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뜨는게 뭐지?' 대중문화 담당 N년차 기자의 발로 뛰는 취재기.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현장이라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만나고 싶은 사람, 궁금한 이야기 대신 물어봐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제보나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

  • 30
  • 13 320 829

댓글

  1. Ben. Graham

    왕눈좌님이 어디서 사주를 제대로 보긴 본 듯 ㅎㅎㅎ 맞습니다. 명리학에서는 큰 틀에서의 분위기를 관장하는 10개의 천간과, 현실적이고 실제적인 에너지를 관장하는 총 12개의 지지가 조합하며 순환한다고 보고 있는데, 결국 지지 기준으로 12년에 한번씩 순환을 하는 셈이 되지요. 시람이 실제로 살면서 겪게되는 희노애락의 경험은 천간보다는 이 지지의 영향을 좀 더 많이 받는걸로 해석을 합니다. 진짜 왕눈좌님 말대로 신축년인 올해가 쁘걸님들한테는 떡상의 시작을 알리는 한해로 작용한 걸수도 있겠네요~ ^^

  2. 윤도원

    친엄마 나애교아니에요

  3. 락맨광신도

    아니 ㅡㅡ 제발 용감한형제 그놈도 묻어 ㅡㅡ 꼴보기싫다 사람패고 깜방가고 초등학교부터 술 담배 한놈이. 왜 다른 이니들은 학폭만 해도 드라마하차 선수은퇴하는데 이놈은 사람 반죽이고 깜빵가도 방송하냐 ㅡㅡ

  4. 락맨광신도

    아니 ㅡㅡ 제발 용감한형제 그놈도 묻어 ㅡㅡ 꼴보기싫다 사람패고 깜방가고 초등학교부터 술 담배 한놈이. 왜 다른 이니들은 학폭만 해도 드라마하차 선수은퇴하는데 이놈은 사람 반죽이고 깜빵가도 방송하냐 ㅡㅡ

  5. 원구Game

    유정님 생일은 5월 2일입니다(꼬북절) Yoo Jung's birthday is May 2nd. 油井さんの誕生日は5月2日です Yoo Jung hat am 2. Mai Geburtstag. День рождения Ю Чжона - 2 мая. Il compleanno di Yoo Jung è il 2 maggio. L'anniversaire de Yoo Jung est le 2 mai.

  6. 나미nami

    진짜 다들 겸손하다 겸손을 자꾸얘기하는 이유가있네

  7. na nanna

    이번 인터뷰는 새로운 내용 많아 좋다^^

  8. gg gyugyu

    사람들이 하도 은지 홍은지 하니까 왕눈이 이름은 외웠다 ㅋㅋ

  9. NaBong E

    은기자님 뭐랄까... 말 잘하고 쌈 잘 할것 같은 든든한 언니같은 느낌이랄까? 편안하고 알찬 영상 칭찬합니다~♡

  10. ami pino

    ユノの笑い声♡♡♡

  11. 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12년 주깈ㅋㅋㅋㅋㅋ 끝까지 버텼지만 마지막에 튀어나온 홍...

  12. 주하아빠

    용버지~~. 쁘걸~~. 하트 하트 ^^.

  13. Jay Hong

    쁘걸 앞으로도 잘 화이팅 ㅠㅠ

  14. archboyd

    Nice interview 👍

  15. go소린

    5:30

  16. 랑

    민영씨 왜케 예쁘세요...❤️

  17. Khalid

    love this guy

  18. 실란티

    메보좌님 매번 느끼지만 목소리가 진짜 마랄까 쎄련되고 깔끔하고 좋아요😁

  19. ok rock one

    용형은 진짜 멋진 프로듀서 및 대표 !!

  20. 고씨

    용감한 형제님... 브레이브걸즈 자매님... 기자님 센스 대박~~ ㅋㅋㅋ

  21. Sappyon

    사주 보는 홍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2. 백스컴

    용형 진짜 인내의 화신 고난속에서 인내하면 열매는 달다

  23. 김파

    最近见到你们又上热榜 好欣慰 你们必须要步步高升 支持你们 一定要坚持加油!

  24. 동하의꿈을응원하는박창수

    든든한 형과 함께 하는 용감한 형제 동철대표님. 때론 본인 건강도 좀 챙기세요. 방송 볼때마다 피곤해보이는게 저러다 병날 거 같아 조마조마 합니다. 항상 용형의 좋은 노래 들으며 힘내는 1인인데 용형의 음악 두고두고 오래 듣고 싶은 팬으로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본인 몸도 꼭 돌보세요.

  25. 영이화니

    첫회부터 터졌어

  26. 리아

    브레이브걸스 신곡 기대하겠습니다~~ 1등 예감 😄

  27. condor70

    브브걸 입덕 알고리즘 탑승중 이상무~♡

  28. 우리형메시

    주석훈 멋지네

  29. 뚠s뚠s

    이친구들 앨범은 꼭 사야겠어요.. 힘든시기에 희망을 주는 친구들입니다.. 걸음걸음 마다 축복이 내렸으면 좋겠네요.

  30. 구징가

    Rollin' SOTY <🙂> <😆> <😁> <😊> <😍> | | | | | /\ /\ /\ /\ , /\

  31. 김기백

    드라마도 해체결정하고 바로 다음날 대박나는 스토리면 작가 욕 먹어요 ㅋㅋ 이제 훨훨 날길 바래요 ~ 브브걸 !!

  32. mason lee

    일 제대로 해라 용형. 이렇게 물 들어왔는데 애매한 곡, 안 맞는 컨셉으로 타이밍 날리지 말고.

  33. Rosa Linda

    Thank you for having Brave Girls and for Eng sub.

  34. Esther

    꼬북좌 잠 오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 Psychopath

    이거 알아야해 어짜피 한 회사의 대표고 사업가야 그럼 사업가는 이윤을 남기고 그걸 기반으로 회사를 발전시켜야한다 그런데 저 겉모습과달리 정 많고 가오가 정신을 지배하는 양반은 개인 사비로 10년을 끌고온거야 물론 자기새끼들에대한 믿음도 있었겠지만 무엇이든지 100%라는건 없거든 정말 미친짓이지 용형이 정말 대인배인거야 정말 멋진사람

  36. 생존전문가.

    겸손해야 되요..부담은 안 되요.. ㅋㅋ 용형 최고다.

  37. F5새로고침

    용형아! YG 누르자! 뽕쟁이들 진짜 싫타!

  38. 프리즘

    제훈오빠는 왜 안늙어요? 아직도 청순하네 이오빠 진짜,,,

  39. 름링

    뎃글5초보고 다스포당함..

  40. 비띠리

    용형 겸손해야데...............

  41. Sodasu

    몇년간 정산한번 못받고 통장잔고0원으로 계속 걸그룹생활하는게 쉽지는 않지 몇년째 수억 수십억 적자나는 걸그룹 계속 끌고나가는게 쉽지는 않지

  42. 정재동

    민영이 예쁘다

  43. 걸리면하이킥

    인터뷰도 가식적인 느낌이 없이 솔직하달까?

  44. 우주토끼

    한마디로 존버가 답이네

  45. 강성휘

    댄스로 쯔위 설현 섹시댄스 이기면 인정. 안되면 곡이라도 신경쓰자 노잼. 케이팝개좋아 하는디 아무나 내놓네 휴...

  46. 노가다킹

    다 필요없고 용형 진짜 찐이다

  47. 주황

    기자님이 실력이 좋으시네

  48. 김우

    용형이 10년동안 남겨둔게 대단

  49. Sangwoo Lee

    맞아....무비 해변에서 췄어야..모나코 같은...넘 다크했음.

  50. Erika Nam

    은근 느믈거리는거 잘해~그게 이제훈의 매력이지만.

  51. yongjun park

    브레이브걸스 난 뜬게 기적이 아니라 여태 안뜬게 기적이었다고 생각한다. 곡도 정말 좋고, 안무도 좋고 , 노래도 정말 잘하고, 매력에 열정까지 있고, 인성까지 좋으신 분들같은데 어떻게 이제야 떴는지 정말 의문이다. 이제라도 떠서 정말 다행

  52. 오우겨

    아 눈물이 나냐 😭

  53. Ediva Yoo

    은기자님 인터뷰 궁금한점 요점 콕콕 수준 높으면서도 편안하게 잘하시네요..

  54. hee kim

    정말 예쁜 딸들이네요.

  55. 이준

    솔직하게 브레이브걸스라는 이름으로 나온 곡은 전부 명곡이죠. 1기와 2기 전부 다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그러니 다음을 기대할 수밖에. 타이틀곡은 물론이고 수록곡이 기대되네요. 민영과 은지는 물론 유정과 유나의 음색이 더욱 반영되는 발라드풍이 있을 지.. 개인적으로 요즘 너, 툭하면, 아나요, 비가 내리면, 만나지 말 걸, 옛 생각같은 느낌적인 느낌.. 여름이니까 비에 관한 느낌적인 느낌을 담아서..이건 아주 개인취향입니다.

  56. 이준

    회사명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대표 용감한 형제. 첫 가수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라는 걸 달아 준 유일한 그룹. 회사와 용형과 하나라는 거죠. 그러기에 만남을 미뤘을 겁니다. 누가 가족을 버릴 수 있겠습니까? 좋을 때만 함께하는 건 가족이 아니죠. 어느덧 식대를 개인카드로 사용하는 브레이브걸스.. 한 집안의 장녀를 보는 듯. 조금이나마 민폐를 끼쳐서는 안된다는 의식이 기반된... 정말 착하다. 이 착한 그룹이 잘 되길 바라는 건 당연한 거죠. 실력도 있고 끼도 넘치고 하니까 말입니다. 이러니 전 국민이 1인 기획사 사장이 되어 키우는 유일한 국민아이돌. 응원합니다.

  57. 발광머리앤

    브레이브 걸스는 회사도 아티스트도 물들어올때 노 겁나젓는게 너무 좋음

  58. Eco

    12:10 홍은지 등판

  59. Flora Mae Gesulga

    i don't understand but i'm watching coz' of lee je hoon, why so handsome oppa, you look so cute and handsome at the same time ♡(> ਊ <)♡

  60. Eco

    기자님 목소리 굉장히 좋으시네용 ㄷㄷ

  61. 늴릘리아BEL

    코찡긋 웃는 거 너무 설레 진짜❤ 내 심장 터져

  62. Uki

    11:06 부터 희망의 메세지를 주시는데 그냥 눈물이 펑펑.. 😭

  63. 원흠

    은지 넘 좋아ㅎㅎㅎㅎㅎ

  64. Nioki Naoki

    Oooh english subs finally thank you so much 😭

  65. 이용현

    인터뷰하는게 편하게들리네 나이들이 있어서 그런가 ㅋ 그래도 귀엽네 솔직하고^^ 노력의 댓가를 이제받아서 아싑지만 오래오래 보자 °40대 삼촌팬이°

  66. YEON HAE

    이젠 띠리리라라 따라라라로 자연스럽게 배경음 깔아주는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사마중달

    생애 처음으로 걸그룹음반 살겁니다 한번도 걸그룹 음반산적 없습니다 단지 용형 브레이걸스가 인간적으로 좋고 딸랑 음반 1장이지만 10년 보상이라면 얼마든지 살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68. 사마중달

    생애 처음으로 걸그룹 음반 살겁니다 반듯이요 인간으로서 이런분들은 잘되야된다고 생각해요

  69. 니뜨뇨

    오빠 사랑합니다 .. ❤️

  70. Perly 02

    English subtitle please.....

  71. 유안녕

    셋다 말 참 잘해! 홍은지 미안

  72. minjung Jang

    2회까지 봤는데 이 드라마 대박날듯 이제훈 배우님 흥하시길 홧팅♡

  73. 정우

    겸손해라를 강조하지만 자기 소속가수들 이야기는 그 누구보다 자랑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네 크....진짜 멋지심

  74. I don't have name

    Thank you for sub 😍😍😍

  75. 그냥가라

    쁘걸 덕질의 종착지는 진짜 용버지 맞네요 ㄷㄷ 용버지 팬 될듯 진짜 ㄷㄷ

  76. 신의대리자

    30대가 주류인 걸그룹이 있어 좋네요.^^

  77. 박시언

    용형 멋진 친구네~

  78. 갱

    7:28 마이크 거리 뭔데요....? 성량 미쳤다 그저 빛메보언니......

  79. Adrian with his wipes

    나도 포기 안하고 열심히 할께요. 내 역전도 곧 온다고 믿어요. It's the darkest before dawn.

  80. Max-carving420

    인성이 좋으니 뭘해도이쁘네!!! 더 흥해라 더 행복해라 더 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