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튜디오 우린 좀 달라! DALLA STUDIO!

*제작 관련 피드백 [email protected]
*비즈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비즈니스 문의는 위 공식 메일에 가장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유형에 맞지 않은 메일을 주실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30
  • 120 625 252

댓글

  1. 서동허니

    펀딩한것도아니고 구매인데 2달이 걸리는게 말이냐ㅋㅋㅋㅋ

  2. Elisha Lee

    왜때문에 10회까지만하나욤 ㅠㅠㅠㅠ 얼릉 시즌2로 컴백해줘요 이이경배우님이랑!!! 1등 또하는날까지 계속해주세요 🥳🥳

  3. 레전드[MD]오메가

    WOW!

  4. GM나성수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기사한개가 안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일진말고이진

    와.. 제작진분들 연기 잘하신다 ㅋㅋㅋㅋㅋ

  6. 영민

    아니 시밬ㅋㅋㅌㅋㅌㅋㅋ 진짜 배우보다 연기를 잘하네 다 속았다

  7. casia

    저 치킨은 진짜 맛있어요.

  8. Rolling Rock Studio

    역대급 할인인데 ㅋㅋ

  9. 야니

    이번화가젤잘생겨써

  10. 야니

    잘생겼다 이이경

  11. Rolling Rock Studio

    당근마켓 물건 거래 성사율이 동종 앱에 비해서 제일 낮음 아이패드건 랩탑이건 그 동안 당근으로 거래된 거 하나도 없었음 다른 얍으로ㅠ팔렸지

  12. Rolling Rock Studio

    약하다...

  13. 태초정

    아가씨들 참 오버들한다

  14. 맛난거먹고싶다

    6시 내고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맛난거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0 카메라맨 털썩 쓰러지는게 넘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16. 김지성

    진정한 네고왕답게 기업이랑 네고왕 했지만 마지막에는 제작진이랑 시즌3 네고왕 가자고 협상했어야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해피트리

    홍현희님도 잘 하실 것 같은데

  18. ᄂ꾼먼ᄀ

    로또왕 로또 안됬으니 시즌2 가시죠

  19. 수

    진짜 순하고 착하다

  20. Soojeong Lee

    광희잘한다!!

  21. WANZA FAM

    개쓰레기 프로그램이네 사행성 조장도 모잘라서 시청자 낚시까지

  22. 임삐삐

    엽떡 꺼져 ㅋㅋ

  23. 최유라

    3월 27일 주문 오늘 5월18일 아직도 안옴ㅋ 네그냥 망하세요

  24. 렌 REN

    13:06 Killing point

  25. 김성현

    어 저 당첨 연기하시는분 ㅇㄱㄹㅇ 리브님 아닌가 ㅋㅋ

  26. Property stock business 1349

    Is there a long version of this show? 17mins is too rush.

  27. your Bunny

    이거 왜 마지막이에요ㅠㅠ로또는 계속하자나요,, 이이경님 계속 보고싶어요ㅠ

  28. Haneul Park

    13:49 ㅋㅋㅋㅋㅋ 아 황현진님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ㄹㅇ 찐현실 반응

  29. Namu Nnaa

    Lee yi Kyung such a good heart indeed!

  30. 장지용

    진짜 허닭 볶음밥 애용자인데 이번에 네고왕때 시킨거 너무 실망스러워요 ㅠㅠ 상한거 보내서 가져가서 확인이라도 해달라니까 고객 입맛 호불호라고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게 ...

  31. 수댕

    “저 인서트 한번만” 이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32. 바카

    나도 민호 꿈 꾸고 싶다

  33. 조그리드와 칭구들

    어뜩햌ㅋㅋㅋㅋㅋ 진짜

  34. 한진서

    재미는 있는데.... 이삭토스트 가격에서..더 깎을게 뭐가 있다고..ㅠㅠㅠㅠ조금 맴찢...ㅋㅋㅋ

  35. HK

    이이경 최고야ㅜ

  36. Ha-gyu J

    Q: 나는 어떤 포지션의 누구일까? A: 진정시키고 몰래 연락할 포지션 안 받으면 어쩔 수 없지

  37. Ha-gyu J

    근데, 명언이다. 나가서 안 오면 안 올 친구인거야 운명론적 마인드ㅋㅋ

  38. 여행작가 봄비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39. Ha-gyu J

    1등 명당ㅋㅋㅋ 확률적으로 많은 사람이 사면 당연히 나와야지

  40. mightguy

    장영란 우는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아아아

    아 난 샤이니 민호가 골라준 번호랑 꿈에서 본 번호랑 같대서 그거가 될 줄 알았는데 아니였네ㅋㅋㅋㅋ

  42. Shweta Limbu

    i loved this series

  43. k zero

    늦었지만 댓글 달아요. 우리동네 스킨푸드 모두 없어져서 온라인 주문. (시 전체 한 곳도 없음) 언젠가는 다시 생기기를!!!!! 꼭 번창하세요~~

    1. maverick choi

      감사합니다~

  44. 한슬 이

    와 진짜 착하시다 근데 배우인데 속는다닠ㅋㅋㅋㅋ

  45. dodo Lee

    이이경님 수고하셨어요

  46. 대박

    1등 당첨자는 2~3명 가지고 계속 돌려막기로 공개되네.. 코로나 확진자 만큼 많을텐데..

  47. 내얘기들어봐바보야

    걸작없는동네짜증남.. 나는 걸작동네마다 진심 단골이었는데 김포풍무동없어

  48. 세이에이

    광희나는갈릭치킨 아니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메이플갈릭이던데?ㅋㅋㅋㅋㅋ

  49. bum 2

    어그로신고완료

  50. 탕슉팡팡

    이이경을 다시 보게 된 유튜브 프로그램❤️

  51. 예스리tv

    유튜브를 많이 본 나는 몰카인줄 알고 있었지

  52. 민니마우스

    대박....

  53. 이리파

    이이경, 로또왕 못 보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이경님이랑 시즌2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4. 박지은

    스테이크 개 맛없고 눈썹인지 머리카락인지 나와서 후기썼는데 문자로 한다는 소리가 ‘닭 털’ 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인모랑 닭털도 구분못하겠냐? 어이없어서 환불도 안받고 걍 문자 씹음

  55. 먹자골먹골배

    캬하 !!! 이이경님 말씀 새겨 들어야 겠어요 ㅎㅎ

  56. MK K

    함소원 참 대단하다. 거짓말로 도대체 몇사람 밥줄을 끊어 놓은거야...

  57. Izatul Maisarah

    Lee Yi Kyung the gwaenchanha guy No matter in what situation, he remains calm It reminds me of that rebecca scene from waikiki

  58. 앨리스

    13:20

  59. 오징어

    왜 츄랑 잘 어울리는거 같지?

  60. 밍구리

    나만 머니게임 생각났냐..

  61. 니나노

    언제오냐...

  62. kookish 97

    어그로 끌지마라 시xxx

  63. 최주원

    손을 연기로 저렇게 떨어... 신-기...

  64. JM

    네고왕 너무 재밌게 봤어요. 영란언니 마지막에 우는거 보구 저두 같이 울었어요ㅠㅠ 네고왕3는 광희씨랑 영란언니 두분 같이 하신 좋겠어요.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응원해요!

  65. ᄋᄋ.

    진짜야? 실화야??

    1. ᄋᄋ.

      아니.. 마지막화 실화야? 아 속았어...

  66. 인간관계절단기

    엥 왜 마지막임????

  67. ᄋᄋ

    군무새들한테 많이 파세요

  68. 소석삭각소긋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재밌었어요 🥰 3대 네고왕으로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이직추천

  69. 쌍문동 꽃집 할미

    걸작 존맛이라ㅠㅠ 진짜 치킨하고 떡볶이랑 후르릅

  70. 여행작가 봄비

    ㅋㅋㅋ요령 없는 사람들 대환장 파티네요 🤣🤣ㅋㅋ

  71. 은철

    로또왕 시즌2언제 나오나여~

  72. 여행작가 봄비

    뭐야뭐야뭐야 ㅋㅋㅋㅋ 티키타카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

  73. 천세환

    이이경이 된거 아니네

  74. 유진

    지성인데 네고왕 이전에 쓰고있던 선크림 ,클렌징워터가 다써가서 이번에 스킨푸드 믿고 라이스 클렌징워터랑 선플라워 노세범 젤 시켰어요 기대중입니다~!

    1. maverick choi

      고객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저 제품들도 고객님 기대에 부응하길 빕니다. (뭔가 시험보는 기분이 드네요.)

  75. 양~

    꼭 다시 로또왕으로 돌아와주세요. ^^

  76. 싢큐

    이경 배우님 진정 시키실 때 진짜 눈물 남ㅠㅠㅠㅠㅠㅠㅠ 인성 정말 정말 좋으심 ㅠㅠㅠㅠㅠㅠㅠ 10주동안 로또왕 그리고 이경님 덕분에 행복합니다~~ 시즌2 있으면 이경님 계속 했으면 좋겠어요!!

  77. 싢큐

    진짜 같이 소름 돋음ㄷㄷ 그리고 이경 배우님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78. Rogig Fog

    이이경 입덕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