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튜디오 우린 좀 달라! DALLA STUDIO!

*제작 관련 피드백 [email protected]
*비즈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비즈니스 문의는 위 공식 메일에 가장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유형에 맞지 않은 메일을 주실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30
  • 93 530 604

댓글

  1. ᄒᄒ

    다음주 9,11,21,24,37,43 예상

  2. Catur 02

    English subtitle 🙏🙏🙏

  3. 아아

    이이경님 저번에 배달그라운드 나오셨을때도 재밌게 봤는데 오늘도 첫화부터 재밌네요👍🏻

  4. 자이언트펭수

    2주만 더 연장해주면

  5. 꿀떡벌떡

    신박해👌🙆‍♀️💕💕💕

  6. 플미니미니

    이이경 귀여워요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대박적 느낌

  7. 리암

    어느 누가 게임으로 로또번호 추출기 만들었는데 실제로 당첨됨 ㅋㅋㅋㅋ

  8. 이광훈

    주머니사정 걱정없이 네고로 할인 해주면 반미세트로 든든하게 맛있는 한 끼 할수있어 정말 좋아요! 앞으로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듬뿍 받길 응원합니다.

  9. ᄋᄋ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Go가자

    만약 저거 보고 1등되면 당첨금 다 쪼개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억이 1/n이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11. HYNN셩님

    아놔. 오늘 로또 샀는데 기다리고 살껄 ㅜㅜ

  12. 김수진

    반미세트 4900원 너무 좋다 네고왕 찬양해

  13. dakdary

    주식보다 나은 로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따뜻한얼음

    asd

  15. 김수영

    진짜 내가 장담하는데 이 프로그램 떡상한다 ㄹㅇ

  16. 문지은

    언니(이모??) 대학등록금 네고 좀 해주세요

  17. 홍조

    세상에.. 시작 하자 마자 ㅇㅁㅇ??!!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로또왕 시작이 좋다👍

  18. 김성주

    네고왕을 이을 대박 아이템 나왔네 ㅋㅋㅋㅋㅋㅋ 개꿀잼

  19. Nnaa Cc

    짧고 굵다ㅋㅋㅋㅋㅋㅋ주식에 로또까지 요즘 전국민 일확천금 프로젝트 수준인데 이 시국 방송임ㅋㅋㅋㅋㅋ

  20. Hojin Han

    이 형이랑 친해지고 싶다 순발력쩌네 ㅋㅋㅋㅋㅋ

  21. 써머

    와 진짜 재밌다 ... 일확천금을 노리는 저로서는 아주 설레는 프로그램이네요

  22. edisun035

    우와 대박!

  23. 윤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 이이경님 이렇게 재미있는분인지 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 한번 더 봐야지 ㅋㅋ

  24. 소원

    앜ㅋㅋㅋㅋ 재밌네요

  25. 김보도링

    머야..이이경님ㅜㅜ진짜 재밌으시고 드라마도 잘봤었는데 기대됩니다!

  26. 로사

    반미 오늘먹었는데 존맛!! 내일 마지막이라 아쉽지만 원가격으로 돌아가도 먹을듯해욬ㅋ근데 커피는 본가격으로는 조금.....

  27. 김홍례

    엔제리너스 이번 기회로 대박나요

  28. 고슴도치

    핵 꿀잼잼잼재매잼

  29. 나나

    헐 진짜 재밌다 대박날듯!!

  30. hyunkyung kim

    닭가슴살 네고해주세여 다이어트는 돈이라는 핑계도 못꺼내게요!

  31. 막차보다 먼 첫차보다는 가까운

    광희 유노윤호 이명훈 장영란에 이이경까지 ............? 달라스튜디오 누가 상좀줘라 떡상........

  32. 시현시현

    이경이형 너무재밌잖아~

  33. 헹헤

    투표한게 이것 때문이였구나ㅜㅋㅋㅋㅋㅋㅋㅋㅋ

  34. 나정

    아니 난 하나도 안 될듯... 저걸 어케 해

  35. 이승원

    15611

  36. 빵실이들

    뭐야 왜 벌써 재밌죠

  37. 희원

    저 오늘 가족꺼도 샀어요!!!! 진짜 두시조금넘어서가니깐 대박, 처음으로 줄서서 샀어요! 네고왕 항상 챙겨보는데 이번에 처음 네고한거 구매했는데 행복했습니답... 다음엔 서브위ㅔ이좀.. 기대해보겠슴다

  38. 우은영 EUNYOUNG

    달라스튜디오 일 잘한다...잘해...컨텐츠가 막생기네...

  39. 선미조

    한결같이늘순수한사람한결같이늘노력하는사람늘변함없이꾸밈없이멋진사람..본업이아이돌인데도초심과열정을놓지않고늘간직하고멋지게유지하는그런사람..너무멋있어..무대위에서는멋짐과카리스마로무대를뒤집어놓고예능이나방송에서는꾸밈없이털털하고옆집오빠인마냥귀엽고친근한모습으로다보여주는그런사람..대단하다는말밖에안나오는그런사람.인생을정윤호처럼살아보려고합니다ㅡ늘정윤호처럼 ..발명왕보면서..다시금당신의모습에반하게됩니다늘좋은모습많이보여주세요.사랑합니다 응원많이할께요.♥♥♥♥♥발명왕시즌2가자아!!정윤호가자아!!!♥♥♥♥♥

  40. 곽민지

  41. yoyoyo

    역대급이닼ㅋㅋㅋ 왕중에 왕이닼ㅋㅋ 이이경님 너무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유니

    ㅋㅋㅋㅋㅋ 재밌네욤ㅋㅋㅋㅋㅋ 22경님ㅋㅋㅋㅋㅋ

  43. 매일리

    현웃터져욤

  44. 정수현

    세상에 로또하는 방송이 나오네 ㅋㅋㅋㅋ

  45. 현효경

    달라 스튜디오는 어디서 이렇게 신박한 아이디어를 계속 만들어 내는거에요? 진짜 존경합니다!!!

  46. 하성인

    저는 최고로 5만원당첨인뎁.

  47. JWANA

    ENGLISH subtitle please ❤

  48. 막차보다 먼 첫차보다는 가까운

    22경씨 저도 로또번호 알려주세요 22경씨 저도 로또번호 알려주세요 어 왜 두번 써지지? 어 왜 두번 써지지?

  49. Yeonjung Kim

    자동으로만 가끔씩 했었는데 5000원 당첨도 힘들어요 ㅜㅜ ㅋㅋ 이경님 번호 좀 잘 뽑아주세오~~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50. 도그롤로 dogrollo

    우와으,, 같이 두근거리면서 봤습니다 대애박!!

  51. taeh ktk

    Yasss

  52. 저슽힌

    5:02 이이경 예능감을 한번에 요역하는 짤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ㅠㅋㅋㅌㅋㅋㅋㅋㅋㅋ

  53. 땡치리

    대박이다 ㅋㅌ

  54. 나무w

    배달그라운드할때 이이경씨 엄청 재밌었는데 ㅋㅋ 로또왕 기대됩니다 ㅋㅋㅋ 0화부터 재밌네요

  55. 간헐적내신천재

    신박하다 ㅋㅋㅋ 존잼 일듯

  56. 승보

    네고왕 이게 마지막편인가요..?

  57. 뭘 봐팍씨

    개인적으로 이경스타일이 좋음... 잔잔한 텐션인데 멘트가 그냥 개웃김

  58. 야쀼리

    이이경반응개웃겨요ㅋㅋㅋㅋㅋ냉장고 저걸뜯어왓네ㅋㅋㅋㅋ재미쒀

  59. 포도

    와 진짜 신박하다 대박 한번도 스킵안하고 몰입해서 다봄,,

  60. 김예린

    아 개재밌다 ㅋㅊㅋㅊㅊㅋㅊㅋ 레전드 찍겠네

  61. 전지현

    이경님 말하는거 너무 재치있고 리액션 너무 좋고 ㅋㅋㅋㅋㅋㅋ걍 말할 때마다 재밌어요♡

  62. 이지혜

    로또 잘되는 장소도 알려주세요 ㅋㅋ

  63. 이수진

    야야ㅑㅑ 이이경?! 요건못참지

  64. 김혜경

    ㅋㅋ이경무슨ㅋㅋ 여기 넘잘어울리네요 소름 개존잼이에요~ㅎㅎㅎ

  65. 슈박조하

    아니 제작진분들이 더 호들갑이셔 ㅋㅋㅋㅋ

  66. Anindita Larasati

    aw yes you heard us all! this ep is already funny so i cant wait for more

  67. 동그라미

    대박 조짐 ㅋㅋㅋ

  68. ᄋᄂᄋ

    와..3개 대박이다

  69. Andy LEE

    역시...오늘 2군데 갔는데ㅜ 두군데 다 반미는 안되네요

  70. 은정

    이경님이라 봤는데 존잼

  71. 양꼬치

    전국민 1등 가즈아!!!

  72. 김수민

    아 기대 안 하고 봤는데 개웃기다

  73. 김도형

    와앙 영란이 누나처럼 대박이 또 터질것 같넹

  74. The1thatgot Away

    Gwaenchana Gwaenchana~

  75. 이세상

    ㅋㅋㅋ간만에 현웃터지면서 봣네요 ㅋㅋ

  76. 현주

    앜ㄱㄱㄱㅋ ㅋ 이이경님 진짜 예능감ㅋㅋ 하나하실줄알았어요 넘재미있어요ㅋㅋㅋㄱㄱ 화이팅

  77. 뚜또

    오늘부터 3은 꼭 넣는다. 대박나는 그날까지 ㅋㅋㅋ

  78. 자끙라온

    진짜 혹시나 1등 맞춰도 그 날엔 1등이 수천 명 아니낰ㅋㅋㅋ

  79. 루삥뽕

    0화부터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