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앗긴 소리 | 영웅 편 [밍꼬발랄]

506K 조회수131

    목소리를 빼앗겼다!?
    -오늘도 밍꼬스럽게, 밍꼬박스-
    [밍꼬 배경화면]_grafolio.naver.com/mingggo
    [밍꼬 페이스북]_ mingggggo
    [밍꼬 인스타그램]_ mingggggo
    #밍꼬박스 #영웅편 #빼앗긴소리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ake a Bet - koround.info/total/eLKA0ntpa6-aoWM/bidio
    🎵Track : 몰래몰래 - koround.info/total/eGqU04R8gsRnoWc/bidio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유경표

      랄라가 왜 대답이 없지

    2. 07김보우

      1:54 숙제 밀리면 무섭지 공감

    3. 07김보우

      0:01 반복하니까 박스 계속터지네 ㅋㅋ'

    4. 유림

      0:40 진짜 웃기네ㅋㅎ

    5. 규리야 오늘은 뭐 할까

      대박 ㅋㅋㅋ 아

    6. 이만순

      햄버거먹고싶다오늘하루마무리잘하시고내일

    7. 블루래빗

      목에.....

    8. 양지윤

      배배 꼬인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스크(?)류바 인데...

    9. 호띠영상툰

      1:09 이빨이 스폰지밥이빨 같에요ㅋㅋㅋㅋ

    10. 백운상

      전화할때 랄라 목에 추워서 닭살 돋았엌

    11. シ선우シ

      나줘

    12. 엄윤선

      근대 그남자가..엄마인척 ㅎ핸는데 짐이 많으면바딱 에나가주고 비닐버노 삐삐삐 하면되지안나mmm?

    13. 엄윤선

      근대 그남자가

    14. Jeongin Lee

      2:58 쪽쪽이 표정 자세히 보기 바보드아!!이쪼기 아니아 저 쪼기양!! 바보들아 이쪽이 아니라 저쪽이야!!

    15. 이옥선

      밍꼬님복수해주세요

    16. 정염나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유행은 지났지만 한번해봤음

    17. 허민철

      6:22초에 유리보니깐 아무도 없엌ㅋㅋㅋㅋㅋ 옥에 티 발견

      1. 이예슬

        옥에티도 아니에요

      2. 이예슬

        ?있는뎁쇼

    18. 토리

      2:03에 배배꼬인 아이스크림=스크류바

    19. 김지양

      2:43초에귀도 대기전에폰꺼져있음

    20. 냐뇨냐하팬

      목소리 빼앗긴 대신 종이로 말하기 공부하면 나중에 1등일듯쿄쿄

    21. 김홍훈

      0:10 언니 이 마법봉 어디서 샀어용?

    22. 뭉겨울

      음~~

    23. 김새별

      6분22초에 카메라맨이....

    24. 송세헌

      이런거 볼때 안녕자두야 보느거 같음

    25. 하지니 하진

      베베꼬인 아이스림ㅋㅋㅋㅋㅋ

    26. 김숙화

      밍꼬언니 뎃글한번만 달아주세요

    27. 뭐든지 다나와 세상

      베베꼬인 아이스크림이 슈크르바? 딸기맛 있잖아요ㅎ

    28. 박영아

      너무재밌었요

    29. 양영자

      ㅜ아노조ㅕ9ㅗㅇ재ㅑㅠㅊ조98ㅈ갸9초ㅑㅗㅔㅊㅈ야ㅗㅊㅈ9야ㅗ고ㅑㅂㅊ도ㅑㅗㅑㅍㄱ제ㅔㅗㅑㅍㄱ젶ㅈ고ㅔㅑㅊㄷ제ㅑㅗㅊㄷ제ㅑㅗㅇ조ㅔㅑ채ㅗㅑ젲야포여뇨ㅕ져오너보조ㅗ오챠저어부너초냐ㅗ쟈어냐뱌어

    30. 홍정민

      쪽쪽이궈여워♡♡♡♡♡

    31. 김현주

      5:10에서 저거 아꺼 밍꼬가 숙재 할때 입던 겉옷인데??ㅋㅋ

    32. 토끼토리

      밍꼬언니..ㅠ 무서워요.ㄷㄷ 후드드 후드드 하면서 봤어요......ㅠㅠㅜㅜ

    33. 구명재

      우!!!!!!!!

    34. 윤소정

      밍꼬언니 조심해요

    35. 윤소정

      와대박

    36. 전지윤

      언니 너무 이뻐 요.

    37. 김기섭

      배배꼬인 아이스크림? 슈크류바?

    38. 이유미

      밍꼬 언니 사 랑 해 요♡♡

    39. 이유미

      ㅕㄹ랴ㅜㄹ뤄류렲옥ㅎ유뎌오덩ㅋㅋㅋㅋ

    40. 천서진

      0:27 깜짝아ㅋ

    41. 10330최서은

      이거 진짜 오랜만임

    42. ZEPETO 시아

      지난이야기 에 쪽쪽이가 지난이야기 에주인공

    43. 제희

      0:51 발랑이 표정ㅋㅋㅋㅋ

    44. romantic cat

      드디어나왔다ㅠ

    45. 젤리뽀

      !요네시하 잘 진짜 연기

    46. 신지수

      밍꼬언니!! 이 유형 꼭 원하는 유형이에요!! 친구가 나쁜말 할때 유형해주세요! 1.욕할때 형 2.어이없는 말할대 형 3.안 듣는 형 4.친구가 귀 안들리는 척 형 5.친구 뒷담 까는 형 6.친구가 나쁜말 해서 기절하는 형 7.친구때문에 전학가는 형 8.말 짜르는 형 9.답답해서 고구마 먹는 형 10.친구 물건 몰래 뺐는형 옷에 뭐 뭇었을 때 유형 1.닦는형 2.욕하는형 3."이정도 쯤이야 뭐"형 4.혼나는형 5.옷 버리는 형 6.모르고 흘렸다는 형 7.우는형 8.빨았는데 안지워 지는형 9.빡치는형 꼭 원하는 유형이에요!!!

    47. 박성현

      쪽쪽 이 너무 귀여웡ㅜㅜㅜ

    48. min cho

      오 이거 지금봤서요 2:50 ㅋㅋ 4:43 금메달은 왜하고온거얏 ㅋㅋ6:34분에 언제 숙제들고 온거지 ㄷㄷ🥰

    49. 서연꼬밍이

      와 이 유튜브 완전 별로네;; 아래에 할 말 또 있으니까 봐요;; 내 마음의 별로💫💫

    50. 하뉼

      ❤️0:16 ~지난 이야기 ~ 0:45 🧡2:21 ~ 랄라와의 전화 ~ 2:57 💟킬링파트: 2:49 💛2:59 ~ 수상한 전화 ~ 4:00 💟5:52 랄라의 목소리 도둑?! 💚 6:49 잃어버린 밍꼬의 목소리!?!? To.밍꼬님께 저는 밍꼬님의 유튜브 초창기 시절부터 밍꼬님을 계속 봐왔던 꼬밍입니다! 비록 중간에 계정을 잃어버려 구독취소가 되었긴 했지만 다시 구독을 했어요! 나이가 어려서 팬선물 같은건 보내는 법을 모르고 부모님께서도 안된다고 하셔서 못보내고 있지만 밍꼬님을 많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항상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봤어요! 밍꼬님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 화 밍꼬발랄 화이 밍꼬발랄 화이팅 밍꼬발랄 화이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 긴글 봐주신 모든분들 행복하세요!

    51. 뷔 얼굴에 반해서얼어죽는 아미

      쪽쪽이 목소리 너무 귀여워 😍

    52. 은빈띠비

      1:58 엄마:밍꼬..ㅇ..ㅑ 밍꼬 너! 숙제 안 해! 엄마 너 학습지 사올건데 또 뭐 사와?? 밍꼬:나? 베베꼬인 아이스크림! 엄마: 숙제 다하면 사올거니깐 엄마가 학습지 사올때까지 숙제 다하고 엄마가 학습지 사오면 1단원 다 풀고 엄마한테 말해 엄마가 학습지 푼거 검사하고 체점까지 다하고 그 아이스크림 사올꺼야 밍꼬:.....네... 힝 아이스크림 빨리 먹고싶은데.. 엄마: 문제 빨리 풀어!~~~

    53. 유정팟

      쪽쪽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54. 빈오성

      그러내

    55. 다연,체리tv

    56. Bolo Boloro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오밍밍😈😈😈😈😈😈😈😈😈😈😈😈😈김발랄 😇😇😇😇😇😇😇😇😇😇😇😇😇

    57. 시루떡

      2:49

    58. 유엔젤의 더빙생활

      오오 재밌네요 잘 보고 가요!

    59. 이아람

      안녕하세요

    60. 김은결

      여기서 발견한 것!!! 밍꼬는 왼손잡이다!!

    61. 연주

      우~

    62. 김김슬원

      아 밍꼬 정말 바보!!!!!!!!!!!!!!!!!!!!!!!!!!!!!!!!!!!!!!!!!!!!!!!!

    63. Soonyoung Kim

      1:57 ㅇㅈ

    64. 손근수

      밍 꼬 언니 엄마 너무 이쁜데 옷이 언니 이쁜데 도 틱톡 같았는데 그건 너무 이뻐요

    65. 별이꼬밍

      신기💢💢💢💢💢💬💢💬💢💢💢💢

    66. 별이꼬밍

      밍❤꼬💖발💗랄

    67. 전혜경

      무서워요ㅠㅠ

    68. 루아tv

      여기서 발랄이 까지 슈퍼밍 될듯

    69. 첩보원신진

      그래서전화밸소리도안울린건가

    70. 이해권

      이개실화였으면 좋겠다

    71. Mateo Tattoo

      2편있나요

    72. dog gamer

      뒷이야기 너무 궁금하다. 못참겠어!!

    73. 김두순

      6:00 숙제 안 가져가나?

    74. 김김서용

      좀 해주세요

    75. 신미란

      앞니두더용

    76. 이진아진아

      다음편

    77. 신재연

      다음편 언제나와요???

    78. 63장지윤

      빨리 다음편 나와야되는데...ㅠㅠ

    79. 여성훈

      이 목소리를 빼앗은 남자도 무섭지만 노염치가 젤 무섭다ㅠㅠㅠ

      1. 띨띨이그림쟁이

        ㅇㅈ

      2. 다윤이의 게임세상

        마자마자

      3. 신에마술채널

        인정

    80. 프린세스베로니카

      1:50초부터 감동적임

      1. 최창기

      2. 최창기

      3. 최창기

        ㄷㅅㄷㅅㅊㄷㅅㄷㅅㄷㅅㄷㅅㄷㅅㄷㄴㄷㅅㄷㅅㄷㅅㄷㄴㄷㄴㄷㄴㄷㄴㅌㄴㄷㄴㄷㄴㄷㅅㄷㅅㄷㅅㄷㅅㄷㄴㄷㅅㄷㅅㄷㅅㄷㅅㄷㅅㄷㄴㄷㅅㄷㄴㄷㄴㅌㄴㄷㄴㄷ

      4. 최창기

        ㅡㅡㄴㄷㅅㅌㄴㅈㄴㅈㅅ

    81. 강서연

      밍꼬 언니 밍꼬엄마 애기 언제 맣아요?

    82. 박나희

      다음 이야기에 초능력자 추가하면 조켓다.

    83. 혜원

      빨리 다음편 만들어 주세요.

    84. 박민형

      2:50 0:40?

    85. 허재천

      2편제발해주세요ㅠㅠ

    86. 허재천

      2편해주세요밍꼬님

    87. 햄찌 활발이

      울랄라!!!!!!!!!!!!!!!!

    88. 김은진

      밍꼬님 베벡고인 아이스크림이 모에용. 스쿠류바인가?

    89. 은예나

      안.안돼또기다려야됀다고?!안돼!

    90. 송치원

      안돼 ㅐㅐㅐ 이렇기 이쁜 밍꼬언니 목소리가 사라졌다니ㅠㅠ 안돼

    91. 최유진

      제발2편올려주세요ㅠㅠㅠ제발요ㅠㅠㅠㅠ

    92. ᄁᄁ

      1:44 핀 가지고 뭐해 언니?? 2:58 쪽쪽이의 입...ㅋ 3:51 삐둘어진 이빨 하나.... 4:46 상...? 👇

    93. 쩡

      목소리않나와도 몸으로 응징해도 돨듯

    94. 지우

      저 목고리 보는 사람만 목소리 빼겨 엄마도 목소리 뺏겼나..?

    95. 최자두 귀욤이

      누구야..?누군데 사람 목소리를 빼앗아!?

    96. 장정원

      빼앗긴 소리가 더 심각하네요......

    97. 아미 민삐

      이 영상처럼 능력전 같은 영상을 밍꼬박스에 마!!!!!!~~~~~~~~~~니 보내주세여! 항상 재미있는 영상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최 밍꼬발랄최고 밍꼬발랄최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

    98. 해피

      베베꼬인 아이스크림:빠비코,스쿠류바

    99. DH p

      스크류바 광고될까봐 베베꼬인아이스크림! 이라고 한거 왠지 웃기다..ㅋ...

    100. 김해피

      1:53인즈으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