….'매탈남' 채널 누리 이야기!

나예요 전설의 파이프 구조 고양이….'매탈남' 채널 누리 이야기!

하하하님 채널에 이어 많은 통역 요청이 있었던 매탈남님 채널! 파이프 속에 6마리 새끼를 낳은 어미고양이 누리의 이야긴데요😹 고양이 통역사 미야옹철과 함께 다시 한번! 전설의 그 영상 보러갈까요? #누리즈 #고양이통역 #고양이언어분석 👓 김명철 수의사 인스타그램 instagram.com/grrvet/ 🐱 사모님 냥스타그램 🥛 instagram.com/cat_samonim/ 🐱 애기씨 냥스타그램 ⚽ instagram.com/cat_babyc/ 📬 사연제보 [email protected] ✉️ contact [email protected]

결국 코트와 '손절' 선언한 논리왕 전기

결국 코트와 '손절' 선언한 논리왕 전기

안녕하세요 꿀잼이슈입니다. 흥미로운 이슈, 사건 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구독하기 ▶ bit.ly/3gmSk8p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꼭꼭 눌러주세요 더빙 : 네이버 클로바 더빙

아기 공을 뺏을까 말까 고민하는 강아지

아기 공을 뺏을까 말까 고민하는 강아지

---------------------------------------------------------------------- 시바견 곰이탱이 구독해주시바! 구독하기 : koround.info 이름 : 곰이(Gom) (Shiba inu) 성별 : 여(female) 생일 : 2015.07.01 특징 : 노란털에 흰양말 시바견, 앙칼짐 별명 : 쪼꼬미 (쪼꼬만 꼼이) 이름 : 탱이(Taeng) (Black tan Shiba inu) 성별 : 남(male) 생일 : 2015.03.13 특징 : 검정털에 황금양말 시바견, 가슴에 드래곤, 듬직하지만 개엄살 별명 : 귀탱이 (너무 귀여운 탱이) 이름 : 여우(Yeo woo) (White Shiba inu) 성별 : 여(female) 생일 : 2018.10.04 특징 : 하얀 털에 귀,등,꼬리 콩고물 묻음, 시바 같지 않고 강아지 같은 성격 별명 : fox(북극여우), 흰또(흰색 돌+I) Ending Song provided by 미무 koround.info/more/DIL26BCA9FveHwMUmUUe1w.html 곰탱이팬카페 : cafe.naver.com/welovepetfamily 곰탱스타그램 : instagram.com/shiba_gomtaeng 곰탱 페이스북 : facebook.com/ShibaGomTaeng/ ----------------------------------------------------------------------

어미 잃은 한국야생 아기수달을 임시보호하게되었어요 | 위험에 처한 야생수달을 발견했을 때 대처방법

어미 잃은 한국야생 아기수달을 임시보호하게되었어요 | 위험에 처한 야생수달을 발견했을 때 대처방법

*수달은 국제적멸종위기종으로 개인이 집에서 사육할수 없습니다🚫 이웃집수달은 정식동물원 등록 및 수달 사육시설등록을 완료한 동물원으로 합법적으로 수달을 키우고 있어요☺🙏🏻 수달가족 돌체♥라떼 = 모카 돌체 / 아빠수달 / 2살 : 장꾸, 친화력 좋은 남자아이/까만 입술과 코 라떼 / 엄마수달 / 7살 : 새침도도공주님, 표정이 풍부한 여자아이/분홍한 입술과 코 모카 / 아기수달(여) / 2021.02.04 오전 9시 42분 : 돌체, 라떼사이에서 태어난 공주님, 엄마아빠와 집사들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는 중! ▷집주소 : 대구 중구 명덕로 99, 5층 이웃집수달 naver.me/GT0Oy391 ▷콜라보&광고,협찬&기타문의 : E-mail -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neighbor_otter ▷투네이션-toon.at/donate/otter *멸종위기의 수달에게 관심과 사랑을 주세요! *Otter's Home is a zoo with permission for zoo and otter care facilities. We are keeping otters legally. Otter Family Dolce♥Latte=Mocha Dolce / Daddy otter / 2 year old : mischievous, friendly boy/black lips and nose! Latte / Mommy otter /7 years old : Lofty Princess, a girl full of facial expressions/pink lips and nose! Mocha / baby otter(Girl) / 2021.02.04 AM 9 : 42 Born : She is growing up after eating the love of her mother latte and father Dolce. *Give attention and love to endangered otters!

어디든 갈 수 있는 오프로드 최강자, 러시아 군용 탱크를 개조한 '베스 치 호트'를 타고 떠나는 캄차카 오지 여행ㅣ집 없이 살아가는 툰드라 유목민의 삶ㅣ세계테마기행

어디든 갈 수 있는 오프로드 최강자, 러시아 군용 탱크를 개조한 '베스 치 호트'를 타고 떠나는 캄차카 오지 여행ㅣ집 없이 살아가는 툰드라 유목민의 삶ㅣ세계테마기행

사람들의 발길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 곳, 원시 자연의 땅 캄차카반도. 길은 없고 오로지 방향만 있는 캄차카반도에서는 지형에 맞게 개조된 특수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냉전시대의 러시아 군용 탱크를 개조한 '베스 치 호트'는 러시아 말로 '어디든 갈 수 있다'라는 뜻으로 이 지역 사람들에게 중요한 교통수단이다. 캄차카반도의 주도인 페트로파블롭스크 캄차츠키에서 북쪽으로 600km 가량 떨어진 툰드라 지대에서 순록을 키우는 유목민들. 끊임없이 순록을 따라 이동해야 하는 고단한 삶 속에서도 대자연을 경외하고 그 안에서 만족을 찾는 툰드라의 유목민을 만나본다. ✔ 프로그램명: 세계테마기행 - 원시자연의 땅, 캄차카 반도 2부 대자연의 삶, 유목의 길 ✔ 방송 일자: 2015.08.05

8 months old Pitbull vs Giant Monkey Play Fight| Doggy Hub

8 months old Pitbull vs Giant Monkey Play Fight| Doggy Hub

Follow us on Instagram- instagram.com/doggy___hub/ Also, watch German Shepherd Beast Dog high jump with ball | togo| Doggy Hub koround.info/total/o2toz56af8WJaIg/bidio Giant Monkey vs American Bully Fight | Doggy Hub- koround.info/total/gW2u04VmitN9qIw/bidio German Shepherd vs Monkey Fight scenes | Togo | Gsd Dog | Doggy HUB- koround.info/total/kqSsqo2KdpmGpXQ/bidio Street Dog Vs Monkey- see who wins?| Doggy Hub- koround.info/total/mH53vnl7aZOKrYA/bidio Thanks for watching Before making any assumptions let me clear the heat guys. Firstly, No animal was harmed in the making of this video. Secondly, Bruno the Pitbull dog, and the monkey have been fighting/playing like this continuously for the previous few days. So, I was already knowing that no one is gonna harm the other one. As they are just trying to scare each other. Also, the Pitbull was able to make the monkey run away from the premises.

맨날 화내고 매일 삐치지만 너무 사랑스러운 강아지 (이 모든 상황이 24분만에 일어남ㅋㅋㅋ)

맨날 화내고 매일 삐치지만 너무 사랑스러운 강아지 (이 모든 상황이 24분만에 일어남ㅋㅋㅋ)

#루디 #퐁키 #루퐁이네 안녕하세요 쌈바요정 루디씨와 옭옭쟁이 퐁키의 유튜브채널입니다. 루디 RUDY (female) / 3.8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3/10 퐁키 PONGKI (female) /1.6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5/28 ----- 입양, 분양은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반려견과 함께 산다는 것은 평생 아기를 키우는 것과 같아요 나이가 들면 아플 수 있어요 보호자와 교감하며 조건없는 사랑을 주는 생명입니다. 책임감을 가져주세요. ----- 비지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소속회사 이메일이에요 개인적인 문의는 댓글에 남겨주세요^^ 구독하기-koround.info/more/3PSZivQbIegrfavj4fmgQQ.html 더소이 - smartstore.naver.com/thesoy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soy_yoonso/ 페이스북- facebook.com/thesoythesoythesoy

바쁘다 바빠 현대솜뭉치의 일상

바쁘다 바빠 현대솜뭉치의 일상

뚜비 인스타그램 instagram.com/pom_ddubi/ 뚜비 보호자의 일상 bit.ly/3aACvGc Artist : 오늘의 일기 Title : 여름 산책 Link : koround.info/total/lHCFvWaXZ9V4d5o/bidi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브금의숲 - koround.info/total/ko6CvWhmnqSAbGc/bidio 🎵 Music provided by 오늘의일기 Track : 청소를 해요 Link : koround.info/total/pICGuICXpqhph4Q/bidio Artist : 오늘의 일기 Title : 톡톡 크림브륄레 Link : koround.info/total/pY1t0Xt0YLB4i4w/bidio

요즘 우리 우유 왜 이러는 걸까요..?

요즘 우리 우유 왜 이러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영상 중 카운터에 올려져있던 침낭을 보고 겁에 질려하던 우리 우유.. 혹시 기억 하시나요? 요즘 우리 우유가 왜인지 모르겠지만 급 쫄보가 된 느낌이에요. 얼마 전에도 전혀 생뚱맞은걸 보고 겁에 질려하더라구요. 우유를 겁에 질리게 한 물건때문에 모카와 우유도 한판 크게 싸울뻔(?)했답니다 오늘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은 주말 안전하고 즐겁게 잘 보내시고, 저희는 다음 영상으로 또 인사 드리겠습니다 :) 👇🏻Instagram👇🏻 instagram.com/milk_the_samoyed

강아지를 혼자 집에 두고 출근 못하겠다는 할아버지 결국.. ㅋㅋㅋㅋㅋ

강아지를 혼자 집에 두고 출근 못하겠다는 할아버지 결국.. ㅋㅋㅋㅋㅋ

#할아버지와출근 #할아버지와강아지 오늘은 저번 영상에 이어서 콜라가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 맡겨져있던 3일차날 이야기예요♥️ 집에 혼자 두고 나가기가 그러셨는지 콜라의 애착 물건들을 죄다 챙겨서 같이 출근을 해주셨더라구요ㅜㅜ♥️ 덕분에 콜인턴으로 하루를 행복하게 보냈대요ㅎㅎ 이 날 저녁에 드디어 콜라랑 엄마아빠랑 만났는데요, 그 이야기는 다음편에 계속 되니 기대해주세요♥️ . 콜라는 믹스견입니다 어떤 견종이 믹스되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여러 견종이 믹스됐다고 추측 중 입니다 그러니 종을 추측거나 확신하는 댓글은 삼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믹스견 콜라의 유튜브채널 컴맹 엄마가 편집해요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콜라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인스타도 놀러와주세요🙏 instagram.com/supercolaa/ *bgm ✔ 호기심 by 서희piHANo 🎧 서희piHANo - koround.info 🎧 Download / Stream - www.sellbuymusic.com/musicDetail/13971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y Kid's Pony - koround.info/total/Xayin2R3lZp8kmM/bidio

처음 본 에어컨 기사님 곁을 떠나지 않는 강아지ㅋㅋ

처음 본 에어컨 기사님 곁을 떠나지 않는 강아지ㅋㅋ

집은 언제 지킬런지~ *기사님이 오시는 경우 아리는 풀어두지 않고 켄넬에 넣어 두거나 안고 있어요. 이날은 기사님께서 강아지를 좋아하니 풀어놓아도 된다고 먼저 흔쾌히 말씀해주셔서 풀어놓은 거랍니다 :) ▶웰시코기 아리 프로필 성별: 공주님 나이: 2016년생 취미: -어려운 문제 해결 -24시간 집사 감시 특징: -천재견이라 불림 (동물농장 천재코기 걔 맞음) -몸과 마음이 건강한 강아지 (전설의 분리행복견) 별명: '아리'스토텔레스, 콩자반 등 장래희망: 남의 집 개 (사람 조하) ▶아리스타그램 ari_the_corgi ▶비즈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주인 : 우리 집 딸랑구 참 귀여운데 자꾸 선을 넘네...🤦‍♀️┃Owner: My Baby's Cute But She Crosses the Line So Much...

주인 : 우리 집 딸랑구 참 귀여운데 자꾸 선을 넘네...🤦‍♀️┃Owner: My Baby's Cute But She Crosses the Line So Much...

편집자도 함박웃음 짓게 만드는 보듬이... 근데 이제 경악을 곁들인 보는 사람에겐 선 넘는 행동이지만 보듬이에게 선이란 칼같이 지켜야 하는 것!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요? 영상에서 보듬이의 황당한 기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2021.06.01 방송) #우와한비디오 #wowvideo #선에마킹하는개 ──────────────────── 제보·문의💬 [email protected] ▶우와한비디오 구독하기 : bit.ly/2UruBXv ▶우와한비디오 페이스북 : facebook.com/wowwowvideo ▶우와한비디오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sbswowvideo

누더기 유기견 레오가 2년만에 가족을 만났어요

누더기 유기견 레오가 2년만에 가족을 만났어요

이번 이야기는 인천의 누더기 유기견으로 소개되었던 유기견 레오의 입양이야기입니다. 2년, 정확히는 2년 반만에 레오가 드디어 가족을 만났네요. 우여곡절이 너무나 많았던 레오의 삶에 꽃길만 가득하길 함께 응원해주세요! - ✅ 꽃길팀 후원계좌 : 국민은행 860201-01-318042 안가람 ✅ 인스타그램 - 꽃길팀 공식 인스타그램 : @blooming_rescue - 유튜브 운영자 쿤쭌누나 인스타그램 : @kunjjunhouse ✅ 꽃길팀 공식 블로그 : www.blooming-rescue.com ✅ 협찬/광고 문의 : [email protected] - 🎵 BGM4 ✔️ Music provided by 평범한 피아니스트 ✔️Track : tracer - koround.info/total/oXFl2ZSLddpeqqI/bidio 🎵 BGM6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 Track : Memory Of Spring - koround.info/total/dG2A2Xdfq5yYrWM/bidio 🎵 BGM7 ✔️ Music provided by 오세웅 ✔️ Composed, Lyrics, Vocal 오세웅 ✔️ Arranged 전동현 ✔️ Piano 김기승 ✔️ Track : 꽃길만 걷게 해줄개 #인천누더기견 #반려견되다

산책하는데 타이밍 참 안맞음..태풍과 비를 동반하는 방가네 산책ㅋㅋㅋㅋ하늘이 구름이 의견은...???

산책하는데 타이밍 참 안맞음..태풍과 비를 동반하는 방가네 산책ㅋㅋㅋㅋ하늘이 구름이 의견은...???

#산책#비#날씨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방가네 입니다!!! 오늘 영상은 하늘 구름 산책 영상입니다!!! 예전부터 하늘 구름 산책하는 모습 보고싶다고 하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한번 시도했으나 처음에 나온것처럼 큰 실패를 맛보고 다시 도전했는데 비가.. 날씨가 방가네를 안도와줍니다..ㅋㅋㅋㅋㅋ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할때 하려고하는데 여러분들의 아이들은 어떠신가요?? 저희 아이들은 확실히 낮에 하는것보다 힘이 좀 없어요ㅠㅠㅠㅠ 그래서 고민이예요!!! 산책 시키다보면 아이들 친구들을 만나는데 끝나고나서 디엠으로 아는척 해주시는분들!! 시원하게 말씀하시고 산책 친구해요!!ㅋㅋㅋㅋㅋ 방가네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오늘도 소중한 시간 방가네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르 인스타 : 91_mir_0310 고은아 인스타 : koeuna88 큰누나 인스타 : imxux9

초대형 황소개구리 잡아서 은혜 먹였다가 이혼당할뻔 했습니다(ft.황소개구리 햄버거)

초대형 황소개구리 잡아서 은혜 먹였다가 이혼당할뻔 했습니다(ft.황소개구리 햄버거)

라랑하는 곰퐝이 여러분! 오늘은 황소개구리 올챙이 말고! 황소개구리 성체를 잡아서 햄버거 패티로 만들어서 햄버거를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제 생각에 황소개구리는 유해동물 중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엄청 질겨요..ㅎㅎ 재미있게 보세용!! 라랑해요!! ----------------------------------------------------------------------------------------------------------------------------------- 다양한 생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생물을 잡아서 요리 해 먹습니다. 잘 접하지 못 하는 바다 생물을 키웁니다. 그 어떤 생물 이라도 다 잡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할게요! 비즈니스 문의 - [email protected] 헌터퐝 인스타 - instagram.com/hunter_fwang

자다 일어났더니 바다 한복판이라 깜놀한 리트리버ㅋㅋ

자다 일어났더니 바다 한복판이라 깜놀한 리트리버ㅋㅋ

#리트리버와제주도가기 #제주도가는방법 #하오TV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 가는방법 대공개!! 리트리버 하오에게 생애 처음으로 제주도를 선물한 아빠!! 반려견 하오와 함께 제주도로 떠난다!! 차타고 배타고 서울에서 제주까지 총 8시간!! 그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벽 짚기로 알아보는 고양이 지능 테스트

벽 짚기로 알아보는 고양이 지능 테스트

#벽짚기챌린지 #고양이지능테스트 여러분들이 쫀떡이의 '벽 짚기로 하는 고양이 지능 테스트' 결과를 궁금해 하셔서 짧게 찍어 가져와보았어요! 쫀떡이 반응을 보니 이건 똑똑함 테스트가 아니라 뽀뽀 거부 테스트인 듯 하여 약간 마상 입었지만.. 흑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쫀떡' 이름의 유래 : 베스킨라빈스 쫀떡궁합과 색 비슷해서 지음 - 아메리칸 컬 (귀 펴져있음) - 2018년 12월 30일 태어난 여자아이 - 인스타 @zzon_ddeok_ca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번역 : Irene Kwon 님

상상 속 동물의 귀환? 3천 년 만에 돌아온 '악마' / SBS

상상 속 동물의 귀환? 3천 년 만에 돌아온 '악마' / SBS

SNS를 통해 오늘(16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호주 남부의 한 섬에서만 서식하던 희귀 동물이 3천 년 만에 호주 본토에서 자연 번식에 성공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3천 년 만에 돌아온 악마'입니다. 원문 기사 더보기 news.sbs.co.kr/y/?id=N1006357827 [오!클릭] 기사 더보기 news.sbs.co.kr/y/t/?id=10000000168 #SBS뉴스 #오클릭 #3천 ▶SBS 뉴스 채널 구독하기 : n.sbs.co.kr/youtube ▶SBS 뉴스 라이브 : n.sbs.co.kr/youtubeLive , n.sbs.co.kr/live ▶SBS 뉴스 제보하기 홈페이지: n.sbs.co.kr/inform 애플리케이션: 'SBS뉴스' 앱 설치하고 제보 - n.sbs.co.kr/App 카카오톡: 'SBS뉴스'와 친구 맺고 채팅 - pf.kakao.com/_ewsdq/chat 페이스북: 'SBS뉴스' 메시지 전송 - facebook.com/sbs8news 이메일: [email protected] 문자: #6000 전화: 02-2113-6000 홈페이지: news.sbs.co.kr/ 페이스북: facebook.com/sbs8news 트위터: twitter.com/sbs8news 카카오톡: pf.kakao.com/_ewsdq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bsnews

아기 고양이! 우리집에 침입하다!

아기 고양이! 우리집에 침입하다!

▶️ 인스타그램 _( instagram.com/_yuniversal) _( instagram.com/yuniversal_cat) ▶️ 정보 _(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 비지니스 문의 _( [email protected] ) ▶️ 투네이션 _( toon.at/donate/yuniversal ) ▶️ BGM _( 셀바이 뮤직 ) _( 유트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_( artlist ) _( 브금대통령 ) ▶️ 번역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야생동물 겨울나기 고분분투기! / 환경스페셜 ‘얼음왕국의 생존자’ / KBS 20080402 방송

야생동물 겨울나기 고분분투기! / 환경스페셜 ‘얼음왕국의 생존자’ / KBS 20080402 방송

국내 최초 환경 전문 다큐멘터리, 환경스페셜 공식채널입니다.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url.kr/ikg6th ▶방송다시보기(홈페이지): program.kbs.co.kr/2tv/culture/forthefuture/pc/index.html ▶ 야생이 살아있는 태백산맥 끝자락의 화산분지. 겨울이 되면 이곳에는 살을 에는 칼바람과 눈보라, 영하 10도의 추위가 찾아온다. 춥고 배고픈 생존조건, 인간의 총구는 야생동물들을 향한다. 이곳의 동물들은 혹독한 겨울에 살아남기 위해 독특한 생존법을 익힌다. 야행성인 수달은 한낮에 얼음 위에서 사냥을 하고 멧돼지와 고라니는 사냥꾼의 총구를 피해 해발 1,000미터의 설산으로 향한다. 환경스페셜 [얼음왕국의 생존자]는 먹이를 찾아, 혹은 인간의 총구를 피해 칼바람 부는 설산에서, 혹은 꽁꽁 언 얼음 위에서 처절하게 겨울을 나는 야생동물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다. ▶ 얼음왕국의 사냥꾼, 수달 수달이 국내에 마땅한 천적이 없다는 생태교란 침입외래종인 황소개구리를 한낮에 얼음 위에서 사냥하는 장면을 최초로 카메라에 포착했다. 호수에 얼음이 얼면 물고기는 얼음 속으로 숨어버린다. 사냥이 힘들어진 수달은 독특한 생존법을 익혔다. 물 대신 얼음, 밤이 아닌 한낮에 사냥을 하는 것이다. 해가 뜨면 수달은 얼음 위에서 이리저리 뒹굴며 그림자로 물고기를 놀라게 해 얼음 밖으로 몰아 사냥을 한다. 부모와 새끼 2마리, 4마리의 수달 가족이 겨울에 살아남기 위해 얼음을 깨고 잉어와 황소개구리를 사냥하는 모습은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게 한다. ▶ 의문의 죽음, 무엇이 고라니를 사냥했나? 먹이를 구하기 힘든 겨울에는 야생의 가장 극적인 순간이 펼쳐진다. 눈 위에 찍혀진 동물들의 발자국은 야생의 먹이사슬을 엿볼 수 있는 흔적이다. 제작진은 우리나라의 최상위 포식자 중 하나인 담비가 토끼와 고라니를 사냥한 흔적을 발견했다. 그리고 사냥당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고라니 사체를 발견했다. 단숨에 목을 물어 숨통을 끊었고 가슴을 뜯어 내장을 파먹었다. 고라니 사체 주변에는 고양이과 동물의 발자국이 선명히 찍혀있었다. 수렵전문가들은 3년생 추정 고라니를 사냥할 수 있는 포식자는 납딱발이라 불리는 대형고양이과 동물뿐이라고 한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고라니는 누가 사냥을 했을까? 혹시 국내에서 멸종된 것으로 알려진 표범이나 스라소니 같은 상위 포식자가 사냥하지는 않았을까? 만약 표범이 존재한다면 국내 생태계의 희소식이 될 것이다. ▶ 총구에 쫓기는 처절한 야생동물들 면봉산-보현산-화산으로 이어지는 태백산맥 끝자락은 야생이 살아있는 생태의 보물창고다. 매년 겨울, 수렵이 허가나면 전국의 사냥꾼들이 이곳으로 몰려든다. 춥고 배고프고, 인간의 총구와 사냥개에 쫓기게 된 멧돼지, 고라니 무리들은 먹이활동이 쉬운 야산 대신 해발 1,000미터의 설산으로 이동한다. 동물의 발자국을 쫓는 사냥꾼. 총구와 사냥개를 피해 눈 덮인 산으로 향하는 멧돼지의 처절한 생존경쟁을 추적했다. ▶ 군인들의 친구가 된 고라니 총구와 사냥개에 내몰린 야생동물들이 모여드는 곳이 해발 900미터의 화산분지다. 제3사관학교 유격훈련장이 있는 화산은 군사지역으로 민간인의 출입이 통제되어 야생동물들에게 안전한 피난처 역할을 한다. 인간의 위협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야생동물들도 이곳에서는 인간을 피하지 않는다. 경계근무를 서는 초병들은 가까이 다가오는 고라니와 멧돼지를 보며 추운 겨울밤의 무료함을 달랜다. 고라니 가족과 친구가 된 오하사의 따뜻한 사연을 담았다. ※ 이 영상은 환경스페셜 345회 ‘얼음왕국의 생존자’ (2008년 4월2일 방송) 입니다. 일부 내용이 현재 시점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조 바랍니다.

산책다녀온 후 씻기 싫은 강아지의 최후#shorts

산책다녀온 후 씻기 싫은 강아지의 최후#shorts

구독하기 : goo.gl/4JUQn2 스폰문의 : [email protected] 무삭제 풀버전 채널 : goo.gl/NjeAzk - bit.ly/yangpang : 양팡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 bit.ly/pangtube : 양팡 KOround 채널 - bit.ly/pangstargram : 양팡 공식 인스타그램 - bit.ly/pangsbook : 양팡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구독 많이 부탁드립니다 업로드 시간은 저녁 7시입니다!

이때 젤리가 닿는 고양이가 더 똑똑하다던데... | 벽 짚기 챌린지 -절망편-

이때 젤리가 닿는 고양이가 더 똑똑하다던데... | 벽 짚기 챌린지 -절망편-

#고양이 #마일로 #벽짚기챌린지 우리 애들은 틀렸어... 📌 인스타그램: instagram.com/bebe8cats 📌 털복숭이 멤버쉽 가입:koround.info/more/7lP46vHWIdZbT0X7Ud0AAA.htmljoin 📌 털복숭이들 굿즈: www.meetingfan.shop/product/list.html?cate_no=74 📌Email: [email protected] -촬영 장비- 카메라: sony a7c (렌즈 FE 1.4/24GM) Track : 마마무마마 - koround.info/total/iId_qH96jbiWiYA/bidio

우리 순한 댕댕이가 어쩌다 이렇게 된 거야ㅠㅠ

우리 순한 댕댕이가 어쩌다 이렇게 된 거야ㅠㅠ

#말티즈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탕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oround.info/more/oXoV4ebLAr30fSsCJsg4fQ.htmljoin ★아프리카TV 방송국★ 따규 bj.afreecatv.com/70jeontaekyu 햅번 bj.afreecatv.com/dhgdgf ★인스타그램★ 따규 instagram.com/ddakyu/ 햅번 instagram.com/hbhr90/ ※남녀갈등조장,타BJ유튜버 비하 등등.. 영상과 상관없는 부적절한 댓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ZN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0. Studio C.zn All Rights Reserved.

[일요 경마] 6월 20일 일요경주 하이라이트

[일요 경마] 6월 20일 일요경주 하이라이트

[일요 경마] 6월 20일 일요경주 하이라이트 방송입니다. 문자 SMS와 현장 ARS 신청 문의는 검빛경마 고객센터 02-521-1870 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069-01-253282 / 농협 (검빛닷컴㈜) 경주동영상 제공 : 한국마사회 방송팀 본 영상에 삽입된 경주 동영상은 한국마사회로부터 사용 허가를 받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야채는 싫다고 했지ㅡㅡ

야채는 싫다고 했지ㅡㅡ

아주 예전영상인데 이 이후로 소고기 알러지를 발견해서 보리는 다시는 소고기를 먹을 수 없었답니다....... #편식하는강아지 #shorts . . . .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Ready To Nap - koround.info/total/hZJ6mJRrmrekd54/bidio

쪽팔려서 못 데리고 다닐 거 같은데 얘 어쩌죠..ㅠ

쪽팔려서 못 데리고 다닐 거 같은데 얘 어쩌죠..ㅠ

#강아지셀프미용 #애견미용 #티몬 -------------------------------------------------- 티몬이네 구독하기 koround.info/more/VvPi6vztLioOiuEg5JYavw.html -------------------------------------------------- 티몬이네 출생부 이름 : 이버찌 ♂ (Maltese) 생일 : 2011.12 애칭 : 할아버찌 이름 : 이바니 ♀ (Poodle) 생일 : 2012.02 애칭 : 붸니 이름 : 이다비 ♂ (Poodle) 생일 : 2016.03 애칭 : 분리불안미친놈 이름 : 이뮤 ♀ (Sphynx) 생일 : 2016.10 애칭 : 곤듀 뮤뚱(뮤뚱땡이) 이름 : 이에몽 ♂ (Sphynx) 생일 : 2017.08.11 애칭 : 에이몽 이름 : 이뚜이 ♀ (Sphynx) 생일 : 2018.02.11 애칭 : 비루스 이름 : 이품바 ♂ (Sphynx) 생일 : 2018.10.25 애칭 : 숏다리 새알만두 이름 : 이뿌까 ♀ (Sphynx) 생일 : 2019.04.10 애칭 : 뚠뚠이 뿌뚱(뿌까뚱땡이) 이름 : 이티몬 ♀ (Meerkat) 생일 : 2019.09.16 애칭 : 이티몽구스 -------------------------------------------------- 티몬이 사료 : koround.info/more/VvPi6vztLioOiuEg5JYavw.htmljoin -------------------------------------------------- 티몬이 인스타 : instagram.com/timon_sns/ 티몬 투네이션 : toon.at/donate/timon 티몬이 메일 : [email protected] ------------------------------------------------

내 커피는 똥이 아니야!!  #shorts

내 커피는 똥이 아니야!! #shorts

#MilkyBokiTan#밀키복이탄이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역 / subs 영어 / English : Sarah Lee 스페인어 / Spanish : amigo coreano 러시아어 / Russian : Surgey Urazov 중국어(Chinese), 인도네시아어(Indonesian) : Monica Christina 일본어 / Japanese : Yuri 태국어 / Thai : Nart Piengpaj 터키어 / Turkish : Wildcard.13 포르투갈어 / Portuguese : Louise Kayanuma ▶ Profile 묘종 : 노르웨이 숲 고양이 이름 : 광복이 성별 : 수컷 생년월일 : 2018.08.15 ▶ Profile 견종 : 사모예드 이름 : 밀키 성별 : 수컷 생년월일 : 2018.12.03 ▶ Profile 묘종 : 길고양이(유기동물 보호소 구조묘, 코리안 숏헤어) 이름 : 탄이 성별 : 수컷 생년월일 : 2020년 4월 말 추정 ▶ Profile Name : Gwang Bok Type : Norwegian Forest Sex : male Birth : 15.08.2018 ▶ Profile Name : Milky Type : Samoyed Sex : male Birth : 03.12.2018 ▶ Profile Name : Tan Type : Ginger Domestic Shorthair/Tabby Sex : male Birth : Late April, 2020(estimate)

운동없이 8kg 감량하면서 먹은 토마토 평생 써먹을 수 있는 인생레시피!

운동없이 8kg 감량하면서 먹은 토마토 평생 써먹을 수 있는 인생레시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토마토카레 만들어 먹었어요~ 저는 기본 재료만 넣어서 만들었지만, 여러분은 응용해서 집에 있는 재료 추가 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추천하는 추가재료 닭가슴살 돼지고기 소고기 캔참치 양파 감자 우유 . . . 오트밀밥) 집에 있는 밥 사용가능! 오트밀 5스푼. 물 7스푼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 올리브오일. 다진마늘 1스푼. 토마토 1개. 새송이 버섯 1개. 계란 1개. 물 한컵. 카레가루 2스푼. -간을 보고, 싱거우면 카레가루를 추가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에리스리톨이 뭐예요? 설탕 대체해서 사용하는 감미료 입니다. 달기가 설탕의 70~80%정도입니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됩니다. 충치를 일으키지 않아요. 인슐린을 자극하지 않아 당뇨에 좋아요. 하지만! 많이 먹으면 설사를 일으킬 수 있어요🙊 -에리스리톨 대신 설탕 사용해도 되나요? 당질 제한 필요 없으시면 가능합니다~ -이렇게 먹어도 살 빠지나요? 네~ 저는 운동없이 이렇게 먹고 8kg 감량하고 1년 넘게 유지 중입니다~ 제발 다이어트할 때는 닭가슴살, 고구마, 풀만 먹어야 된다는 고정관념을 버려요!! 건강한 재료로 만족감이 들 정도로 맛있게 먹되 양을 줄이면 스트레스 덜 받으면서 살 뺄 수 있습니다.(맛있는데 적게 먹는 거 힘든 거 알아유😭 그래도 저는 닭고야만 먹을 바엔 만족감 있는 식사를 합니다! 적게 먹다 보면 위가 줄어서 금방 적응됩니다~ 화이팅!👍) 저는 지금 유지어터지만 아직 14~18시간 간헐적단식 하면서 하루 두끼 먹고 있어요~ 한끼는 다이어트식(요다 레시피) 한끼는 일반식 먹어요~🙆‍♀️ 🤚저염식 하지 않아요~ 🤚칼로리 다이어트 하지 않아요~ 🤚평생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소스는 어느정도 허용합니다~(굴소스,참치액) 대신 당이 너무 많은 허니머스타드,고추장,케찹 등등은 사용하지 않아요~ 저탄고지까지는 아니지만, 당질을 줄인 식사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168cm 54kg 🍳자주 사용하는 도구(내돈내산) 다지기 - 키친구 스핀야채다지기 채칼 - 다운이채칼세트 후라이팬 - 키친아트 오슬로 후라이팬 버너 - 닥터하우스 트위스터 불꽃 스토브 믹서기 - 제품명 몰라요~ 3만원대 저렴한 믹서기라 웬만하면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이 더 좋을거예요! 🥯자주 사용하는 재료(내돈내산) -푸드림 아몬드가루 -대구농산 부드러운 오트밀(유기농X) -허이펑 닭표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몬타스코 히말라야 고운 핑크소금 -바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당플 에리스리톨 -허쉬 무설탕 코코아가루 #토마토요리 #요다레시피

이수근 4짜 한강 쏘가리!  실시간 현장 제보│도시어부3

이수근 4짜 한강 쏘가리! 실시간 현장 제보│도시어부3

1년 전 낚린이였던 그가 이제는 낚시에 완전 미쳐버렸습니다 6월 15일 (화) 현재 한강에서 또 4짜 쏘가리를 잡았답니다(바로, 방생) 다른 촬영 쉬는 시간에도 한강으로 짬낚시 가는 중증 낚시환자 [나는 가리, 쏘가리]의 저자, 이수근 엊그제 촬영 하고 왔잖아요.... 왜들 그래요.... #도시어부 #한강 #쏘가리 #이수근

참치대란!!! kg 당  3천원~~ 고등어 값이 되버렸어요 !!!

참치대란!!! kg 당 3천원~~ 고등어 값이 되버렸어요 !!!

말도안되는 참치 가격 ~ 키로당 3천원이라니 ~ 10kg 참치가 3만원 다른 수산물도 시장구경하세요 ~ ~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영상 보신 후에 구독과 좋아요 알림 부탁드립니다~~^^ 푸드박스 구독은 무료고 여러분의 사랑입니다~♥ 구독자분들의 사랑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좋아요와 알림설정도' 부탁드려요! ^^ *이 페이지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참치 #벤자리

음메

음메

날이 이렇게 뜨거운데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깜장 양장을 입고있는 멋쟁이들입니다. '음메 기죽어 음메 기살어' 유행어 한번 듣고싶어 불러보았는데 식사중이라 제가 실수한것 같습니다. 으하하 날이 무덥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물 자주 드시고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 李택조배상 - #쇼츠 #쇼트 #shorts

건우가 밤 10시에 응급동물병원 갔어요.. (견주님들 조심하세요)

건우가 밤 10시에 응급동물병원 갔어요.. (견주님들 조심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에 급하게 응급동물병원 갔던 날 영상입니다. 저희는 웃픈 에피소드로 끝났지만.. 실제로 이렇게 점이나 젖꼭지를 심각한 거로 착각하여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있다고 해요. (하하하) 여름철 진드기 항상 조심하시고 멍뭉이들과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우야미안해 ----------------- [인스타 소통하기] 건우파파: instagram.com/gunufather/ 작누PD: instagram.com/choi_sehwa/ 건우: instagram.com/happy.gunu/ 큰누: instagram.com/csy0107/ [컨택] [email protected] [BGM] 브금대통령 koround.info '개억울' , 'Tom's plan' , '그빵은 내꺼야' , '참나 어이가없어서' , 'The walking Dog' , '안졸리나 졸리다' ,' Black comedy' 샛별 koround.info/more/_rwATcTU8oAsnJgaqOa3WA.html 'Tea time'

토리 별이 애견운동장 가는날🐶VLOG 집사들은 계속 먹어요🍕🍜🍉🍡🍝도그맥스

토리 별이 애견운동장 가는날🐶VLOG 집사들은 계속 먹어요🍕🍜🍉🍡🍝도그맥스

-Amazon US Brand Page www.amazon.com/stores/page/CA6DBEA9-2157-48F5-A733-8153BCCA58C5?channel=Love -Shopee Singapore Rothy Noodle shopee.sg/Premium-Rothy-Korea-Glass-Noodle-Wide-Chewy-glass-noodle-150g(5.2oz)-per-pack-i.230302208.6017934172 instagram - mgain83 (instagram.com/mgain83/ ) email - [email protected]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협찬X이렇게 작성해야 20%할인 받을 수 있음)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Tiny Fish Acting like Turtles #Shorts

Tiny Fish Acting like Turtles #Shorts

I've never seen fish do this before! These tiny triggerfish were resting on this piece of wood like turtles on a log, incredibly bizarre behavior! #Shorts #Fish #Log #Turtles ▼ BlacktipH Products: bit.ly/blacktiph-shop ▬▬▬▬▬▬▬ ABOUT BLACKTIPH ▬▬▬▬▬▬▬ BlacktipH Fishing brings you some of the most exciting fishing videos on the web. Our host, Josh Jorgensen, is an extreme angler who has an adrenaline seeking appetite for monster fish! Whether it's catching monster fish from the beach, from a kayak or from a boat, Josh pushes the limits of big game fishing. Our content has been featured on Discovery, National Geographic, Today Show and many more! ► NEW VIDEOS EVERY OTHER TUESDAY!! ► Click Here to Subscribe → bit.ly/blacktiph-subscribe ► Website → blacktiph.com ▼ BlacktipH social media: • Snapchat → @BlacktipH • Instagram → @BlacktipH • TikTok → @BlacktipH • Facebook → bit.ly/blacktiph-fb • Twitter → bit.ly/blacktiph-twitter • Tag us on social media: #blacktiph ▼ Business Inquiries | Media | Private Fishing Trips: [email protected]

Unni a lot of luv from BaeTV💜 ㅈㅂ quickly Debut Plz🙏 도연없는 도재나팀 카니발, 사슬 안무 연습실에 배쌤이 놀러가면?(feat. 양동 실체)

Unni a lot of luv from BaeTV💜 ㅈㅂ quickly Debut Plz🙏 도연없는 도재나팀 카니발, 사슬 안무 연습실에 배쌤이 놀러가면?(feat. 양동 실체)

#배윤정TV #문명특급 #비하인드 #브이로그 이거 그거잖아༼;´༎ຶ ۝ ༎ຶ༽ 학창시절 인기많은 학생회장 언니가 축제에 올라간다는 거야༼;´༎ຶ ۝ ༎ຶ༽ 근데 난 방송부 스탭이어서 무대를 앞에선 못 봐༼;´༎ຶ ۝ ༎ຶ༽ 그래도 리허설이랑 무대 뒤에서 뒷모습 보는 것만으로도 난.. 행복해....●▅▇█▇▆▅▄▇ (앓아 누움) 우리 천재만재재 보는 것도 즐겁구..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인간 갱얼쥐 최오리(?)랑 진짜 갱얼쥐가 만나면 이렇게 놀더라구요... 2:29 예나 어딜 가든 귀염 받는다더니 그 이유를 알겠어.. 난 알아버리고 말았어.. 그리고 편집자가 뽑은 예나님 가장 귀여운 하이라이트는 💥[0:00~6:02]💥 안 보면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그러니까 언니들 데뷔해!!!!!!!!!!!!!!!!!!!!!!!!!!!!!!!!!!!!!!!!!!!!!!!!!!!!!!!!!!!!!!!!!!!!!!!!!!!!!!!!!!!!!!!!!!!!! #MMTG #도재나 #사슬 #카니발 #컴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