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낮져밤이야? 낮이밤져야?🌙 I 남.여사친끼리 보드게임 젠가 I [찐한친구💋] ep.1

2.2M 조회수166

    커플 젠가 아닙니다. 찐친 젠가입니다. 아무튼 그렇습니다.
    남사친과 여사친, 같이 젠가를 할 수 있다? 없다?
    ━━━━━━━━━━━━━━━━━━
    남사친여사친 문화 탐방기 [찐한친구💋]
    💖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업로드
    🧡 구독 쪼옥 ▶ koround.info/more/iBKp3KgsQCYT9Z2XxdBpbQ.html
    💙 광고/콜라보 문의 ▶ studio.planet@skplanet.com
    ━━━━━━━━━━━━━━━━━━
    #찐한친구​ #김해준​ #이은지​
    #코미디빅리그​ #남사친​ #여사친​ #커플젠가 #젠가

    게시일 2 개월 전

    댓글

    1. 뚜

      아니개웃기닼ㅋ진짜롱 ㅠㅠㅠ

    2. 소희

      김해준은 정상 캐릭인데…최준은 암만봐도…적응이 안되는것같아요 ㅠㅠㅠ 아니 김해준일때 이렇게 멋있..? 멀쩡..? 아씨 모르겠다… 암튼 최준 어케 연기했냐고 !!!

    3. 말랑콩떡챱쌀떡

      독서실잉데 웃겨죽을거같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ㅇ왜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4. 조재헌

      1:14 스윙스 아니냐 존나웃기네 개웃기다 말투도 ㅈㄴ 스윙스임

    5. 쪼커_

      아 ㅅㅂ존나웃기네 은지님귀엽다

    6. ye Zzang

      ..어..??최준이야..?

    7. SKY &

      3:33 미쳐따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8. Hi ho hi ho

      은지님 왜케 웃겨욬ㅋㅋㅋ

    9. 김지현

      이거보면 ㄱㅋㄱ서로진짜 관심없어보이는데

    10. 하이

      매력있다 김해준

    11. 찐한친구 정주행중

      나 또왔다 .. 찐친 끊을수가 없다 정말,, ❤️

    12. 김뚠뚠이

      ㅎㅎㅎㅎㅎㅎㅎㅎ매력쟁이들ㅋㅋ

    13. Cindy D

      와 아니지금이랑 다른 사람들 같다 눈빛이며 말투며 다 다른데

    14. 쏘쿨환타

      김해준씨 저는 개그지 입니까? ㅋㅋㅋㅋㅋ

    15. 취미로 유튜브에 고양이를 올리는 사람

      8:00 김해준이 은지 엉덩이 만지는줄ㅋㅋㅋㅋㅋ

    16. 조충희

      와 진짜 재밌닼ㅋㅋㅋㅋ

    17. 이연지

      또 정주행 하러 왔당 ㅠㅠㅠㅠㅠ 설레죽어

    18. 아.싸

      와 이때랑 요즘이랑 개다르네.. 둘이 친해진거같아서 기분이 조으네

    19. Gugi H

      뭔데... 왜 잘생겨보이는데.... 나만 그럼..?

    20. 뮤뉴

      저 핑크연기나오는게 너무웃김

    21. 연제익

      이은지씨 귀엽고 애교많아서 좋은 이미지였는데 욕하는거 보고 조금...

    22. 표고버섯분말

      졸라웃기네 ㅋㅋㅋㅋ

    23. 알고보니 스엠빠가 아니라 유영진빠였던거임

      와 근데 최근꺼 보다가 이거 보니까 분위기가 달라.. 당시에 볼 땐 몰랐는데ㅋㅋㅋ 이 땐 진짜 남사친 여사친느낌이었다면 최근엔 서로 간보고 썸타는데 숨기고있는 느낌이랄까... 아니 그냥 둘이 사귀어 빨리... 내가 다 애타니까...

    24. Yunny

      은지언니 너무조아ㅋㅋㅋㅋ ㅠ 귀여우시고 재밋서용ㅋㅋㅋ

    25. 김해준아이돌인형만들어주세요10개살게요

      6:45 봐 이때랑 지금이랑 눈빛이 달라 눈은 거짓말을 못한다고 하잖아요...

      1. 뽀야뽀야

        와.. 눈빛 달라진거 ㅇㅈ..

    26. 동그라미

      우욱

    27. 우악

      7:23 나만여기웃겨 ?ㅋㅋㅋㅋㅋ 네???????? 하는거 너무웃겨디질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28. 한지연

      1화에서는.둘이.이랬단.말이지.?

    29. 장형진

      인간 김해준이 매력있다!

    30. 올리비아

      요즘 해주니 철벽이 약해진 거같아서 초심찾으러 왔어요~~

    31. 임마뭐

      친구끼리 이런건 안하지 못하짘ㅋㅋㅋㅋ 둘은 친구이상같

    32. 김단부

      이은지 매력 개쩔어 눈웃음 완전이쁨

    33. 다영이

      김해준한테 또 반했는데 어쩌지

    34. 김써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보는데 1화 때 기매준 철벽 어디갔냐 진짜

    35. Brocolli Mushroom

      젠장 저 김해준 스웨터 찢어버리고 싶은건 나뿐인가

    36. 스님

      분위기 바뀐거 보러 온 분들 좋아요 박으세요

    37. 김지윤

      아 이 때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부끄럼도 타고 그러든뎅 이 땐 걍 ㄹㅇ 친구 컨텐츠같음 자강두천 드립대결

    38. 유키

      봐 이땐 완전 철벽이잖아^ㅂ^

    39. 채히온

      갑자기 생각나서 첫화 보러왔는데 뭔가 최근 영상하고 분위기가 쫌 다른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저땐 강철벽이라면 요즘은 그 벽이 서로 되게 흐물흐물해진 것 같은데~ 표정도 못 숨기는거 같구~~ 둘이 모야모야~ 나 촉 되게조아~~ ( ͡° ͜ʖ ͡°)👉

    40. 어정

      와 이거 언제 200만됐어ㅋㅋㅋㅋㅋ

    41. 히도리

      진짜 이때는 딱 비즈니스네

    42. 연시

      진짜 연인??

    43. 크림

      1:18 흐하하하하하하핳 줜놔 웃귀눼흐핳하하하

    44. 지아

      나 진짜 최준 짝사랑하는듯

    45. 냥냥펀치

      나는 낮이밤이! 난 지지않지

    46. 귀여운앙마

      김해준 사람자체가 원래 매력있었네...

    47. KS Ks

      저남자 나 진짜 얼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첨 봤는데 그때는 정말 너무 웃기고 손이 막 오그라들더만 여기서 보니 매력쩌네 ㅎㅎㅎ

    48. 준럽

      안주좀 주고 술먹이지

    49. 사장님

      최준한테 감김>본체한테 감김>쿨제이한테 감김>길은지한테 감김>길은지 본체에 감김... 열라춤빨짱x💙

    50. 명관

      왕..

    51. 뭐하지닉

      중간중간에 쿨제이 튀어나오는거 왜케 웃기냐ㄲㄱㅋㄱㄱㄱㄲ👀👀👀

    52. Taemi Jung

      다리 모으고 ㅋㅋㅋㅋㅋ

    53. 조문석

      이거 노래머지?ㅋㅋㅋ 개웃ㅋㅋㅋ

    54. 홍재은

      하........... 김민호. .. ... . .. . .. . . .. . .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5. 낭나리낭낭

      김해준.. 컨셉 안 잡았을 때 왜 설레냐.. 말하는 어투가 다정함

    56. jiyhmin pak

      사겨라!사겨라!

    57. 멜로디

      1:09 아 ㅁㅊ 개설레

    58. 야로리빠빠

      질투나니까 내꺼니까 해준이는 내꺼니까 이게 현실이 될 줄이야.....

    59. 우유

      4:59 김해준 이때는 잘 웃지도 않았네 몬가섹띠해

    60. 리릴리

      안알려줘😍

    61. 잼잼잼쿡

      아... 은지님 개치인다..

    62. 사람다른

      7:44 일본ㅇㅑ동배우돌았나진짴ㅋㄱㄱㄱㄱㄱㅋㄱㄱ 웃다가눈물흘림진짜 개웃격ㄱㄱㄱㅋㄱㄱㄱㄱㄱ

    63. 김선미

      최준도 김해준도 내스탈ㅋ

    64. 이병현

      이때랑 지금이랑 너무 다르잖아..당신들 사귀는 거 맞잖아...맞아도 아니라고 하고 결혼 소식만 전해.....

    65. 찐한친구 정주행중

      찐친 정주행 중인데 진짜 초반이랑 지금이랑 분위기 완전 달라 .. 뭐야모야 나 과몰입 해도되는부분..?🤭❤️

    66. 김사랑

      5:40 부터 나오는 노래 뭔가요???

      1. 우유

        카디비 왚

    67. 문주둥이

      은지님이랑 해준님 성별이 바뀐거 같은데요...

    68. 짱구

      원래 정상적인 사람이구나

    69. 3318유지연

      왜 잘생겼는데 ㅋㅋㅋㅋ

    70. 귀여운존이

      나 김해준 좋아하냐? 7: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개욱기네 ㅋㅋㅋㅋㅋㅋ

    71. Shr imp

      존나재미써보임ㅋㅋ

    72. 배덕출

      아 짜증나 또 반했어 또 준며들었다고

    73. 최재규

      역주행으로 왔는데 은지가 처음엔 달랐네ㅋㅋㅋㅋ

    74. ellie

      와 김해준도 김해준이지만 이은지가 이때랑 지금이랑 완전 다르다ㅋㅋㅋ 여기선 잘보이고싶은 맘 1도 없는 여사친인데 요즘은 헐~~~

    75. ᄒᄋᄉ

      ㅇㄴ 김해준 ㄹㅇ 내 전 태권도 사범님 닮음 ㅋㅋㅋㅋㅋ

      1. 윤하경

        전에 태권도 선수(?) 였었대영

    76. ᄌᄋ

      그냥 최준을 처음 봤을때부터 잘생겼다는 느낌 나만 받았냐

    77. 김민정

      은지언니 눈웃음에 치인다

    78. Sweet Rain

      여러분들 어제올라온것도 보세요…

    79. 야옹

      ㄹㅇ 왜 괜찮아보이2ㅣ...? 정신차려

    80. 반갑당께롱

      아 은지언니 토하는게 개웃기넹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오윀

    81. 죽어간다입시생

      2개월 전 이랬던 유교보이는 현재 그냥 은지보이...

    82. Js R KIM

      분명히 이랬었는데... 요즘... ????

    83. 두텁준

      사라진 유교보이 찾으러 복습 중 ❤️

    84. 해준꽃이피었습니다

      3:41 은지님: (단호하게) 없다! 해준님: 있,,(움찔)어 없다

      1. 어정

        헐 이걸 지금에서야 알았네 이건 찐이다

      2. 태식

        허거걱 ㅇㅅㅇ

    85. 여름다방

      밤마다 너를본다....

    86. 고앵고앵고앵이

      미치겠다̆̎ 은지언니 매력 줠라 터진다 💗

    87. 웨옹이

      근데 진짜웃긴게 김해준도 본명이아님ㅋㅋ

    88. 유교걸

      진정 마성의 남자네요...여자들 바글바글 할듯

    89. 은서

      200만🎊🎊

    90. 이얌얌

      해준이는 안넘어가고, 은지는 넘어갈거 같음ㅋㅋㅋ

    91. 뇽냥

      잠만 너무 서윗해 김해준 당신 느므즈트그!!!!!

    92. 구사밀

      난 또 정주행을하네...........

      1. 구사밀

        @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감자

        어, 왔니?

    93. 연우

      왜 자꾸 섹시해보이지? 준며들었는데 아는데... 에로배우같아서?ㅋㅋ

    94. 밤꼬동

      김해준 3:43 있, 어~ 이성으로 끌렸던 적 있다아아아아아아아

    95. 새우튀김

      아니 김해준보고 들어왔는데 은지씌 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 Remedy

      나 저 은지 님 멘트 뒤에 꾸궁꿍 거리는 브금 좋아 ㅋㅋㅋㅋ

    97. 근0

      최준보다가 본캐 보니까 설렌다

    98. 가족family

      3:38 강한 부정은 긍정을 들키기 싫어서 저렇게 반응하는 거임 들키면 상처받을까봐 강한 부정하는거임 이은지님은 거짓말하는것 같음 ㅎㅎ 저렇게 잘생기고 매력적인 남성적인 인기많은 해준씨를 아무리 없어도 1%라도 이성적으로 끌렸을것 같은데 ㅎㅎ

    99. Prince스포테이너 이루다

      김해준님은 이제는 멀쩡하게 나오셔도 충분히 재밌네요:) 개그 젠틀맨!

    100. 꾸꾸

      이때 서로 철벽칠때가 리얼하고 웃기고 좋았는데ㅎㅎ지금은 광고대본느낌 자본주의꽁트느낌이 살짝나긴함 와 곧200만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