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숟가락 VS 젓가락!! 뭐가 더 밥 잘 먹을까?! (반전주의ㅋ)

파뿌리

1.2M 조회수413

    ※ 노랭이 PD :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먹나요
    ※ 강호이 : 요즘 친구들 숟가락 귀신 알아???
    ※ 진렬이 : 맨손으로 여기까지 왔어..
    #파뿌리24
    파뿌리 채널 구독하기 ☞ url.kr/IPn4hC
    상경한 세 남자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파뿌리24 영상 몰아보기 ☞ url.kr/SDQwbZ
    복층라이프 몰아보기 ☞ url.kr/w3lLgh
    파뿌리 저가락 몰아보기 ☞ url.kr/5IUCuO
    슈퍼푸드보이 몰아보기 ☞ url.kr/JEGKBi
    랜덤챌린지 몰아보기 ☞ url.kr/iK3q9R
    퀴즈먹방 몰아보기 ☞ url.kr/QXLzIP
    뿌이로그 몰아보기 ☞ url.kr/M9DVLH
    1분 리뷰 몰아보기 ☞ url.kr/nufm3C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popfree@sandboxnetwork.net
    [팬사서함]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받는 사람명 - 파뿌리

    게시일 28 일 전

    댓글

    1. 이은지

      레전든가?

    2. 김희원

      ㅋㅋㅋㅋㅋ 맨손 이ㅋㅋㅋㅋㅋㅋㅌ

    3. 유선우

      집에서 사기대.박 개닌사기

    4. 조진용

      오늘 유튜브 각은 진렬님이 다 잡으셨네요 짜파게티와 아이스크림 먹는거 계속 웃어습니다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5. 초코우유 귀멸의

      진일이형 이번도 역시 진또망ㅋㅋㅋ

    6. 재사

      3:38 나만 생각함? 저거 젓가락으로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

    7. 서은숙

      재밌게 잘 봤습니다 ~~^^

    8. 강대학

      역시나~파뿌리24는 꿀잼이다. 🤣🤣🤣🤣🤣🤣🤣🤣🤣🤣🤣

    9. 보로스

      8:50배많이 고팠나봐..

    10. 방예슬

      13:13 모두 배고프시죠? 저도 배고프네요.(쩝)

    11. 김찬하

      홀수VS짝수

    12. 즌스

      12:28 아우 뜨거(?)

    13. 유경숙

      요즘 무야호는 자세히 보기

    14. 준우TV

      노랭이귀어누손꽃?이라고바야하나?ㅋ

    15. 신용수

      진렬님너무너무멋어요~~~~~~💕😍

    16. 최규민

      00:38 딸려오는 한장만 아니었음 33장이네 ㄷㄷ

    17. 유부초밥

      5:13 불쌍 5:26 동심파괴

    18. 선채

      진렬이 의문의 판타지행

    19. 소울유튜버

      젓가락이 다용도로는 편하긴하다

    20. wh k

      17:54아ㅋㅋㅋㄲㅋㅋㄲ 겁나 웃기네ㅋㅋㄲㅋ 그런데? ㅋ뻥임 뭘봐?ㅋ

    21. 박건우

      4:30 와나나 포카리

    22. H.S.H.2

      13:10에서 노랭님 아이패드에 귀신 사진 띄워 놓았으면 노랭님 일어났을 때 겁나 재밌을 듯 ㅋㅋ

    23. ougmu성난악마 suonin

      핏자 맛있게다

    24. 시바견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번영상을 진렬이 부모님께서 안보셨으면ㅋㅋㅋ

      1. 장대용

        밥ㄷ면 대사...

      2. 협상하는 자

        뭐 본인이 져서 된 거긴 한데...

      3. 서은숙

        그렇네요 진렬씨가 고생함...

      4. 스워트걸

        ㅇㅈㅇㅈ쌉인종댕댕

      5. 귀염뽁짝

        ㅇㅈ

    25. 최선율

      15:44 이 브금 뭐죠?

    26. 앙앙

      12:50 베인

    27. ??????

      파 파뿌 파뿌리 파뿌 파

    28. 라라

      14:10 14:40 진렬이가 기회 다 까먹고 지 혼자 밥 묵네

    29. 김다훈

      진렬이 오바좀 심하네

      1. 게임의마을

        그런맛에 보는거

    30. 노랑

      ㅋㅋㅋㅋㅋㅋ

    31. 노랑

      짜장크라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마예심장까지ㅋㅋㅋㅋㅋㅋ

    32. 유소임

      트롤은진렬인데 먹는건진렬이ㅋ

    33. 입야구

      24시간 말대행동 해주세요

    34. 따라따라

      진열이님 초코우유 마실때 맨손으로 그릇 잡고 먹음 돼지 않나요?

    35. 고양이

      전매추리알도젓가락으로먹는데요

      1. ???

        @고양이 근데요?

      2. 게임의마을

        @고양이 10살인게 뭐요;;

      3. 고양이

        참고로아직10살입니당

    36. 하동균

    37. jihye kim

      허니콤보 광고인가요

    38. 뛰띠

      12:22 오른손에 흑염룡

    39. 이용문

      6:20 진렬이에 기쁨의 턱살

    40. 하경민

      진렬이 개나빠

      1. 게임의마을

        you too

    41. 이재상

      진렬이 변태같에... ㅋㅋ

    42. 이하나

      아니 ㅎㅎ강호님은 왜먹을때 눈을 뒤집어요?

    43. 원준이tv

      5분25초쯤에 무슨광고찍은더같을때 어우야 를아우야로들림ㅋㅋㅋ

    44. 이이윤제

      포크까지하면안돼나

    45. 김태관

      진열이진짜인성슨래기내

      1. 게임의마을

        너가더

    46. 좀지성

      진렬님 국밥 저거 뽑히몀 손 죽음

    47. 추천

      이거의 유튜브각은 진렬이다ㅋㅋㅋ ㅇㅈ하면 👇 👇 👇 👇 👇 👇

    48. Jung Hee Kim

      숙제인것 같기도 한데?,,,,,,

    49. 토이먹방

      이거 보는데 아디*스 광고가 ㅋㅋㅋㅋㅋ

    50. 우재

      먹을때는뒤집는거비호

    51. 우재

      감호이비호임

    52. 진드래곤

      솔직히 숟가락 젓가락 포크 이렇게 하지 아니면 손 까지 해서 4명 하는게 났지 안을까?

    53. 이성준

      근데 한드폰볼때 젓가락 숫가락 해야하는디

    54. 펭곤TV

      노랭이님 너무귀여워여

    55. LeonStars

      7:50 고'진'라

    56. 김재석

      발로놀기vs손으로놀기

    57. 진희

      24시간동안 운동VS샤워

    58. 모찌 모찌

      ㅠㅠㅠ 오늘 학교에서 피자 나온다고 했는데 학교에 코로나 발생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좀 응원하는 댓글 한번만

      1. 도라에몽

        어차피 학교피자 맛없음 집에서 시켜먹으셈

    59. 크로스

      5:55

    60. hyejin혜진

      7:10~7:11~7:12~7:13~7:14~7:15~7:16~7:17~7:18~7:19~7:20~7:21

    61. 도로시

      햄버거는 젓가락 꽂아서 먹으면 되는데..

    62. 최선주

      포크vs칼하주세요

    63. 신정호

      야채Vs과일

    64. 돼린이

      역씌 3인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오윤건

      짜파게티 먹을 때 진진자라 매운맛 신매뉴 등장인가요?

    66. 펭귄TV

      파뿌리 24보면 맨날 강호이는 개꿀빠네

      1. 펭귄TV

        @게임의마을 먼소리지 직장인인데

    67. 옵린이의 옵치 모험

      3:44 찍어

    68. 강순자

      24시간동안거꾸로VS반대로

    69. s

      10:27 정답! -텐ㄱ-

    70. 포켓몬 고Poketmon go

      5:14 그릇에 탄산수 부은 다음에 드세요 진짜 보기 안쓰럽습니다.

    71. 사사랑 뿌띠사

      진열이 불쌍하네 ㅋㅋ

    72. 양놀이TV

    73. 김종순

      반대로살기vs바르게살기

    74. 손희숙

      꼴배기가 싢다

      1. 게임의마을

        ㅂㅅ

    75. 손희숙

      강호이 국밥그만 먹어라

      1. 게임의마을

        손희숙 심장 그만뛰어라

    76. 이가람

      와... 진렬님 혼신의 촬영

    77. 남인서

      주제가점점사이된다.....

    78. MANEW

      6:05 ㅇㄴ 약수터냐곸ㄹㅋㄹ

    79. MANEW

      24시간동안 카레음식 VS 짜장음식

    80. [학살]귀칼 덕후დ

      7:23초 렌고쿠가 화염의호흡 썼낰

    81. 랄라라

      맨손이 제일 좋음

    82. 부계

      0:00 바쁜 이익 싸버릴 싸이코

    83. 이도하

      12:45 아니 이거 거꾸로 하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

    84. 꼼타이거

      햄버거 젓가락으로 먹을때는 포크처럼 찍어서 먹으면 되지않을까요?

    85. 이태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ㅈㅋㅋ

    86. 송동원

      12:49 숟가락 보이~

    87. H

      햄버거젓가락은 쉽지않나 학교에서 단련하지않음?

    88. 이상록

      진렬님너무웃겨요

    89. 인간

      맨손으로 초코우유 종이곽을 들어서 마신다는 선택지는 없던건가...

    90. 김규준

      음료수 먹을때 나는 그릇에 따라서 퍼 먹을듯 강호이 처럼 흘르지않고

    91. 서형순

      아니 햄버거불리하는 거강호이가불리데합채 에세 햄버거먹은거아님?

    92. 몰러유

      돌아왔데이 파뿌리

    93. 부스헌터

      와 노랭이 대단 무야호 그만큼 믿었다는 거지!~~~~~~~~~

    94. 쿼이

      10:49 지뢰

    95. 강춘식

      햄버거먹을때 젓가락으로 버거 가운데다 꼿으면 되는디...

    96. 잉직

      점점편집이 어린이들 타겟팅한 편집이 강해지는 기분이좀 들어요

    97. 이준서

      노랭이 젓가락에달인인가

    98. 존잘

      맨손이면 그냥 마시면 되는거아닌가..

    99. 이민혁

      햄버거 젓가락 한짝으로 위에 꼽으면 되잖아

    100. 황재홍

      파뿌리 24 직원 vs 사장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