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특집!! 20210328/Mukbang, eating show

입짧은햇님

432K 조회수153

    오늘은 다음주 대체방송 땡겨서 해 보았습니다^^
    'GS25'
    김치볶음밥 3,900원
    밀푀유김밥 3,300원
    내장산떡갈비 4,800원
    수제치즈돈까스 4,900원
    딸기샌드위치 2,500원
    계란듬뿍샌드위치 2,300원
    초코크림빵 2,500원
    우유크림빵 2,500원
    말랑화이트초코음료 2,700원
    초코베리마카롱 3,000원
    'CU'
    앵그리크림쫄면 3,900원
    스팬간장덮밥 4,500원
    빼어날수정찬 도시락 5,900원
    전주비빔삼각김밥 1,000원
    바나나우유
    살롱밀크티
    너티초코우유 각 1,500원
    시나몬초코우유 1,500원
    85도씨대만소금커피 2,000원
    매생이크림떡볶이 3,900원
    딸기티라미수 3.300원
    쫀득한마카롱 3,300원
    치즈수플레 3,200원
    👍월, 화, 수 - PM10시 / 목요일 - PM 6시 유튜브 LIVE
    👍금,토,일 - 랜덤 편집영상 업로드
    👍인스타 계정 (Instagram - cnstka486)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J E&M DIA TV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Maria Leybenson

      I want to be Haetnim when I grow up!

    2. 이연희

      ???? 지에스 불편하네요

    3. tod dai

      마카다미아 우유 인터넷구매 하셔요 카카오샵에서도 팔아요.

    4. 아프리카TV운영자

      어떻게 저 많은 음식을 다 먹을수 있나요... 보는 사람들은 대리만족할 수 있어 좋지만... 수고하셨어요~♥

    5. 정지연

      1:50:00 언니 왜 또 뜯어여!!!!!!!!!!!

    6. 권윤경

      햇님 넘 응원해요!! 너무좋아요~~ 매일 두개씩 보고있어여

    7. an iy

      배고파 뒤질거같아 언니 ㅋㅋㅋㅋ ㅠㅠㅠ

    8. Margarida Dias

      bem que fome

    9. 달님

      44:28 출소하기 3일전이라 너무 떨려요 라고 들어서 깜놀했는데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아 뒤에 내용 듣고 혼자 웃고있넴

    10. 하도원

      어쭈구리... ㅋㅋㅋ 이름이 우끼네 저거 씨유랑 이마트24에서 팔던데~

    11. yj kim

      맛있는녀석들 어쭈구리포차어묵탕 맛있었어요. 먹어본 1인~ 얼큰한맛이 더 맛있구요.

    12. 뭘로할까

      세븐일레븐은 맛대가리없는거만 파니까 안 먹지..

    13. 도레미

      이분진짜 뜰것같다 라고 할라그랬는데 160만 ㅎㄷㄷ 잘보다갑니다 맛있게드시네요ㅠ!

    14. 바지성애자

      저거 다 드신거에요??

    15. 정서현

      햇님영상 제대로 본건 처음 인데 자기주장?강한 이런 말투와 행동이 너무 기여우세요 ㅠㅠ 먹방은 이제 햇님영상만 봐야지

    16. 아임그루트!

      햇님언니와 햇싸리의 '무슨 맛인지 맞춰보기' 게임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뭐였지? 그거 그거...!"

    17. 박윤정

      앵그리 쟤는 그냥 맛없어요...ㅠㅠ 면 느낌도 별로고 저 처음에 너무 깜짝 놀랬잖아요 이게 무슨 맛이지?!

    18. 마샤87

      아니 뭔 정치색이야ㅋㅋ 별 시비를 다 걸고 있네 다른거 다 떠나서 세븐일레븐 진짜 노맛인데 ㅋㅋ편의점 알바할때 먹었지 돈주고 사먹긴 아깝다고 생각했음

    19. 루키

      매생이 떡볶이에 소스하나 빠트리셨어요 ... 그 앵그리에 넣으신 치즈가루요 그거 넣으셔야 맛있는데...

    20. HY Lee

      햇님 언니 사랑해요 짱 ㅠㅠㅠㅠㅠ

    21. 최하늘

      1시간 44분 7초에 머지 했는데 여자친구 다니는 회사제품에 라벨 보시고 이름까지 말하셔서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유다혜 보고 있나 ㅋㅋㅋ

    22. 현덕

      입짧은햇님도 세븐일레븐은 거른다

    23. S K

      우와 대박이네요 음식 저거 어떻게 다 드시는거죠??? ㅠㅠ ㅎㅎ일주일치 음식 아닌가요?? 이렇게 드시고도 자기관리 철저하시고 참 존경합니다.

    24. 경민김

      햇님 화이팅~~

    25. 서햇살

      뭐 특정 회사에서 단체로 댓글단건가요..? 도대체 먹방유투브에서 왜들 이러시는지

    26. 희주

      울언니 ㅠㅠㅠㅠ 저희는요 언니 ㅠㅠ 맛있는게 입에 들어간 순간 세상 행복한 언니 표정과,. 맛 없어서 뚱한 표정 아리송한 표정. 그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을 사랑해요.. 부담갖지 말아요 항상 행복하세요 🌸🌸🌸🌸🌸🌸

    27. 뺘룽

      14:16 ㅋㅋㅋㅋㅋ갑분마요네즠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나타난건데요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 개빵터졌ㅇ다진짴ㅋㅋㅋㅋ

    28. 포와로카페

      역시gs

    29. Iris Rebelle

      1:19:21 내웃음포인트ㅠㅠㅠㅠㅠ

    30. 토깽이

      햇님 왜 짠하지... 아무 티도 못내고 댓글 읽으시며 드시는 모습이 ㅠㅠ

    31. 펑스펑스

      수제치즈돈까스 제 최애 도시락여요 꺄~~~

    32. 방콕

      도시락이랑 삼각김밥도 GS가 가장 맛있쮜요! 보면서 진짜 찐으로 침흘려서 당황했다..다급히 후루룹

    33. 봄고양잉

      앜ㅋㅋ 이언니 반응이 너무 웃기다 진짜 ㅋㅋㅋㅋ 먹방인데 재밋어 리액션이 ㅋㅋㅋㅋㅋ 사랑해여 언니야

    34. 나미야

      돈까스는 저가격에 저런건 안 사먹는게 맞는거 같아요.^^

    35. 최정윤

      1:22:54 저거저거 GS25 빵브랜드 “브레디크”맛있어요!! 아침식사 편의점에서 자주 하는 직딩으로...저 브랜드가 나와서 아침만족도가 올라갔습니다

    36. qpeudu tahd

      으 편의점 음식 몸에 안 좋은데.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37. 빵뽕빵

      41:03 나도모르게 손이 좋아요로 향한다.......

    38. 신동현

      세븐은 진짜 노맛 품질도 제일 떨어지고 밥류는 gs 디저트는 cu 가 공식이죠

    39. 이한선

      더 보기란에 왜 e마트24 메뉴는 없나요?? 저만 안보이는건가요???ㅜㅜ

    40. 라임

      햇님 항상 행복한일만 생기시면 좋게써요ㅠㅠ 상처안받으면좋겠어서 괜히 내가 맴찢..ㅠ

    41. 별별

      햇님님 최고~~잘봤어요~~

    42. 이수만

      요즘 걱정이 많아서 잠이 잘 안 오는데.. 은은하게 불 조금 켜놓고 햇님 방송 작게 틀어놓고 들으면서 잠들면 신기하게 꿈도 안 꾸고 잘 자요 최고 고마워요~

    43. 모짜랄라🎵

      영향력영향력거리면서 갈라친다고 비난하시는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주장을 뒷받침할 명확한 근거를 제시하세요. 그럼 비판과 피드백이 될테니까요. 불매 및 정치관련된 언급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세븐일레븐 점주인 아버지팔아서 악플다는것도 우습고, 세븐일레븐 점주가 한국인이라고 갈라치기서운하다면서 똑같이 근무자 한국인인 CJ도 불매해달라는 악플도 수준이 너무 우습습니다. 가족팔아서 추측으로 악플달기전에 가족이 원하는 본인의 모습이 이렇게 쪽팔린모습일까-생각해보세요.

    44. 설레

      댓글이 왜케 싸우는것밖에없냨ㅋㅋㅋㅋㅋㅋ

    45. 오리킴의라이프

      언니 신경쓰시지 말고 쭉~~ 늘 그랬듯 하시면 됩니다^^ 항상 응원해요~~~

    46. K K

      세x일x븐은 삼김 진짜 슈레기에여............. 참마사면 밥이 95%에 비린내나는 참마 5% ㅋㅋㅋㅋㅋㅋ

    47. 박골프스윙

      쓰레기 어마어마 하다...

    48. 수빈이

      정치색은 본인 자유지;; 우리 햇님이 언니 건들지마라

    49. GYOO Mukbang

      엄청먹고싶네요. 대단하세요..멋져..

    50. 길을잃었다

      와 언니 편의점 먹방!!!!!!!! 잘 볼께요ㅠㅠㅠㅠㅠㅠ 늘 많이 드세요😭💜

    51. 뚜뚜왔뚜 mix dog dduddu

      거진 편의점 음식 다들고 오셨네요ㄷㄷ

    52. 권미

      햇님 먹방 특징은ᆢ갑분퀴즈타임ㅋㅋㅋㅋㅋㅋ잼있어용ㅋㅋㅋ

    53. 인도인

      언니 사랑해요 어떤 사람도 언니를 헐뜯고 비난할 수 없다~ 지들이 뭔데 대체

    54. 44 ocean_

      19:51

    55. 춘곰

      7사 점주라 자연스럽게 혹시 7사것도 있나 봤는데 없어서 아 없구낭~ㅠㅠ 아쉽네~하고 잘 봤구만...이미 유튭에서만 배터지게 욕 먹고있는데 ... 제발 닥치세욤!!! ^^; 영상 잘 봤습니당😋

    56. Jade park

      하.. GS 털러 가고싶다.. 하지만 털리는건 나겠지

    57. 뷰잉

      햇님언니 너무죠아요💖💖💖💖💖💖🤭🤭🤭🤭

    58. LEMON YELLOW

      언니 졸려서 더 이상 못 보겠어요 -> 기다려봐요 10분이면 다 먹어

    59. S

      ‘나 이런거 좋하하눈두ㅔ 헤👅’ 햇님 하고 싶은거 다 하쎄여!!!! 헤👅❤️

    60. 쏭느끼쮸

      햇님언니....세븐일레븐이랑 이마트24도 한번해주세요!!!

      1. hyun zame

        이마트꺼도 드셨는데 더보기란에 안적으셨어요ㅜㅜ

    61. uu

      궁금한게 세븐일레븐 없다고 욕하시는 분들은 미니스톱없는건 왜 말안하시는지 ㅋㅋㅋㅋㅋㅋ?

      1. Do KIM

        ?ㅋ

      2. 꽃얠

        솔직히 없으면 안된다는 법이 있었나요..??ㅋㅋ

    62. 유연수

      햇님언니 진짜 짱이에... 치돈 보고 눈 똥그래져서 먼저 먹을 거라고 하는 거 너므 귀여우셔서 계속 돌려봐요

    63. ??????????

      1:17:00

    64. 최하영

      햇님 오늘 방송 없나요?

    65. 김감자

      저도 밥이랑 우유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좀 그른가요..?

    66. 김아연

      보조개 완전깜찍해요+_+

    67. 리밍

      생방 보다가 잤는데 이마트꺼 있었던거같은데 지금은 메뉴에없네여??

    68. 황태훈

      늘 좋은방송잘보고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69. 박활력소

      언뉘 사랑해여

    70. 신성준

      편의점 먹방이길래 들어왔더니 편의점 하나를 다 드시고 있네

    71. 쭈님

      점점 ~~~물들어가는 님,,,, 그만볼께요 ㅠ

    72. 이찐빵

      햇님이 불매 같이 하자고 강요한 것도 아니고 별 다른 말도 안 하셨는데 무슨 갈라치기ㅋㅋㅋㅋ 누가 보면 그 편의점에서 햇님한테 홍보비 낸 줄;;; 그것도 아니면서 맡겨놓은 듯이 굴고 있음

    73. 김미지

      시니님 편의점 먹방보면서 많이 드신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님언니는 어나더 레벨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4. 샌두의집 Sandu House

      와 정말 넘사벽입니다ㅋㅋ

    75. 쏘ღ

      이정도면 그냥 편의점을 드신 거 아니신지 🤔

    76. 헤헤마녀

      우리언니 어제도 너무 사랑스런 먹방 고마워요❤️❤️

    77. 올때빵사와

      와 언니 거의 편의점 통째로 가져온 스케일❤

    78. 지은

      편의점 특집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79. 이예지

      아 생방 볼 땐 끝무렵이라 왤케 적게 드시지 했는데 아니었군요 ...!

    80. 죠죠

      이번 영상에 댓글들이 왜이러지...이래라 저래라 하는 사람이 많네; 뭐가 선택적 불매에 갈라치기라는거지? 햇님님이 무슨 실수라도 한줄

      1. 모짜랄라🎵

        실수하신게없는데 근거없이 우기는 빼액이들이 좀 있네요. 수준보니 개콘이 왜망했나 알거같아요. 우울할때 구경올거예요 너무웃기네

    81. 2020 adelaide

      편의점 사 먹을 때 이거 국룰 아님?? 도시락,삼김=GS 디저트=CU

    82. 윤서연

      맛있는녀석들 스티커붙이신줄알았음...

    83. 조식madksh

      술마시고 방송하는거같은데 꼬리가 길면 잡힙니다. 적당히하세요

      1. 푸른물결나팔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모짜랄라🎵

        이건또뭐야

      3. rhd

        농담으로 쓴 말 아니면 병원에 상담 한번 가보세요 아직 초기증상 같으니까 빨리 가보시는게 좋을듯요

      4. 이연경

        ???

      5. 정봄

        ?

    84. 통팥삶은

      기다려봐요 20분이면 끝나

    85. 신경과 주치의#닥터딥러닝

      저는 처음보는 도시락이 많네요~~ 먹어봐야겠어요~☆

    86. 虹七色니지나나이로【rainbow.jp】

      와... 바로 편의점 가야겠다....

    87. 쏘쏘

      어머 어머 편의점 터셨어ㅋㅋㅋㅋㅋ

    88. 민트쪼꼬

      끼욧 그제 저두 딸기티라미슈 머꾸 오잉? 햇음ㅋㅋ 인위적인 색때매 기대안햇는데 의외로 맛잇엇어요 또 보이면 사머글꺼에용

    89. 쟁yo

      치즈 돈까스 에프에돌리면 바삭해요

    90. 롯데캐슬

      와 그저 존경스러움

    91. .

      편의점 음식 진짜 떙길때가 있는데 와 칼로리 무시가 안돼서 못 사요... 진짜 대리만족 오져버림

    92. Art Vandelay

      일요일에 가끔 보는데요 원래 주말엔 매니저분들이 안계시나요? 어제 챗창이 너무 더러워서 채팅도 안치고 그냥 보기만 했어요 매번 대체방송때는 매니저분들이 안계시는 느낌...

      1. chem p

        원래 주말은 언니가 방송하는 날이 아닌데 방송 하는 거라 추측하자면 매니저님도 휴무이니 매니저님 개개인의 일정이 있으니 어쩔 수 없는 듯 해요ㅠㅠ 가끔 주말에도 계신다면 선의로 도와주시고 (추가수당 정산할지 안할지 모르지만) 그런 거 아닐까요

    93. kirini_ne기리니네

      오늘 저녁 샐러드 먹으려고 했는뎁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ㅠㅠㅠㅠㅠ

    94. 댕이눈화

      샤이니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 별빛이내린다

      아 후식 다 내가 좋아하는 빵이랑 간식들만 있어,,,존맛탱

    96. Aria Lee

      어제 잠깐 자다깨서 유튜브 보는데 언니방송이 하길래 끝날시간이겠지 했는데 시작하신지 14분밖에 안되셨더라구요.;;;=ㅂ= 11시에 시작하셔서 2시간을;;.. 덕분에 배가 고파져서 잠도 설쳤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이렇게 생방 안놓고 꾸준히 하시고 서프라이즈 라이브도 종종 하시는 햇님언니 우리 오래오래가요~~

    97. 아영

      저 어제 햇님언니 봤어요ㅜㅜ 이마트 24에서 음식사가는 햇님언니를... 부끄러워서 말못걸었는데 엄청 후회중.. 그래도 가까우면서도 먼 거리에서 행복했어요❤️❤️❤️❤️❤️❤️❤️

      1. 윤지

        부럽강

    98. 박영심

      나도 좋아요 먼저 눌렀어요~~^^

    99. 동트는감자

      9:09 언니 삐죽표정 메모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