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깡 댓글러들 다 차에 태웠습니다ㅣ시즌비시즌 ep.25

781K 조회수64

    #비 #깡방지위원회 #차에타봐
    일단 타봐 ㄷㄷ 깡방지용 찾아가는 청음회 (feat. 청하, 비비)
    Rain x Chungha - WHY DON'T WE 🕺💃 안무 최초 공개 쿠키까지
    #정지훈 #jungjihoon #시즌비시즌 #seasonbseason #비유튜브 #청하
    #Chungha #비청하 #비비 #BIBI #차에타봐 #깡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꾸러기들 어때?????? 👀

      1. 깡이아빠

        매일 같이 출 퇴근 길에 미친듯이 듣고 있습니다 행님🤘🏻 내적 댄스 오집니다 빵디 흔들다 카메라 찍혀서 행운의 편지 7만원 받았네요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2. 유롱이

        꾸러기들은 뭐라든 다좋아

      3. 셀프메이드

        와이 돈 깡~ 와이 돈 깡~~~ 형 애들 잡아서 차에 태우고 부담스럽게 어때? 이러면 아ㅆ 존나 별로에요. 이러겠어요 ?

      4. jessica lee

        ⛈🌧비 오빠 제발 투피엠이랑 합동 공연해주세요🌧⛈ ❗❣박진영의 아들들끼리 콜라보 좀 해주세요❗❣

      5. 후니

        청하 피쳐링 잘하셨슴둥ㅋㅋㅋ 굿굿ㅋㅋㅋ

    2. 해를 담은 해담이의 일상

      비 오빠 재밌어요💖

    3. mrs. ercufxy

      BIbi asmr now

    4. Lekasiny Sivakumar

      lmao PD-nim is such a mood

    5. ss k

      ㅋㅋ

    6. 정soonhee

      얼굴 조금만 찌움 안되나요 더 멋질껀데

    7. Jang Ati

      형 깡 트랜드로 만든 여고생 데려와서 한번 영상 찍어줘ʕっ•ﻌ•ʔっ

    8. 만월부인

      2021🐹4🐷11 굿.🌎🤩🥰🥳🌍.

    9. pinksone81

      ㅋㅋㅋㅋ lol Chungha's reaction is too funny and cute.

    10. 까만땅콩

      정말 오랜팬 입니다 앞으로도 쭉 ~~

    11. 까만땅콩

      비 님은 최고 입니다~~비주얼 짱 목소리 짱 👍

    12. TheMatrix999 DIVINEORDER

      "WHY DON'T WE" ~~activates Intimate possibilities manifesting or exploding freedom of one's deepest emotions~~as the dancing expands it.much like magnets coming together..or bounces away when plus and negative polarities are not matched..or comes together when south&north polarities creates harmonic connections ~ ~~~inseparable~~~

    13. 로스트

      김병만이 운전 잘한다더니 비 매니저로 취직했나 ㅋㅋ 운전만해!!ㅋㅋ

    14. 진댕

      저 병만이형이 운전하시는줄 알았어요

    15. 빈레드

      부끄러운 비 대신쓰는 댓글!

    16. 강지혜

      노래에 배고픔이 없어졌어요

    17. Jay Ann Caparoso

      Nice song season b season fighting!!💖💖💖💖💖

    18. TaenAティナ

      4:43 LMAOO chunghasss reaction

    19. 열대야

      아 청하 입력 오류 너무 귀엽다 진짜로 ㅋㅋㅋㅋ

    20. 방사지

      형....자꾸 부담 주지맘

    21. ꧅

      노래 솔직히 별로에요!!

    22. Glenn Kim

      비비 여신이다

    23. Bronzekimkai

      So sweet

    24. Eli Alan

      I'm actually so confuse right now - A wise m0rk

    25. 떠들

      안녕하세여 비비탄(비비팬)입니다 (^^7 시즌비시즌, 와이돈위, 바이시클 잘 보고듣고있습니다 !!! 최고최고!! 잘하는 사람 X 잘하는 사람 = 사랑. 성공. 행복. 비비와 공감하시는 분들 비비의 , 들어주시술? 감사합니다 땡큐❤️

    26. jessica lee

      ⛈🌧비 오빠 제발 투피엠이랑 합동 공연해주세요🌧⛈ ❣❗박진영의 아들들끼리 콜라보 좀 해주세요❗❣

      1. jessica lee

        아 그리고 레인오빠,,,목소리에 소울있어서 좋으니까 오토튠 많이 쓰지 마요ㅠㅠ *오토튠 = 떡고's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27. Lucy. JYP

      비비라니💜💜💜

    28. Carlito De Asis

      Oh no!! How can I understand what they saying?! In this comment section, But anyway we support you oppa Bi Rain...( beLen G) PhiL.

    29. 개밥듣지않기콘서트

      왠 역관광? 떫으면 댓풀 하시던지... 유튜브한테 따지시든지....왠 본인 관광? ㅎ

    30. Anusha H

      Can my idol also pick me up like this.... Please

    31. Boots Bailey

      Love that sweater Rain is sporting

    32. 나

      저렇게 바로바로 춤 춰도 무대처럼 잘 추는 걸 보고 동기부여 받고 갑니다.. 춤 추는 건 아니지만 나도 저렇게 연습하고 살아야 되는데

    33. Li Na

      NCT♡

    34. 이기훈

      참 사람인생이 신기해 ㅋㅋㅋ 음악적으로 망한깡과 차에타봐로 요새 트렌드에 다시 올라타는게

    35. Cinnamon Bun

      only here for BIBI :)

    36. Susan Perez

      amazing

    37. Jaewoo Chung

      분명 쁘걸 운전만 해를 엄청 여러번 듣고 있었는 데, 왜 차에 타봐까지 연결이 된거지. 무슨 음모인가 이거?

    38. Jamaja

      Anyone know what is the drama title at 1:41 ?

      1. AR xoxo

        이 죽일 놈의 사랑

    39. Aim Jeni

      as soon as i saw Den-o reference i instantly subscribed

    40. Puterry maya Sari

      Anyone know the song title at 1:43? Tq so much☺️

      1. AR xoxo

        @Puterry maya Sari it is an ost of drama called "a love to kill"

      2. Puterry maya Sari

        @AR xoxo i cant read korean.

      3. AR xoxo

        이 죽일 놈의 사랑 ost

    41. 까나페_GGanape Scene

      감독님 살빠진 병만족장..?

    42. Philip Jack

      ㄹㅇ 오토튠 왜했어 형 그냥 형의 생 목소리가 더 좋은데

    43. Wow

      Kcm 보고싶어요

    44. 김예영

      꾸럭이들 안녕?

    45. Real

      워크맨 안본지 꽤됨 저 분 누구심?

    46. Keneth Medina

      ChungHa looked so cute when Rain told her to cut the ex part out😂

    47. MIn C

      편집자 분들 고생 많으시내요...

    48. Aaron Y

      뭐야 염따노래 아녔어 ?ㅎㅎ

    49. 저승사자

      워크맨 보러가야겠군~ 잼난게 있을꺼 같아서 말이야~

    50. S Fray

      Bibi is right tho. if Bi toned down the autotune, it would be much better

    51. Kang Patric

      노래좋음 차에서 자주듣는다

    52. Haru 542

      4:43 dude I can’t stop laughing 😭😭😭😭 and the way changha looks so serious while nodding and then claps for the slate please I-😭😭😭😭😭😭😭😭

    53. Jinsoo Lee

      청하 얼굴에 매력이 철철 흐른다

    54. 박초원

      진자 궁금해서 그러는데 kcm이 창모인가....??

    55. 러키스타

      나라면 저돈 못쓴다 가보로 냄길껴 ㅠㅠ

    56. Rory

      韓國的youtube 剪輯的有夠爛的 跳來跳去

    57. neko_arc

      이 형 춤추는데 어께가 대서양이네

    58. ᄒ소다

      ㅋㅋㅋㅋㅋㅋㅋ 컴백홈 ㅋㅋㅋㅋㅋ

    59. 지민

      야 삐졌냐

    60. 김경환

      우리 청하 모타리만 좀 더 컸어도... 아이고

    61. 박재형

      Jyp는 역시 jyp인가...

    62. 이마끄

      비비님 착장 가디건 정보 아시는 분 ㅠ ㅡ ㅠ ..

    63. 말만하지말고네가해

      청하님 슬레이트 엄청 단호하고 진심으로 치시는데 왜 귀여우시지 ㅋㅋㅋㅋ

    64. 가원이깡

      애초에 컴백홈 안무부터가 표절임ㅋㅋㅋㅋㅋㅋ

    65. 코만에이

      비형 형은 언제봐도 패션고자네...

    66. Teto

    67. 박정란

      Good~~👍👍👍👍👍

    68. Min William

      비 춤 잘추긴 하는데 너무 각잡고 빡씨게 추는 느낌이랄까? 좀 힘을 빼고 대충 추듯이 느낌만 살리는게 더 멋있을꺼같음.

    69. 윤주호

      대충 신날때 넣어주는 댓글 자막으로 해주세요. 무야호!

    70. 승승장구

      물 세발째 드링킹 중이네

    71. BOX IN

      꾸러기들이 가끔 꾸데기로 보여..ㅜ

    72. Jini KIN

      형님은 영원한 레이니즘입니다

    73. Funbox

      헉!!! 짘짜네 서태지와 아이돌 춤 배꼈네!!

    74. 레임

      @김태희

    75. 깡고리즘의덫

      와이돈위도 좋지만 마그네틱 타이틀곡 했으면 1위 각이었는데... 각잡힌 댄스는 와이돈위라 ㅎㅎ

    76. 곰돌이푸

      청하 파트가 더 길어야 성공합니다 ㅋㅋ

    77. 자여닌

      와이 돈 위 보다 난 뒤에 구독이 내려와~ 팔로가 따라와 ~~ 이게 참 명곡임ㅋㅋㅋㅋ

    78. jungmin park

      비비님 능력자 맞구나....그래도 안무보니까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 청하님 솔로로 데뷔하셨을때 혼자 무대를 채우는 거 보고 보아님이 생각났을 정도인데 비님의 댄스내공은 역시 말이 필요없네요. 근데 코디님이 비님을 너무 잘 아시는 거 같네요?! 패션도 좋지만 비님이 아니였으면 소화가 됐을까요?!

    79. Sun Day

      긴팔 어디껀가요

    80. Sun Day

      긴팔 브랜드 알려주세욧

    81. Sun Day

      첨에 입고나온 긴팔 어디껀지 어디서 팔아요?

    82. Unknown User

      괜찮네 이번 곡 뜬다

    83. 정재욱

      브브걸 땜에 왔다 ㅋㅋㅋ

    84. 호사원

      30SEXY 같은 목소리로 불렀음 대박일듯~pARty-ya-yi-ya oh baby~

    85. Tom harrd

      노래 좋긴한데 좀 무난함 운전할때 듣긴할듯

    86. mushroom

      weirdly enough, even though they seem a bit awkward with each other, i feel like rain and chungha go really well together, variety-wise?? like chungha's reaction at 4:47 to rain being chaotic is the cutest and super funny, somehow they make a weird but great variety duo imo?? 😂💜

    87. ᄋᄋ

      깡주 형 노래 좋긴한데 오토튠때매 형목소리가 묻히는감이없지않아있엉 ㅜㅜ 비비누나 감상평이랑 비슷햏

    88. 계란이왔어요

      뭐더러 오토튠 넣냐 ㅋㅋ 비 목소리 좋은뎈...와돈위 할때 거기만 색다른 톤을 넣었으면 하눈...

    89. Albert Jang

      근데 노래 너무 좋은데요? 소름돋는데.

    90. 락커패자

      프로듀스 101 남자애들... 이름은 모르겠는데.. 음악 스타일 느낌 남...

    91. Terry's archive

      와..안무까지 보니깐 노래좋다 멜론 리스트 올려야지

    92. ᄋ엄리보이

      청하 얼굴좀 많이 보여줘라 이 자식들아

    93. 최병준

      비비 나올 줄 몰랐는데 너무 반갑닼ㅋㅋㅋㅋ

    94. 톡Talk TV

      비님은 뭘해도 최고군요!

    95. Sayan Paik

      4:41.... Watch it, it's funny and emotional..

    96. Sayan Paik

      Spotify에서 출시하세요😭😭😭

    97. Sayan Paik

      I will translate my comments in Korean but pls release this on Spotify now.. the licence is renewed with Kakao m... 😭😭😭😭

    98. Ian Landagan

      chung ha!!~

    99. my moon and sunrise

      This song is great and the choreography is so amazing but chungha’s part is too short😭😭😭 Really want to see chungha and you dance together longer🥺

    100. 친위대장

      근데 트로피컬리듬 나오는거 그거 완전 청하 몇년동안 나온 노래들에서 계속 썼던거라 왜 청하를 염두에 두고 썼다는건지 완전 이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