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길은지X쿨제이(최준 과거) 댄스 조지고 닭갈비 적셨습니다 (잇츠 홍ㄷH 점령...☆) │해장님 EP.03

1.2M 조회수110

    동대문 패.션.피.플 쿨제이의 기습 방문?!
    동대문 브란젤리나 컴흘, 홍대를 뒤집어 놓으셨ㄷr...☆
    이들ㅇi 알려주는 오ㄴr전 완벽한 홍ㄷH 데이트 코스로 같이 적셔~~🍺
    MBC 웹예능 스튜디오 💫M드로메다(Mdromeda Studio)💫
    🔗공식 틱톡(Official TikTok)
    www.tiktok.com/@mdromeda_studio?
    🔗공식 인스타그램(Official Instagram)
    m.dromedaa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해장님]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
    Every Friday at 7 p.m.(KST) [Haejangnim]
    Subscribe👍 Like❤ Reply💬 Alarm🔔
    #해장님 #이은지 #김해준 #길은지 #쿨제이 #닭갈비 #볶음밥 #해장 #해장음식 #홍대 #데이트 #최준 #속풀이 #해장쇼

    게시일 2 개월 전

    댓글

    1. M드로메다 스튜디오

      고막을 때려박는 오늘의 추천곡 하나 올립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Toxic🎶 술 마시면서 듣기 좋은 노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ㅎ! 👉 촬영을 허가해주신 유가네 닭갈비 관계자분들 및 촬영에 협조해주신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본 영상은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1. Cotton K

        so sick / gold digger / sexy back 틀어주세용

      2. jasonzq

        Nelly - Hot In Herre 빠라삐리뽀 하고 클럽가면 이 노래나옴

      3. Sesc Fabio

        하루에 이거 영상 무조건 한번씩 봄 구 미친 놈년때문에 볼때마다 기절합니다 잘 보고 있어요 해장님들 ㅎㅎㅎ

      4. Sesc Fabio

        요쏘섹시

      5. 말랑치타

        선하- 샨티샨티 문지은 -여우가 이사돈(전혜빈)- 2am 심은진 - Oopsy

    2. 몰라

      저 05학번인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

    3. 도화선-연애의모든것

      키스바맄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설래,,

    4. 김지혜

      5:05

    5. HJ Kim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6. 김태희

      아니 김해준씨가 연기에요 쿨제이가 연기야ㅋㅋㅋ 진짜 다중인격?ㅋㅋ

    7. jeici

      은지양 같은 친구 있음 항상 신날듯~~

    8. rnlgml11

      이야... 영식이형을 찾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a yu

      0:41 2005년 고증 잘못 됬다고요 ㅠ 진짜 틀딱은 저때 홍대 9번이 아니라 5번 출구였다고요 ㅠ

    10. sally

      최준 과거가 쿨제이라고??

    11. 모라리

      둘다 목소리 개커 ㄹㅋㅋㅋㅋㄱㄱ

    12. 칙칙이TV

      길은지 살 왜이렇게 쪘어 ㅋㅋㅋㅋㅋㅋ

    13. pennoo

      0:58 진짜 뒤에 있는 2021년 사람들 다 쳐다보고 있는데... 와.. 식초 쏟은거 치우는 느낌이다 ㅠㅠ

    14. 안재원

      은지 누나 넘 귀여웡....

    15. 강짱이곰찡이

      옷 진짜 그때 유행하던 옷~👍ㅋㅋㅋㅋㅋㅋ

    16. 곽군

      도대체 이 영상을 몇번을 본지 모르겠다...

    17. ghlvhy l

      몇번째 보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쿠쿠렐레

      둘다 넘모 기여워 ㅎ

    19. 박하성

      은지님이 은지랑에서 이상형배틀(?)로 최준&쿨제이&김해준 중에서 쿨제이 뽑았는데 피식대학이든 어디든 쿨제이&길은지&본캐은지로 나와줬음 좋겠다. 살짝 길은지랑 본캐은지는 도플갱어 편같은걸로. 쿨제이 반응 너무 보고 싶음.

    20. chi chi

      둘이 사귀자나

    21. 풋풋FOOD FOOD

      어 수염 붙였다!!맨날 그렸었는뎋ㅎㅎㅎ

    22. 윤

      5:00 사스 ㅇㅈㄹ이네 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다 끼발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23. ghlvhy l

      길은지 너모 좋탸😭❤️

    24. ᄒᄒ

      길은지 캐릭터 옛날 완소퍼펙트 반장에 나오는 반장친구 언니같음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ㅋㅋㄹㅋㄹㅌㅋㄹㅋ목소리도 비슷해

    25. 미륵고크로켓

      맨얼굴이 더 쌕시한 처자..

    26. PewDiePie A

      koround.info/total/m4KGtmqdnNpmeZ6j/bidio

    27. 서정훈

      진짜 저시대에 좀 놀던 누나들.. 좀 무서운 누나들이랑 똑같애...

    28. 도토리

      마스크 사쿤마스크 해죠야 완벽인데 아쉽다

    29. 공새미

      안녕하세요 05년생입니다 계속 지나가겠습니다

    30. 송수

      준며 든다아아아~

    31. 정재된커피

      2:18

    32. 주영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쿨제이 막 소리 지르다가도 길은지가 키스바리 하자! 이러면 야야,,, 이러는게 아주 넘 쏘 큩

    33. 김써제

      봉추찜닭도 발라준다고하구...뼈다구도 발라준다고 하는 쿨제이... 찐사랑이다

    34. du bai

      길은지쿨제이 커플 제일 좋음ㅋㅋㅋ

    35. 뀨꾸까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갘ㅋㅋㅋㅋㅋㅋㅋㅋ맄ㅋㅋㅋㅋㅋㅋㅋ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mocha8188

      증말 창피하다ㅋㅋㅋ

    37. sknfw dlqws

      아 길은지 매력쩔어

    38. 모도리

      ㅋㅋㅋㅋㅋ아ㅋㅋㅋ 정말ㅋㅋㅋ 은지 춤출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당당함이 너무 재밌닼ㅋㅋㅋㅋㅋㅋ

    39. 보마-나물이

      길은지 막걸리 넘길때 표정이 이은지 머리끄덩이 붙잡힐때 표정이랑 똑같네ㅋㅋ

    40. 이서연

      5:14 긔여ㅝ..

    41. 별탱규

      어 이쁘다 그 사람이야?? ㅋㅋㅋㅋㄱ 와 상상초월

    42. Roy Han

      적셔ㅋㅋㅋ

    43. 사비연필 Sabi pencil

      홍초불닭 먹고 싶다 ㅋㅋ

    44. 이아현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 깔쌈

    45. 전자파고양이

      유가네 당장 달려간다 오나전 먹고싶ㄷr

    46. 두부

      장성규가했던에뛰드알바자리다

    47. 잡행다식

      0:54 와 ... 진짜대단하다 길에서 어케 저러냐 진짜 개그맨들은 개그맨이구나

    48. 러블리세린

      둘이 에드립 진짜 미쳤는데 찐친같은거말고 이컨셉으로 다른 프로그램같은거 모했음 좋겠당

    49. KANG KANG

      24시 음식점, 새벽에 가면 저런 느낌?의 커플 꼭 있음ㅜㅋㅋㅋㅋㅋ

    50. 러블리세린

      또낭쟈야 또낭쟈야ㅋㅋ진짜 최준이랑 너무 달라ㅋㄱㄱ

    51. 원원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52. 스무디언니에용SmoothieTV 119

      길은지 쿨제이 조합 ㅋㅋㅋㅋㅋㅋ

    53. 임앨리스

      언니저는술을새벽까지마시고아침에뜨거운 아메리카노나 삼각기밥에 파워에이드나게토레이 두개방법을햇엇어요 증명해져용~~

    54. 또잉

      언니 저 05년생인데요....

    55. 샹투더페이뱡

      길은지 흥해라!!! 응원합니다!!!!

    56. welcome to earth

      이정도면 부캐가 아니라 그냥 다중인격아닌가?

    57. 김수인

      영식이형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58. 장자크

      이거보고 천호역 유가네 먹으러 갔다왔음

    59. 달이

      아 개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일찍 태어났어서 2000년 초반대를 너무 잘 알아서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

    60. jinky

      사슼ㅋㅋㅋㅋㅋㅋㅋㅋ

    61. 정제하

      진짜 해장은 해장술로 정리되는거지 ㅋㅋㅋ

    62. J AVE

      진짜 볼때마다 웃기네

    63. 써늬ssuny

      최준 👍💘👍💘👍💘절실함이 오늘을 이뤘넹 파이팅 입니다

    64. yeong lee

      싸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윤제레미

      쿨제이와 은지씨를보며 한 민족의 흥은 찐이다 느꼈습니다.^^0

    66. 소진맘

      이 언니 진짜 너무 좋아

    67. rbsidddl

      개웃김 진짜 쿨제이 길은지 캐릭터 레전드 ㅋㅋㅋㅋㅋ넘웃겨 애드립천재들

    68. a67 u7

      최준을 보고나면 쿨제이를 봐야겠더라고요

    69. designer yokel

      5:00 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 씬더

      쒯... 자격증 수업들으러 유튭켰다가 쿨제이, 최준만 찾고있어.... 빠라삐리뽀 쒯

    71. Lala cat

      홍대면 이모집가서 닭도리탕을 먹어야지 아니면 2층 감자탕집을 가던가 아 그립구만

    72. SEO YEON LEE

      춤출 때 더러워

    73. ᄒ2h0e1r7b

      김해준 귀여워..... 사랑해ㅜㅜ

    74. 민트초코아슈크림

      김해준+이은지도 잘 어울리고 쿨제이+길은지도 잘 어울린다 둘이 그림체도 비슷하고 본인들 생각은 어떤지 모르지만 아무튼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75. 아이돌사랑 꿈

      은지언니 쿨제이오빠랑 먹었으니까 다음에는.. 김해준&최준 오빠랑 해장님 어때요??

    76. ᴊɪ ʜᴏᴏɴ

      아가리 싸물어에서 뿜었다 ㅋㅋㅋㅋ 아 그때 그 말투 ㅋㅋㅋ 디테일 진짜 이쁘네

    77. Mom Gee

      아빠한테까지 홍보해가꼬 온가족 팬됐어요ㅋ 저녁먹음서 티비로 유툽시청 하고 있는데 언니 넘 좋아 어쩔ㅣ🤩

    78. 메리베리

      왜 8분밖에 안되요?????왜요 왜 일초같이느껴져 길~~게 아님 시리즈로 만드세요

    79. 극한값

      안녕하세요 04년생 입니다

    80. 水升火降

      ㅋㅋㅋㅋㅋ 미치겠다진짜ㅋㅋ

    81. sun shine

      오나전......우리세대....어쩜... BGM 어쩔

    82. 태리

      끝까지 쿨제이 안놓는거 웃기고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

    83. 남자김진수

      근데 은지 누나 진짜 이쁘지 않냐 쿨제이형 질투하지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 SUNNY ME

      찐친 보다가 이거 보면 내 자아도 무너져(-_-:::

    85. 깐식

      아가리싸렼ㅋㅋㅋㅋㅋㅋㅋㅋ

    86. 무민무민

      둘 다 춤추지마...오나전 짜증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개웃곀ㅋㅋㅋㅋㅋ

    87. 은빈_EunBin Lee

      이거처음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

    88. Jihee Han

      81년생인데 아가리 싸려 는 첨들어 봤음ㅎㅎ 은지랑 제이.보러 아 홍대가고 싶다 ㅎㅎㅎㅎㅎㅎㅎ

    89. 김성현

      티키타카 자땐다ㅋㅋㅋㅋ 조나웃김

    90. 최광훈

      바로스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 ㅈㄴ좋아

    91. 밍

      피식대학만 알았는데 이채널 뭐냨ㅋㅋ 나만 이제 안거야?😂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 라비앙로즈

      싸씈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

    93. 지독한낙천주의자

      옥의 티 하트가 요즘 하트야 그 시절 하트는 무적권 머리위 아니냐~

    94. 차강욱

      자꾸보니 이쁜거같기도하고 마법인강

    95. 복숭아이

      살짝 마약영상..

    96. 서애뚱

      내가지금 소리는 잘 못둗는데. 와 본터치 모자에서 1차 빵 ㅋㅋㅋ

    97. 송다희

      나 이제 toxic 들으면 쿨제이랑 길은지 밖에 생각 안 날 것 같아

    98. home sweet

      쿨제이 오나전 깔쌈하다~~~~

    99. yeseul lim

      이런거 많이 만들어줘요...☺️

    100. 오준서

      은지 배랫나루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