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안 자기 VS 안 먹기!! 누가 더 참기 힘들까?!

파뿌리

1.5M 조회수578

    ※ 노랭이 PD : 너무 잔인해
    ※ 강호이 : 수면욕은 참지 마세요
    ※ 진렬이 : 식욕은 때때로 참아도 돼
    #파뿌리24
    파뿌리 채널 구독하기 ☞ url.kr/IPn4hC
    상경한 세 남자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파뿌리24 영상 몰아보기 ☞ url.kr/SDQwbZ
    복층라이프 몰아보기 ☞ url.kr/w3lLgh
    파뿌리 저가락 몰아보기 ☞ url.kr/5IUCuO
    슈퍼푸드보이 몰아보기 ☞ url.kr/JEGKBi
    랜덤챌린지 몰아보기 ☞ url.kr/iK3q9R
    퀴즈먹방 몰아보기 ☞ url.kr/QXLzIP
    뿌이로그 몰아보기 ☞ url.kr/M9DVLH
    1분 리뷰 몰아보기 ☞ url.kr/nufm3C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popfree@sandboxnetwork.net
    [팬사서함]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받는 사람명 - 파뿌리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최선주

      악플다는 새기들은 대체 사고방식이 어케 되있냐 진짜 사람마음도 못헤아리는 저질이들

    2. 윤아

      12:10 찌ㅡ릿

    3. 서재민

      여러분 우리에 욕이 유튜버에게 큰상처입니다. 악플쓰지막씨다

    4. 서은율

      아니 사람들이 욕을 너무 심하게 하는데

    5. 데비

      이 영상 보면 악플 단 사람 할말 없어짐

    6. 윤호찡

      5:50 아 형님들 저거는 박제를 시켜야죠....ㅇㅓ떤자식이야......

    7. 율아토

      언니 저두 사연 읽어주세요 전 한번도 안뽑혀요 ㅠ 가을하면 안 되는 것이다 있다 오후 서울 지하철 안에서 서로 다른 너 하나만을 위해들려주세요 꼭 들려주세요 환희에

    8. 허재빈

      강호이는 돼지지만 얘가 이상하더라 왜냐 강호이가 진렬이한테 한입준다고 해놓고 또 당하네

    9. 갱록이의 로블록스

      전 강호이 짱!

    10. 꿀꿀

      강호이님 파이팅!

    11. 마인여신

      여기 나와 있는 내가 일상이네 생활이네

    12. 빠뚜라민

      악불 달기 싫은대 악불을 달개대

    13. yongsik Park

      11분 27초 에 1이라고 반짝반짝 거히면 뭐 나오는건데 이상하네

    14. 따듯한봄

      6:07 ㅎㄹ ㅅ

    15. 윤재호

      진렬히밥이라고함

    16. 디케이

      8분47초 내 친구가 저랬으면 바로 주먹날렸다

    17. 김다솜

      악플하지 마라

    18. 김은호

      맛있겠다ㅠㅠㅠ🤤🤤🤤🤤

    19. 재사

      11:08

    20. 이새롬

      ㅋㅋㅋㅋㅋㅋ

    21. 이신혜

      화장실안가기vs밥안먹기해주세요.

    22. 이시원

      0초에 진렬이 울었다

    23. 갓현제

      저는 안먹기가 나을것 같아요

    24. BB

      저거 몬스터 많이 먹으면 몸에 돌 생긴다든데......

    25. Love냥이

      2번째 까지 계속 뭐가 나왔는데? 내가 브롤 하루이틀하는줄 아닌가?

    26. 송지아

      흑흑 할머니가엄마 죽지말라고기도하고있어

    27. 욕쟁이 잼민

      7:49 귀엽다 ㅋㅋ

    28. 하잉

      8:18 님들아 저 엽떡 젤매운맛 중독인가 봐여ㅜㅜ 중독 푸는 방법좀....

    29. 에스프레소맛쿠키

      6:08 딱대

    30. 이옥임

      쟀밌다쟀밌써

    31. 어개

      24시간똥안싸기오줌아싸기해주세요

    32. 나깅

      한사람 물만먹기 나머진 치킨 피자 삼겹살먹기

    33. 텐쿠호

      고문먹방 멈춰!

    34. 깜찍이지

      난 강호이님 부러운데 나 8시까지 밤샘.

    35. 케빈!

      6:06ㅋㅋㅋㅋㅋ 먼뎈ㅋㅋㅋ

    36. 류서연

      저는 개인적으로 잠 안 자기가 더 힘들 듯 하네요. 책에서 봤는데 인간의 가장 큰 욕구가 수면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24시간 굶기도 만만치 않게 힘들 것 같네요. 고생하셨어요!

    37. 박성훈

      파티vs생일

    38. 유예주

      악플을왜달아ㅡㅡ

    39. 서수화

      오 7살 때 줄넘기 500개 넘개 뛰었는데 그 뒤로는 못뛰고 있음

    40. 하루's 게임주식회사

      내가 일주일 굶어봐서 안다....굶는건 지옥이다... 다시 먹으려해도 울렁거려서 못먹

    41. 장은정

      진렬이 싫어

    42. 귀칼덕후

      꼴보기싫으면 악플남기지말고 그냥 않보면돼잖아..강호이님은 뿌독이들 상파받을까봐 억지로 웃고..이런댓글보고 얼마나 힘들겠냐.. 진렬이,노랭이,배짱이,짜오님들도 힘들겠다..

    43. 귀칼덕후

      하...진짜 ..만나면 찍소리도못하면서 자기모르니까 막욕하네 자기는 이런욕들으면 엄청상처밨을꺼면서 왜 남생각은 안함??심하면하면 성추행까지하고(특히담채님) 진짜이런 성추행 악플 보는 유투버님들 진짜너무 수치스러웠겠다.

    44. 황미나

      5:48~6:06악플쓰는 사람나쁨

    45. 김소정

      베놈리뷰담베

    46. 서경철

      대형상자1번이랑2번은나온건데?

    47. 노한서

    48. 박서후

      진렬이형 불쌍ㅠㅠㅠ

    49. 단룡쓰

      신짜오 당황했겠다 ㅋ

    50. 유빈

      하루 안 자도 나는 말짱하던데 (?)

    51. 빤짝이하양

      24시간추천+노랭이:단맛vs신맛vs짠맛

    52. 햄찌모찌

      0:00

    53. 햄찌모찌

      001

    54. 민공주

      줄넘기 강호이84개아니지않아요? 1개니까 83개......

    55. 하ᅢ늘

      머리쓰기 &머리안쓰기 해주세요 강호이님 진렬님님 죄발요 ㅠ.ㅠ

      1. 하ᅢ늘

        ㅋㅋㄹㅃㅃ

      2. 하ᅢ늘

        ㅇㅈ

    56. 하ᅢ늘

      파뿌리24구독 좋와요 알림설정붇다드려요 강호이돼지아니야 십새야!!!! 사랑해요 강호이

      1. 불닭TV

        맞아이 돼지라고한놈아 니가더 돼지야 이 십세중어십세야!! 사랑해요 강호이~^^

    57. 오일

      강호이든 누구든 아무한테나 악플하지 마세요ㅠㅠ

    58. 이수빈

      ㅋㅋㅋㅋㅋ

    59. 임포스터

      5:48

    60. 이아름

      강호이님 힘네세요!!! 이 악플러들아 우리 강호이님 건들지 마라! 진렬님도 힘네세요!

    61. 한설아

      강호이 더러워.....

    62. 희선이

      24시간 수험생vs백수

    63. 이양꼬

      강호는 잘먹은다

    64. 여주은

      저는 겜하다 밤셋는데..

    65. Dad YT

      전 24시간 핸드폰VS텔레비전

    66. sj k

      1:51 ~1:54 노랭이님 너무하다...... 노랑악마

    67. 박성일

      새벅새고 오후7:00밥먹고 잔적있는사람?

    68. 전항미

      알레고리 파랄 때 리셋

    69. 이야야양?

      악플심했다 악플놈들 다암걸려라

    70. 박익킹

      귀에다가 먹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자꾸 하니깐 미치겠어요 노래도 하지마요 재발좀 잠이 안와요

    71. 박박원유

      애들아나쁜말쓰지만

    72. sumi031 elementary

      못생긴 애들 당장 나와 아 나 진짜 겁나 짜증나네 진짜

    73. sumi031 elementary

      Oh IOU country maladjusted child between else I mean didn't

    74. 김주연

      넌어떤데

    75. 바바

      ㄷㄷ ㅋㅋㅋ 불쌍

    76. 박스피그

      아쉽다. 악플러들 조지는거 볼수있는대....

    77. King Sky

      난 절데 못해

    78. TV겜건이

      우리가치브롤할분호박클럽가입하샘그리고10000너믐트로피나

    79. 시계

      미필 초딩들 군대 다녀온척하지마라.. 괴롭다..

    80. 록비TV

      씨리얼VS밥 해주세요

    81. 키위

      안자기와 안먹기는몸에해로워요! 건강을챙겨가며해주세요!!

    82. 재용쓰

      11:26 1하고 반짝 거리는데 저게 새로운 캐릭터 떳다는건데 그냥 편집하네 2번째 상자깡도ㅋㄹㅋ

    83. 권준혁

      11:28 반짝이는게 1개 있다

    84. 쿠쿠의 게임세상!

      음...이거 빡셀거 같은데 침대위에서 살기vs쇼파 위에서 살기 해주새요

    85. 예솔

      절 다니기VS교회 다니기

    86. 바이올렛

      난 여자인데

    87. 전우주

      나 밥먹고 있는데 똥은쫌ㅋㅋㅋ

    88. 김흥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끼다ㅋㅋ

    89. 안녕하세요

      5:47 ㅋㅋㅋㅋ

    90. 윤연숙

      강호이 진렬이 놀리는거 겁나 꼴보기 싫네

    91. 파공유튜브

      악플 옷긴네 ㅋㅋㅋ

    92. 김태자

      파뿌리팬인데용서하료ㅜ없서만나면혼내즐게요

    93. 이성준

      모야 김질이님도 로블하냉

    94. 위성순

      전 강호이님진렬이님 둘다 좋은데요

    95. 정주홍

      저는 도전했는데 성공했어요!! 파뿌리 파이팅!!

    96. 도수연

      13:05 부터 13:07 까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97. 레고하는 어린이tv

      0: 역재생

    98. 김성현

      신짜오 진짜 배신다 ㅋㅋ

    99. 학학이

      난 베고프면 잠이 안옴

      1. 캣닙

        인정이란다

      2. 햄슈

        배.......................................................................................................................................

      3. 엔젤TV

        킹정 킹정:인정

    100. 치유_

      악플러 읽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