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개밥그릇🚨에 케이크 주는 곳이 있다?! 일회용품 없는 카페 알바 체험 | 지켜츄 EP1

1.1M 조회수40

    안녕하세요~ 츄예여 ღゝ◡╹)ノ❤
    오늘은 제가 일회용품 없는 친환경 카페에서 알바를 해보았어요 ❗❗❗
    구독자 여러분들도 플라스틱, 일회용품 안 쓰기 같이 실천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지구를 지켰다츄! ♡-(๑˙ー˙๑)-♡
    #츄 #지구를지켜츄 #지켜츄 #츄유튜브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STAFF
    촬영 : 그림형제
    음향 : 빅스톤스튜디오
    믹싱 : 서지은

    게시일 3 개월 전

    댓글

    1. 지구를 지켜츄 Chuu Can Do It

      안녕하세요~ 츄예여 ღゝ◡╹)ノ❤ 오늘은 제가 일회용품 없는 친환경 카페에서 알바를 해보았어요 ❗❗❗ 구독자 여러분들도 플라스틱, 일회용품 안 쓰기 같이 실천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지구를 지켰다츄! ♡-(๑˙ー˙๑)-♡ 매주 목요일 지구 지키기 함께해 주실거죠?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필수

      1. 에르사르

        네!

      2. 이동우

        츄에여?

      3. Keyla Safiraa

        Omg you look soo cute 😭❤️❤️

      4. A

        I love you chuu 💗💗🥰

      5. A

        Can someone translate this?

    2. 서사장

      11:32 지우는 케잌을 자랑하고 싶었겠지만 지우보느라 케잌 본 사람 아무도 없다에 내 인대를 걸지

    3. water earth

      최고의 주제와 최고의 캐스팅이다...

    4. kenni

      she’s so adorable i love her so much i might cry 😭

    5. Ha SooYoung's Biceps

      I will be forever be thankful to Chuucandoit PD!!! Thank you for producing such a great series

    6. galaxy galatics

      She can literally cure sadness

    7. blue velvets

      chuu is like the human version of serotonin

    8. ARK J

      ? ? ? 케이크 한조각 8000원이면 엄청 비싼거 아님? 어쩐지 잘팔리는것같은데 케이크값 생각안날정도로 맛있나봄

    9. 김hoon

      선한 영향력ㅜㅠㅠ 파급력도 장난아니네ㅠㅠ 저도 신경쓸게요!!!!환경지킴이

    10. Mahnoor Mehdi

      Chuu your impact is so huge that orbits will not only protect the earth but also the moon since loona own it!!

    11. Inès

      chuu i hope you’re having a nice day and you’re eating well💜

    12. Anindya Laksmi Kusuma

      츄 진짜 너무 귀엽다 (༎ຶ ෴ ༎ຶ)(╥﹏╥)

    13. LOONACORE

      저는 츄언니 때문에 채식주의자가 되었어요!!!!

    14. ً

      chuu i love you pls take care. orbits love you

    15. 토끼빵

      귀여워 언니ㅠㅠ

    16. 떼쟁이츄꾸미

      츄꾸미 등장 !

    17. 츄둥이

      츄는 너무 귀여워

    18. ً

      CHUU I LOVE YOU

    19. Doyun Kim

      지금 라이브 보고있어요. 용기 잃지말고 화이팅!!

    20. 토끼빵

      츄랑해요

    21. Wykui

      츄 파이팅!

    22. ً

      chuu lets save the earth together 💞💞

    23. 김승환

      츄가 답급 달아준다해서 왔어요! 😀

    24. Anindya Laksmi Kusuma

      YOU'RE SO CUTE T______T

    25. 박준서

      라이브보면서 투탭으로 보시는분??? 딱걸렸츄

    26. 삐읍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생물을 한글자로 표현하면 '츄'가 아닐까,,,?

    27. 개꿀낙지

      귀여우면 다야?! -_-

    28. 박지훈

      너무귀엽고ㅋㅋ

    29. 유하오

      전설의 시작

    30. 이소현

      맛있어서 친환경 대박이네요😭💓👍

    31. JJuno K

      2:32 어떻게 이게 용기 가득한거얔ㅋㅋㅋ

    32. Mark Louie Adame

      She is so funny, fragile and cute I am so baffled why someone accused her of bullying when you can see her personality on this her without putting an effort

    33. G G

      사람이 어쩜 이렇게 귀여워..?

    34. Yechan Jeong

      Chuu is the manifestation of happiness you cant convince me otherwise

    35. idk bro

      i didn't know it was possible to actually cry of cuteness but chuu proved me wrong and here i am, crying.

    36. 린끼

      10:29 음~~~~~

    37. 진샤인

      디담딥디담디답디답딛디담 예!

    38. 다은

      아 진짜 츄 너무너무너무너무 미치도록 사랑스러워❤️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귀엽고 예쁜지❤️ 근데 친환경 카페 사장님 너무 멋지시다,,,❤️ 다같이 작은 실천 하나 하면서 지구 지켜봅시다😊

    39. 헤이즐넛2세

      세싱 귀엽다

    40. 초록별

      저기 카페이름뭔가요ㅠㅠㅠ

      1. 초록별

        @커피 (づ ̄ ³ ̄)づ~♡

      2. 커피

        얼스어스

    41. 이예지

      츄님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를지켜츄로 더 많은 분들이 환경을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42. 김크리

      얘 뭐야, 내 유툽에 왜 계속뜨니? 귀엽고 이쁜건 알겠는데...너무 시간 순삭함ㅠ

    43. Syahri Ramadhani

      😭😭😭😭😭she is just adorable, I can’t

    44. 박성진

      귀여운 행동 좋와요 지켜츄님

    45. bani banerjee

      @13:24 I'm so sorry didi?? People subbing this are Indian???? LOLOL!!!!

    46. 프리크

      진짜 직접 보면....아니 직접 안봐도 심장이 아파.....😂😂

    47. 심영

      07:55 머리쓰다듬어 달라고 하는거 ㅋㅋㅋㅋ ㅠㅠ 졸귀

    48. 밈 스타meme star

      앜ㅋㅋㅋㅋ 머신위 다 검정ㅋㅋㅋ

    49. 남조선의류투브

      수지가 출연하면 아무것도 안해도 기본 십만원이상은 받겠다

    50. 김남희

      이브 츄는 역시 ㅋㅋㅋ 난 예상했어ㅋㅋ 알바비에서 빼주세요

    51. fck lcc

      왁 이걸 이제봣다니 ㅋㅋㅋ아 너무 사랑스럽다

    52. 서사장

      12:18 이거봐라요

    53. 민첩한쿵철

      사랑스러움의 결정체다.. 환경을 지켜줘서 고마워요 츄~!!!

    54. 데구루룽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아가야 서른이 되어서 철이 들어도 때묻지 말고 지금처럼 귀여워줘,,,♡

    55. Merry

      hello why am i only hearing about this show now? T_T

    56. Marcia Venice

      CHUU ILYSM

    57. gonw sawayama

      Now, it's time to binge watching chuucandoit since season 1 has ended. Waiting for the season 2 tho ^.^

    58. Natalia C.

      My face is hurting after watch this video I couldn't stop smiling, Chuu is so amazing, love her and her beautiful smile 😍😊

    59. 김dahyo

      아니 어떡해? 저렇게 귀여워서 어떡해??? 내가 저 카페갔으면 나도 모르게 한입에 넣었을 것 같아

    60. 추천친구

      그냥 이렇게 귀여우라고 태어난거같다 ,,,

    61. 오원재lemonique

      이뻐 귀여워 사랑스러워 🥰

    62. 무릿

      11:51 남자였으면 그자리서 즉사했다ㄷ

    63. 블랙스완(BlackSwan)TV

      머 이렇게 상큼할수가 있지?

    64. 와랄라

      와 메보요...??? 츄 예전부터 응원했었는데 깜짝 놀랐네 거기 멤버수 진짜 많지 않아요...?? 귀엽고 성격도 좋은데 실력까지 좋다구요...?????

    65. q2w3e4r 1

      와 6:29 나죽어

    66. 진민용

      진짜 사람이 어떻게 저런게 맑아보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커여운거

    67. 호로록 보이Hororok boy

      츄는 "감사해요"라는 표현을 자주쓴다. 부모님께 교육을 참 잘받은거 같다. 무엇보다 부모님께 너무 따뜻한 사랑을 받고 자란거같다. 전생에는 벙어리였을거 같다. 그러니 이번생에서 앵무새가 되었지♡

      1. 오늘밤에 찾아갈테니,조금만 기다려

        @남구 구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남구 구민

        벙어리라는 말은 농인을 낮잡아 이르는 말이에요. 속담이나 장난으로라도 안쓰는게 좋아요. 수정부탁드려요~

    68. 조성배

      어리버리 너무 귀엽네

    69. 부공

      만화에나오는 사람같네 ㅋㅋㅋㅋ개귀엽다

    70. 가위바위

      환경을 지키기 위해 힘쓰는 츄님의 노력에 박수를 칩니다!! ㅎㅎㅎ 요즘 일회용 마스크 과다 사용으로 인해서 생기는 쓰레기 산 문제 혹시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요즘 재활용 마스크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부분도 지구를 지켜츄 채널에서 다뤄주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운동 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1. Yongho Min

      오디오가 비지를 않네 ㅋㅋ

    72. Rudis

      귀여운 친구일세

    73. Taly

      Cuteness has 8 letters. And so does *Kim Jiwoo* ^^

    74. Taly

      *world without Chuu:* 😞😟🌧️🌧️😭 *world with Chuu:* ☀️✨😊🌈🍭💖😄

      1. galaxy galatics

        She looks so cute

    75. _잔담

      츄님 약간 반지의 일기?에 나오는 반지같아요

    76. 쓰리고

      사랑해 츄

    77. Sqs Mohd

      Finally unlocked 1 MILLION 🌸🌹❤️

    78. 시골어부

      6:47마스크 반대로 끼셨어ㅋㅋㅋ 매력있구만

    79. 땅사서 지성파크 만드는게 꿈이야

      아 진짜 방금 보기 시작해서 3번째 영상인데 심장아파서 내일 이어서 봐야겠어요;;;

    80. 임선우

      7:49 귀여워...

    81. 우리오래보자

      아,,, 썸네일 진짜.. 계속들어오게 만드네 몇번을 보는거야

    82. ê· 

      백만ㅇ!!!!!!!!!!!

    83. taesan lee

      Dk wlsWk cb sjan tnldjdnsemt

    84. 이승우

      친환경 카페 사장님이나, 애용분들이나 너무 멋지시네요. 그나저냐 츄 귀여워서 어쩌츄?😍

    85. 나경

      언니 사랑해요😘😘😘

    86. 나경

      언니 저도 꼭 노력할게요!!!

    87. Dog Mad

      그냥 귀엽네 ㅎㅎㅎ

    88. J oker

      3초잇다가 부르는거 뭔데 ㅋㅋㅋㅋㅋㅋ

    89. 그럼있어너흰

      너무 기여어ㅠ

    90. 웅앙웅앙

      우와 조회수 100만 축하드려용❤️

    91. Tee bad

      Wow😍😍1 million views,we love you so much chu u!!!!

    92. Dude B

      Happy 1 million

    93. Damaris ruiz

      Felicidades 😭

    94. Damaris ruiz

      Yes chuu

    95. vi

      1 million views ♥️ congrats baby

    96. 최민기

      8처넌..?

    97. ༺ৡۣ꧁꧂ۣৡ༻

      츄 보고 있으며 흡사 아이돌 머신 인거 같음 ㅎㅎ 그만큼 아이돌이 잘어울린다는 거지 🤣

    98. Queen Jiwoo

      1M deserved it's an iconic ep

    99. bong bong drr go brrr

      1m yay!!

    100. _하늘

      우와아아ㅏ아아아아아ㅏ100만회댜아아아아ㅏ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