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립♨ "여의도 콜 왜 안 잡았는데?" 배정근의 속상한 마음 몰라주는 김단하|1호가될순없어|JTBC 210411 방송

JTBC Voyage

578K 조회수178

    방송 폐지되기 전에 대비하길 바랐던 김단하
    폐지를 믿을 수 없었던 배정근..
    결국 상처를 건드려 버린 아내
    1호가 될 순 없는
    김단하♡배정근의
    ~리얼 부부 이야기~
    #1호가될순없어​ #김단하 #배정근
    [JTBC봐야지] 구독하기☞ asq.kr/VgFZ3​
    코미디언 부부들의 달콤♡ 살벌♨한 이야기↗
    일요일 밤 10시 JTBC 〈1호가 될 순 없어〉
    ------------------------------------------------------
    * 영상 속 프로그램은?
    【1호가 될 순 없어】
    tv.jtbc.joins.com/number1​
    ------------------------------------------------------

    게시일 25 일 전

    댓글

    1. 밍밍이밍밍이

      두분다 천성은 너무 착하신듯^^*

    2. 밍밍이밍밍이

      근데 아내말들어서 손해본적은 없음

    3. Answer

      표정은 화나있지만 배려심있고 먼저 손내밀줄도 알고 멋지시네

    4. 유영수

      김단하.우리.충청도.며느님.예쁘고.재미있고.예쁘고.알뜰히.사시네요.행복하세요

    5. 홀드왕#45권오준

      1:51 머리를 옆으로 갖다댓네 방송중에 앞으로 갖다댄줄 ....식겁쳣네 ㅋㅋ;

    6. 어바웃보이스

      뭔가 심은경 황석정 이런 느낌스~

    7. 나무긍정밝음하심관조

      이커플 계속 나오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8. honor lee

      단하부부 왜 또 안나와요.ㅠㅠㅠ 넘재밌어요

    9. ᄒ봄소리

      무섭다.호칭도 요상하고 아들인가? 인상쓰고

    10. 최원아

      고정시켜주세요!!!

    11. 김싸장

      배정근씨는 얼굴 모습 행동 몸 말투 이런거로봐선 돈이 잘 안붙는 철없고 답답한모습이 많이 보여집니다. 그러나 와이프 분께서는 사리분별이 정확한 분이니 부인 말씀을 잘 귀담아들어야 할듯 합니다.

    12. Oliver elio

      아내분멋지네요

    13. hoon song

      정근씨 힘내세요ㅡㅡ생활 사투리 잼나게 봤어요

    14. 김형중

      단&근 부부 응원합니다 매주 출연할수 있도록 제작진의 배려가 필요합니다

    15. 서제용

      대성하시길ㅋㅋ넘 젬나요ㅎ

    16. The Fool

      서로의 눈높이를 맞춰서 솔직하게 대화하는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부럽습니다

    17. khj121314

      쩝쩝대지쫌마염;;ㅠㅠ

    18. 코코

      아내분 마스크좋다~~

    19. 김현정

      배우 황석정님 닮음

    20. 서수정

      단하님 배우의 느낌이 물싼나요 전쟁 여형사 느낌ㅎㅎ

    21. 최다연

      단하씨 조연 누구 닮았는데?

    22. 웃어웃자

      치킨받으며 맛있게드시래~ㅠㅠ 잉~~~안쓰러워 행복하세요🙏

    23. 허성환

      여자분이 배우하고 남자분이 가사일하는게 좋을듯

    24. 홍꽁지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박ㄴㄹ 이런 사람 보다 신선한 마스크 많이 티비에서 보면 좋겠어요

    25. 구름나그네

      단하님 은근 매력있는 얼굴이네요. 제대로 된 캐릭 잡으시면 대성하실듯.

    26. 최한규

      개그맨선배들이참 가슴아프겠다

    27. KY Lee

      여자 인상이 매사에 화나고 불만 가득한 표정이네요 그것을 칼스마하고 착각을 하나 ㅋㅋ 복도 들어오다가 나갈듯

    28. flower0 K

      맛있게 드세요ㅋㅋ 직업정신 👍 개콘 부활 간절히 기다려봅니다

    29. Angela dark

      치킨나라 피자공주 시켜먹으면 되는거아냐?

    30. 솔미로

      남자가 좀 철이 덜 든듯

    31. 김열정언니

      잘되셨으면 좋겠고 애니랑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2. 스윗중남 중탄소년단 [스윗남녀]

      중탄소년단 들어오실래요?

    33. 전화진

      심은경느낌..

    34. Seok Lee

      여자분 강렬한 마스크네

    35. Aa88 Jang

      조폭마누라 3 찍어야해요.남편분은 단백질위주로 드시면 배가빨리 안고프고 건강에도 좋아요.

    36. 유용기

      응원합니다. ^-^♡♡

    37. 쇼리

      김단하님 성격 진짜 좋다....

    38. 정정화

      열심히 사는모습 너무 보기좋아요~힘내세요~좋은일 잇을꺼에요~~

    39. 정정화

      연기 하시면 잘하실것같아요~홧팅~

    40. 하루일기

      아내분 진짜 연기에 집중하면 성공하실듯

    41. 달빛호수

      애기옷 보내드리구 싶당... ❤️

    42. 한달방값무조건무료원룸텔

      덩치가 저렇게 큰신데 순하고 착하신거 보니 푸근하고 좋네요 ㅎ

    43. Solo Lee

      카리스마 있으시니까 형사나... 변호사 느낌 좋을것 같아융!! 꼭 조만간 뵙으면 좋겠네여~~ ㅎㅎ

    44. 강서

      단하님이 착하시네ㅕ ㅋㅋㅋ

    45. 얌냠

      프로필 사진보니까 심은경 배우랑 이미지가 비슷하넹

    46. 7898wood

      언니 대박날 조연배우이십니다 티비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정근아 누나말 잘들어라~~~

    47. 머찐그놈乃

      배달일이라는게 진짜 직접해보지 않으면 저심정 이해못하지 청춘을 다 바친 직장에 배달간다는건 머릿속에 만은 생각들이 겹칠텐데 마음이 짠 하네요ㅠ 꼭 성공하시구 힘내세요 ^^

    48. 정경재

      응원합니다.

    49. 매운전복찜

      주머닠ㅋㅋㅋㅋㅋ 귀엽다

    50. 아침마담

      잘되엇음좋겟다

    51. 박몽실

      역시 결혼도 애낳는것도 쉽지가 않네... 두분 다 열심히 사는데 꼭 더 행복해지시길 ^^♡

    52. 찐순이

      단아씨 연기자로 대성할것 같은 관상

    53. 찐순이

      단아씨 보면 생활력 강하고ㆍ 앞으로 연기자 해도 잘 할것 같다

    54. Hoyun Kie

      곧 소름끼치게하는 연기자 될듯

    55. 태백산호랑이

      참 예쁜 가족

    56. 태백산호랑이

      정근이 잘해주소

    57. Monica Quan TV

      집에서 저런 모습으로 남편한테, 저러면 ㅜㅜ

    58. row skip

      둘 다 이해됩니다. 둘 다 잘못없고... 둘 다 힘들다는 거...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남자라서 그냥... 그냥 볼멘소리 하나만 하자면... ... "그만" 이라고 하면 이야기가 안끝났어도 대화보단 안아주면 안될까요?. 사실 그 주제가 불편한게 아니라... 그냥 특별히 힘든날 맞는말 하는 아내에게 쓸데없이 화가나는 스스로가 한심스럽고 이상황이 너무 싫어서 어떻게든 넘기고 싶은 나름의 자존심인데... 항상 안그래도 되요. 아내도 하루종일 힘들고 지치고 어려웠을테니까. 그 마음 잘 아니까... 늘 그러지 않아도 되요. 내가 더 노력하고 내가 더 열심히 할께요. 다만 아주 가끔씩만... 그저 생색내기 식으로 가끔씩만... 나 그래도 필사적으로 버티고 있는데... 한번쯤 그냥 변덕이라도 좋으니... 나 좀 안아줘요..

    59. 안숙이

      나도 신선하게 봤는데 다들그렇구나

    60. 두둠칫

      진짜 배우상 잘되셨으면 좋겠다

    61. 박아무게

      애가 크면서 엄마하는 행동보고 자라면 나중에 결혼에서 배우자한테 그리 행동하지 않을까... 남자로써 저런 남편하고 사는것도 답답하긴싶다만..

    62. 김써리

      자기청춘다쏟아부었는데 갑자기 폐지되니 힘들기도했을테고 여러감정이 있었을것같은데 물론아내분도 힘들어하는남편보니까 속상한마음에그렇게말씀하신것같은데 ...

    63. kk yy

      서로의 입장이 이해가 다 되고 두분다 안타깝네요... 그래도 안다투고 살수는 없으니 이번처럼 크지않게 빠르게 상황정리하는게 멋있으세요!

    64. 선한마음

      애도 태어났는데.. 누나.너 호칭 앙대요!

    65. 나와마왕

      김단하씨 영화에서 오징어다리 씹으면서 통나무 장사하는 애들한테 '니 밥은 묵고다니라' 하면서 피순대 썰어주면서 '아 이 칼 갈아달라니까 언제 갈아줄꺼냐' '안디긋다. 니 그 칼 줘봐라. 그게 잘 설리지.' 하면서 테이블 위에서 작업하던 칼 빼앗아서 피순대 자르고 턱 하니 먹으라고 주는 역은 어려울까나....

    66. 윤상의

      수사대 팀장 역할도 엄청 잘어울릴듯.. 포스가 남달라

    67. 강민우

      실력있는 배우상

    68. Sunny Lee

      지난 번에 나오시는 줄 알았는데 아쉬웠어요. 시작하는 부부라 고단해 보이지만 뭔가 풋풋한 느낌이에요.

    69. Joseph Choi

      이부부편 너무 재밌게 봤음 얼른 또 보고싶네요

    70. 지양

      코미디언들이 설자리가 많지 않은 현실이 조금 슬프네요ㅠㅜ 코미디언들의 삶을 조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생겨서 좋아요

    71. 존세이프리

      이런 출연자들좀 많이 불러줘~~가식이들 말고

    72. 정비서

      응원합니다~~ 대박ㅋㅋㅋㅋ 👍

    73. 이도은

      단아님~모든게 연극을 하는것 처럼 즐겁게 보이는데요 재미나게 사시네요

    74. 망고

      심은경?이 보이네요

    75. bban zzak

      프로필사진찍는거 어때요?

    76. 권하루

      안그래도 싸납게 생겼는데 말투 눈빛 머지?

    77. Victoria Lee

      부부가 열심히 사시는게 보기 좋아요~~ 너무 어렵고 힘들텐데 힘내세요~~ 배정근님도 개그잘하시던데 개그관두고 배달하시는게 힘들텐데 잘하고 계시네요~ 단하님이랑 재밌게 잘 지내세요~^^

    78. 유리

      부인이 깡패같음.... 먹을땐 건들이지말지... 대화 단절하게 만드네.

    79. 하이유하이

      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게 드세요 ㅋㅋㅋㅋㅋ큐ㅠㅠ웃프다

    80. 상민이

      이 부부 너무 재미쪄유 ㅎㅎ

    81. 솔솔

      개그맨도 ㅈ팡을하니 에고고

    82. 엠지케이mgk

      굿

    83. 이정미

      방송국놈들아 개그맨 꿈과 희망담은 프로그램좀 만들어 주세요

    84. 갱원

      이분들 겁나 웃기다ㅋㅋㅋㅋㅋ

    85. Kim

      원래 저런 뚱뚱한남자들이 먹을거에 예민하고 먹을걸로 잘 삐지고 그럼

    86. 이크롱

      여자분 마스크 넘 좋은데요~ 매력있음

    87. 바이올렛

      여자분..삐삐 닮으셨는데?

    88. 서태웅

      너무 귀여운 부부들이예요!! 화이팅

    89. 밍땡

      단하씨 마스크 진짜 좋아요 배정근 씨는 너무 귀엽고

    90. 밍땡

      귀여워

    91. 밥돌이

      1월출산이면 개콘폐지 이전에 임신했다는 얘긴데 진짜 많이 힘드셨겠네요. 남편은 개콘폐지 후 방황하던 시기 금전적인 부분에서 책임감이 컸을테고 임신한 아내분은 임신해서 힘드셨을테고 ㅜㅜ 앞으로 따님 보시면서 더 많이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92. silencerluger08

      권력에 빌붙어 개콘 팔아먹고 튄 놈들을 탓해라.

    93. 촬스초이

      ㅋㅋㅋㅋ 좀 웃으세요

    94. 박신우

      쩝쩝 멈춰!

    95. Sinimaria Kim

      신혼부터 아이 낳고 키우는 부딪히는 부분이 있지요.아이 다 키우고 나면 그것도 추억이긴 한데 지금도 누나가 익숙해져 있는데 남편인 사람에게 대답 그렇게 해 하는것보단 서로 합의점과 남편의 노력도 필요해요.안그럼 아내가 욕 먹을수 있으니..거의 모든 와이프가 다 공감 하지만 그런 말과 태도는 좀 고쳐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저도 충청도지만 둘러가며 얘기하지만 팩트는 얘기하는편..좀 둘러둘러, 남편분은 직설적인 와이프의 성격을 아니 그것에 좀 맞춰주는것이 좋죠.30년이 넘게 그대로 내 사회성 내 가족성향만 맞춰 갔던 이성이 만나 그건 필수 인거 같아요.포기해야 할것도 있구요

    96. kh k

      맛깔나는 연기부탁두려요~~^^방송에서 자주 뵙으면 좋겠습니다..화이팅^^

    97. 날아라돈까스

      단하최고

    98. Andy kim

      근데 방송국 놈들도 무책임해 개그맨들은 공채로 뽑아 놓고 돈 안된다고 그냥 폐지 해보리면 저 사람들은 어쩌라고

    99. 오늘

      여기가 진짜 연기자고 희극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