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c mart*

코믹마트 인스타 : instagram.com/comic_mart
와사비니 임준빈 인스타 : instagram.com/junbinibini
콧털형 백승훈 인스타 : instagram.com/comicmart_hun2

비즈니스메일
[email protected]

  • 30
  • 136 356 603

댓글

  1. euich jyc

    솔직히 넘재밌어요ㅋㅋㅋ

  2. 없다영구

    선좋아요 후시청.. 오늘 역대급이다.. ㅋㅋㅋ

  3. 명품구찌

    재밌다^^

  4. 유안_

    배우님 여신강림에 나온 박유나님 닮으셨다👍

  5. 민경훈

    The double edged sword of prank channels - being famous and then being recognised which takes away from the prank. The girls were supportive enough to not spoil the prank but not everyone is going to be the same.

  6. 신.

    건강함이 느껴지네요 😆

  7. 신.

    와...허리가 .☺

  8. 호랑이

    검은옷 얼굴보이시는분 웃을때 매력덩어리시다

  9. random bypasser

    You guys are getting more popular😂Hope you Korean comedians get even more recognition in the future

  10. 작가표범의 게임 채널

    와 모자이크에 속았다(얼굴 나오기 직전에 알아챔 얼굴형태보고)

  11. Ciken karage

    eng sub pls

  12. 현자

    여자친구 역할하시는 분 연기 무지 잘하시네ㅋㅋㅋ

  13. 김일환

    아이고..준모 웃커플..쫌더 힘내자! 만두먹방은 이제그만 ㅋㅋ

  14. 어빙

    흑심&슬리퍼

  15. 소닉

    함 청나라오신귀인들잘모시겠나아다 ㅋ

  16. Yun Syi-lo

    좋은 콜라보였다. ㅋㅋㅋ

  17. Bg Marmata

    Please indonesia subtitle🙏

  18. 이영식

    5:29 저 불렀어요?

  19. 웅치기

    솔유야...

  20. cavok

    몸매좋다

  21. Bongjun Kim

    ㄹㅇ 기빨린다 ㅋㅋㅋㅋㅋ

  22. KIM겜플

    돌고래 있다

  23. Rio

    위누형아

  24. R. H.W.

    가게에 나오는 노래가 딱이네 찰떡이네 ㅋㅋ KCM 노래가 BGM이네 딱 소재랑 찰떡이야~😁

  25. 소닉

    J 여친이여군이니 곧 남북통일되겠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26. R. H.W.

    역시 개그맨이랑 개그우먼은 뻔뻔해야 된다. 영상 중 역대급이다.

  27. 나절래옹

    이런 몰카 여자친구 나오는 순간 몰카라고 바로 알듯.. 그러나 그런데로 봐줄만^^*

  28. 크레바스

    호박 했을때 나도 나이트했다. 대전에 호박나이트 유명하잖아ㅋㅋ

  29. 원흠

    자꾸 걸려버리네ㅎㅎㅎㅎㅎ 영상을 처음부터 다시봤다는..ㅎ

  30. Y V

    8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대문에 유공찌라시 던져놓고 갔었는데. 유공인 SK는 전대갈이니라 생각해. 옥탄가, 세틴가 좋은 siol이나 조금 저렴한 gs칼택이나 흉기주유소를 가.

  31. Y V

    유공하니까 SK정유가 생각나네.

  32. 진희

    와...이건 저세상 텐션이다

  33. 맥가이어

    이제 얼굴가리고 해요???? 😁😁😁😁👏👏👏

  34. Y V

    집인가? 왜 창고같지... 좁아터져ㅠ

  35. 소닉

    감자 남자끼리기슴에안긴데징그러워 낄 낄

  36. 소닉

    유 방석까지청색 ㅋ ㅋ ㅋ

  37. jt sim

    🤣🤣🤣👍

  38. 윤보영

    이대로 가다간 코믹마트 너무 유명해져서 했다하면 응몰카 할듯ㅋㅋㅋㅋㅋ

  39. 김현남

    ㅋ 여자분들대박이네요

  40. Doctor E D M

    잼있게 봤어요~ 코믹마트를 아는 시청들이 점점점 많아지네요!! 축하드립니다

  41. 하루

    저 혹시 검은 색 옷 입으신 분 상의가 너무 궁금해서 그런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42. CM J

    안경 쓴 여자분 말씀도 차분히 하시고 매력있으시다ㅋ

  43. 낭만보존의 법칙 Romance Power

    이뿌다 헝

  44. 조푸짐

    겁나매력있다ㅋㅋㅋ

  45. mepy

    모자이크라 일반인인줄 알았는데 땐보형이었네 ㅋㅋㅋㅋ 못알아보니 슬푸다 ㅠㅠ 힘내보아요

  46. 김연상

    두분이서할때도재밌지만 통통하신분이랑 아재개그하실때나오시는분이나오면 재미가 배가되는것같아요ㅎ 최근 나오시는 여성분도 잘하시고 잘맞는것같기도하구요

  47. TheFantasyRaul

    이제는 이럴일이 많기는 할거야 아마. 나름 반백만 유튜버니 인지도도 꽤 있지

  48. 로드준

    이제는 코믹마트도 유명해지셔서 몰카하기 힘드시네요 ㅠㅋㅋㅋ

  49. Donaldan Freud

    She's great at acting 🥺

  50. MK J

    5:48 미쳤네ㅋㅋ

  51. 엄마킹

    100만 가즈아~~!

  52. 엄마킹

    6청수

  53. 유명명

    안경 여자 개이쁘네

  54. 쭈대

    준빈이 가장 찐따같이 보였던 영상ㅋ

  55. 호샤쿠

    와 이걸 10.1을?

  56. 루신

    레전드다.

  57. 마린보이

    왼쪽 분이 이쁘시다 간만에 코믹마트에서 미인 얘기 할만하네 굿잡~

  58. Sum Rigs

    Excited for Eng sub😁👍

  59. 광철롤러 Roller skate

    역시 유명인 ~~ 😊👍 여자분 이쁘세요 😊😊

  60. 후끈가이

    웃커플 발바닥에 땀나도록 영업해야겠네 ㅋㅋㅋ

  61. 후끈가이

    2:25 곽무송이 왜 거기서 나와?

  62. 창민백

    대박여자분^^~

  63. 보이쉬

    4:54 표정에 이은 멘트까지 100점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흑..ㅋㅋ

  64. 빅스토마

    ... 보기만해도 기빨려... 어후... 덕분에 일찍 잡니다...

  65. 까만마

    검은색 안경 여자분이 잘 안 드러나는 찐미인임

  66. 지양자

    임영웅님 신곡 별빛같은내사랑아 너무너무 좋아요~~~ 설운도님 작사 작곡 최고^^~~^^♤♡

  67. SpaceBat StuckonEarth

    실패 😂 you guys are getting more famous, it's going to be hard to prank. Still enjoyed it !

  68. 우승진

    유명인! 뿌듯하고 웃프다.ㅠ 이제 너무 알려졌어ㅠ 그래도 그만큼 유명해졌단 뜻이니 응원합니다

  69. tkzhdwkd

    오른쪽이 넘 강해서 그렇지 왼쪽분도 범상치 않으신데? 🤡

  70. reymark Robis

    Englishhh subbb plss😭😭

  71. 초록물고기

    점점 코마 알아보시는 분이 많아지네..

  72. Jeong Ho Kim

    아으 재미나다 믿코 점점 유명해지나봐~~

  73. 임마누엘

    2015년..빌게이츠는 다음과 같은 예언을 했다 ㅡ 다 음 ㅡ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할 것이다" 결과 : 정확하게 적중했다 2020년 8월..빌게이츠는 또 다음과 같이 예언했다 ㅡ 다 음 ㅡ "코로나19는 2021년 말 종식할 것이다" 빌게이츠는 어떻게 알고 이렇게 말하는 것일까? ㅡ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이 모든 일을 계획하고 바이러스를 퍼트렸기 때문이다 Q : 빌게이츠는 왜 이런 일을 하는가? A : 코로나19 백신을 전 세계인에게 접종시키기 위해.. Q : 왜 백신을 전 세계인들에게 접종 시키려고 할까? A : 계시록13장16절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 계시록 13장16절 "그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들에게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백신 접종 할 때..베리칩의 최종 판.."달파 하이드로겔 센서"가 사람 몸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DARPA Hydrogel sensor는 젤라틴 형태 속에 있는..'나노 입자'들인데..이것이 주사기를 통해 몸 속에 들어가면...인대. 뼈. 세포등 사람 몸 조직과 결합하게 되고..한번 들어가면 영원히 제거 할 수 없게 된다 슈퍼 컴퓨터와 연결..인공지능과 하나가 되어..내 몸 안에 있는...생각. 신앙. 건강 상태 등 모든 신호를 인공지능 컴퓨터로 보냄으로..백신 접종자는 24시간 정부의 감시를 받게 된다. 결론 : 코로나19 백신 접종 받는 순간부터..그 사람은 권력의 하수인이 되는 것이다 ⬇️ 빌게이츠의 5년전 바이러스 예측 영상 koround.info/total/mICh2puCnqWnlHg/bidio ⬇️ 코로나 백신(모더나,화이자)부작용 영상 koround.info/total/k6Cov3d-oZB7ZaY/bidio 하나님은 진정으로 살아계십니다. 곧 우리는 모두가 심판받을것이며, 이 세상은 종말할 것 입니다. (영화 '인터스텔라'를 기억해보세요) 당신이 너무 늦지않게 이것을 깨닳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 •사랑하는 여러분, 이 한 가지만은 잊지마십시오. 주님께서는 하루가 천년같고, 천년이 하루같습니다. •어떤 이들이 생각하는것과 같이, 주님께서는 약속을 더디 지키시는 것이 아닙니다. 도리어 여러분을 위하여 <오래 참으시는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모두 회개>하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나 주님의 날은 <도둑같이> 올 것입니다. 그 날에 하늘은 요란한 소리를 내면서 사라지고, 원소들은 불에 녹아 버리고, 땅과 그 안에 있는 <모든 일>은 드러 날 것입니다. 아멘 (벧후 3: 8~10).

  74. N. Malangmai

    Please put subtitles sir always love to watch you video

  75. 최영식

    키우던 개 이름...

    1. 코믹마트

      사랑해요 영식오빠♡

  76. Mad청주

    웃커플 그 찌질한 헌팅몰카 시리즈 레전드예요 반응 적다고 다른걸로 틀지 마시고 그컨셉 계속해보세요 ㅋㅋ

  77. 김진상

    웃음 주시는 분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루요~~~

  78. نايف العتيبي

    English subtitles please 🙏🏻😅

  79. 길냥이

    센스가 지리더니 역시나

  80. 우진

    안경쓰신 여자분 존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