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최준의니곡내곡] 최준 - 이 바보야(feat.정승환) LIVE

1.9M 조회수141

    #정승환 #이바보야 #최준

    게시일 12 일 전

    댓글

    1. 김해준

      귀여운 꼬마발라드왕자 승환님~ 이 바.보야~ 당신은 정말 바라볼수록 보고싶은 사람이였어요^^ 앞으로 자주 눈맞추며 지내보아요~ 나 너무 감복해요^^

      1. 뭐 자세히 보기 누르 시던가!

        우나ㅏㅇ아ㅏㅋ 준며든닼ㅋㅋ

      2. 김태희

        감정은 최고다 준..

      3. Joy Smile

        최준, 마음만은 늘 진심인 바보야~~~ '다신 만나지 말자 잡을 수 없게 잘 살아줘' ㅋㅋㅋㅋㅋ 하지만 마음만은 늘 최고야, 최준!!

      4. 김성우

        김나영 가수와 홀로 콜라보 해주세욥~🌈

      5. 호롤로롤

        씨야 노래도 하나만 해주세용!!! ㅇ ㅏ...여자키라 좀 무리일까요....?

    2. miyao _

      쭌...똥나오것다.....

    3. sh p

      정승환님한테 빠졌다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우시고 노래 너무 잘하시고ㅠㅠㅠ

    4. 채동훈

      차에서 노래틀고 따라부르는 내모습같네 ...

    5. 박은숙

      보고 또 보고 또보고 또 보고 ㅋ ㅋ

    6. 잘될거야

      급 정승환씨를 존경하고 싶어져요

    7. ́・_・`

      아 진ㅋ잨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째 계속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ㅜㅠㅠ

    8. 김현진

      정승환을 스킵하다니

    9. 죠오기

      또 보러 왔시유...1일 4 재생 중.. 출근할때, 점심때, 퇴근할때, 자기전

    10. Park Joane

      최근에 본 것 중에 이게 제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미국

      3:30 진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에펠탑

      최준 ~~~제발 감정 잡지마 ~~~~ㅋㅋ

    13. 포고갓겜

      정승환:터질듯한 가창력 최준:얼굴이 터질 듯

    14. 이석현

      아진짜 잘하네 ㅋㅋ

    15. 하튜하튜

      2:40 진짜 너 땜에 힘들다

    16. 언쥬

      진짜 다시 안만나도 될 것 같아요.

    17. ᄀᄂᄅᄃᄅᄋᄅᄋᄋᄎᄋ

      3:35 ㅅㅂ?

    18. 랑블

      저렇게 공격적인 바보야~~~~~~ 는 첨일쎄~

    19. mutually k

      애절

    20. moon에스더

      아 진짜 웃겨ㅋㄱㅋ웃참 하는게 더 대단함ㅋㅋㄱㅋㄱㄱㄱㅋ

    21. 돼디

      정승환까지 준며들었다...

    22. 이순영

      최준 언제까지 사람들의 마음뺏어갈꺼야!사람들의 사랑밖에 모르는 이 바.보야!!...

    23. 최소현

      와.. 나진짜 지금 차사고날 뻔해서 옆차한테 욕 오지게 듣고 잠깐 차 세우고 진정시키고 있는데.. 이거보니까 기분이 다풀렸다..

    24. Sura Kim

      파랑새와 까마귀

    25. 손석호

      정승환: 미쳤다... 최준: 미쳤닼ㅋㅋㅋㅋㅋㅋ

    26. youivy

      0:38 이 부분 어이없어서 매번 터짐ㅋㅋㅋ

    27. hannasushi

      i think i've found my song on repeat✊🏼😭

    28. ji young kim

      어우 !!! 대박 너무 욱겨!!!

    29. 송송

      최준 바보.ㅋㅋㅋㅋㅋ..얼굴만봐도 웃긴데.ㅋㅋㅋㅋㅋ.신기햐~~~

    30. 음믐줌

      와 정승환은 진짜 CD 먹었네

    31. 정민재

      준이형은 발라드,랩 안되는게 뭐죠?

    32. 미기

      3:35 제대로 터지셨네..ㅋㅋ 정승환님 귀여우시다..ㅎ

    33. 규헌TV

      앜ㅋㅋㅋㅋㅋ

    34. 라일락

      와 잘한다~~~~~~~~~~~~~~~~~~~~~~~~~~~~~~~~~~~~~~~~~~~ ~~~~최준~🤭💕 나보다 잘부른다 부럽다🤧

    35. 김영인

      얼굴 터질거같아 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죽겟네 ㅜㅜㅜㅜㅜㅜ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아 개읏갸ㅜㅜㅜㅜㅜ

    36. 해피

      우울할때 보는 영상ㅋㅋ 너무 웃겨! 이와중에 정승환 음색 너무 좋아

    37. eunseo kim

      오빠 많이 높아서 힘든가봐 얼굴이 다 빨개지고 보는 내가 부끄럽네

    38. 황윤희

      진짜 찌질하게 잘부른다 ㅎㅎ 역시 최준

    39. Jipark

      아 나 이거 왜 계속 보고있지... 정승환님 그냥 이곡 최준님 주세여..

    40. 조수민

      2:10 진짜 어디부터 잘못된걸까

    41. 지또지

      아핰ㅋㅋㅋㅋㅋ왜 노래를 얼굴로 부르는거얔ㅋㅋㅋㅋㅋ터지겠네

    42. 큽히

      0:15 노래 하기도 전에 얼굴부터 터지시넼ㅋㅋㅋ

    43. Samantha In the air

      솔직히 정승환, 라이브 중에서 이게 젤 잘 부름. 최준으로부터 자기곡 지킬려고 완전 열심히 불렀는데….

    44. 전현주

      라코스테 입어도 크로커다일같은 우리 준이

    45. 我不是中国人.

      정승환: 기가막히네~~ 최준: 귀가 막히네.

    46. 부엉이

      여기가 그 비긴어게인인가요? 비긴어게인차기멤버인가요?

    47. 셀잉

      기우쌤이 노래도 부르시넴

    48. 정민교

      정승환: "정말로 대단함" 최준: "반어의 의미에서 정말로 대단함 "

    49. gogi gogi

      마지막에 거의 변비창법이네

    50. 꽃상추

      정승환 꿀보이스ᆢ최준 꿀밤보이스 ㅋㅋㅋㅋㅋ

    51. V_V Quan

      최준님 역대급입니다... 특히나 정승환님과 마주보고 노래하는 부분부터.. 저도 울컥했어요.. 아련하고 슬프면서도 또 치유가 되는거같은 몽글몽글한 감정전달이 기가 막힙니다...

    52. 유진

      03:34 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해라

    53. 박규선

      승환님 뭔가 딱 어느 각도에서 보면 폴킴 닮았당 웃을때!!!

    54. Kh J

      개인적으로 ㅈ같다ㅋㅋㅋㅋㅋㅋ

    55. roemi r.

      Super laugh out loud 😂🤣🔊

    56. 키위

      3:47 고통받는 정승환,,,,

    57. 김정은

      정승환 표정 정말 사랑스런 눈빛으로 쳐다본다!!!!

    58. 이준우

      귀는 왼쪽에 눈은 오른쪽에 참 이상한 영상이다

    59. Sg M

      코막힌 상태에서 저 정도 노래면 정말 잘 하네요~^

    60. 루키루키

      정승환 : 이상형 최준 : 이상한 형

    61. 시야니

      큰일났다 노래실력이 늘고있어..

    62. 오기린

      3:40 지키려는 자 vs 뺏으려는 자

    63. 노래하는앙이

      2:15 어디부터 잘못된걸까... (몰라서 묻나요🤦‍♀️ 여기부터요 😂

    64. Silver M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누누

      나도 모르게 준며들어 정승환 파트는 넘겨버렸다...

    66. 김미남

      여자친구가 준이 너무좋아했었는데.. 너무좋아해서 질투했었고.. 근데 내가 준이동영상을 보다니 헤어진지 6일째..ㅜㅜ

    67. 흥

      좋아요 4.5k 는 정승환 좋아서고 415개는 최준 싫어서임? ㅋㅋㅋㅋㅋㅋㅋ

    68. 머머리

      이제 내 손을 잡아 들으러 가겠습니다 ...

    69. 육시럴

      젤 짜증날 때가 자동재생으로 이 노래가 틀어지고, 난 다른거하면서 잘 듣던 중에 갑자기 최준 폭격맞는거...

    70. 김호빈

      3:35 정면 피글렛은 못참지

    71. 김호빈

      2:09 여기부터

    72. 김민서

      아니 최준 거의 죽으려고하냐고 왜ㅋㅋㅋㄱㅋㄱㅋㅋㄱㅌ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하 개웃겨 진짜 우는중

    73. HJWH KL

      와앜!! 정승환이다

    74. 박진흥

      왜 시작부터 최준 벌써 울라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동개

      감정쩐다..

    76. 말랑곰돌이

      이정도면 우는거아닌가용,,

    77. 쫑이

      이쯤되면..정승환 극기훈련 아님?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

    78. 사람

      준이 표정 압권이네ㅋㅋ

    79. 김글로리아

      최준님 표정 감정은 진심인듯 ㅋㅋㅋㅋ 정승환님 노래옆에서들으면 나도 저표정 나올듯

    80. 지소울

      노래하는개그로 빵터진건 처음이네ㅣㅋㅋㄱㅋ아

    81. park BMW

      진짜 저건 미친놈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2. 김유진

      해준씨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 감정을 저렇게 잡지

    83. 홍이언니

      케이윌이랑 해주세요 준며들어씨,, ㅠㅠㅠ

    84. 자갈칩

      정말 너무나도 격정적인 노래 였어요 ㅎㅎㄹ

    85. 식물언니jjonga0200

      👋👋🤣🤣👋👋👋👋👋🤣🤣👍👍👍👍👍🤣🤣🤣🤣🤣🤣🥲🪴🪴🪴🪴💕최고다최고 두분 팬입니다

    86. 서sjha카군

      이바보야

    87. ᄋᄋ

      제목부터 최준 노랜데요

    88. 김동주

      폭풍이 지나간 거 같네요

    89. 성건

      자 이제 "최준"이라는 케릭터 이름을 피글렛으로 바꾸시면 됍니다.

    90. 김나경

      3:34 웃는거 넘 귀여워..❤️

    91. 성건

      갈게요 할때 왤캐 진지해ㅋㅋㅋㅋ

    92. 김재환의철책상

      안 돼... 노래 실력 늘지 마... 피글렛 준이 지켜요

    93. 이RJ

      우는표정 겁나 웃겨요 ㅋㅋㅋㅋ보다가 울었네요 ㅋㅋㅋㅋㅋ

    94. 정민

      3:45 형 진짜 피글렛으로 변할셈이야...? 얼굴이 핑크빛인데

    95. 할짓없는사람

      정승환: 이 바보야 최준: 바보야

    96. 강지훈

      좋은날 부르면 짱일듯

    97. 배주희

      최준은 진지한데 옆은 호흡골란ㅋㅋㅋㅋㅋ

    98. 버블티

      컨셉 ㅜㅜㅜㅋㅋㅋㅋ

    99. 감사합니다.

      노래를 온몸으로 부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몸을 다 사용해서 소리를 쥐어짜냄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해준님 성대결절오는거 아닌지 걱정~~

    100. 박규빈

      근데 최준 옷 안 갈아입음? 냄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