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건 선 넘었다 .. 얘네들은 좀 혼내야겠습니다 ;; 🔥벨튀범참교육🔥

재민TV

416K 조회수202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모바일 롤 모바일 등 안하는 게임이 없음
    근데 잘하는 게임도 없는 배그 전문 유튜버 재민TV ㅋ...

    문의 메일 : uniquestylem0125@gmail.com

    게시일 2 개월 전

    댓글

    1. 재민TV

      아무리 구독자들이지만 생각 할 수록 열받네? 선물도 주고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고 유튜브에도 올려줬으니까 이젠 안 오겠지^^? 편안 ㅎㅎ

      1. 김희진

        저도 조만간 가겠습니다.......후후

      2. 유형선

        999빠

      3. 김수달

        = 안오면 꿈에 나와서 코에 라면소스 뿌린다!!

      4. 호호

        가고십은대.. 어떡하지..

      5. 학생김준민

        집주소모르는데어케가누...

    2. 펭이

      자세히보기를 눌루고보십쇼 자여기까지오시면 제가선물을드릴게요! 자세한건 아래에 선물은! 없 어 요 !

    3. 알리샤

      당무 너무 귀여워ㅠㅠㅠ

    4. BITY비티

      개인기장인 개웃기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델타1215

      나도 가고 싶다(태권도4품 꿈나무)

    6. BTS ILove

      3:03 에 우리애긩들이....

      1. BTS ILove

        3:3

    7. 충 세트

      9:26 여기서 빵터젔다ㅋㅋ

    8. 쿠키런 달인

      이 장면 많이 봤는뎅

    9. 김윤우 김

      재민이형 강아지 귀엽 형집 놀러 가고 싶다.

    10. 게임공장

      저기가 오디인가요?

    11. 레즈LZ

      아읏트로 때문에 늘렀다... 싫어요를..ㅋㅋ

    12. 연지곤지TV👁️👅👁️

      콘돔은 왜..ㅋㅋ

    13. 연지곤지TV👁️👅👁️

      모자 쓰고 흰 티에다가 검은 바지입은 친구 옷 핏도 그렇고 진짜 잘생겼다♥ 내 이상형임(나 5학년)

    14. 김춘이

      2:56 개굴욕 인가 ㅋㅋㅋ

    15. _MTB_

      5인이상 집합금지 안지켜는데

    16. 조은

      태권4단 케이타이거즈에 나오는 오빠같은데 개잘하는데

    17. 유형선

      비트박스 ㅁㅊㅋㅋ

    18. 사사람

      3품ㅈ인데

    19. 사사람

      나도5살때부터다녀는데

    20. 사사람

      근데 저 나이에태권도4단이 가능하나

    21. Euna Lee

      그렇게 재민님의 집은 잼민이 천국이 되었다. 나도 잼 민

    22. [수화❤️]

      아니 벨튀범은 대체 집을 어케 알고 찾아가는거여…

      1. 재민#레기!

        이전 벨튀범 영상에서 나온 친구 2명은 동네주민이여서 영상보고 많이 익숙한 곳이라서 알았다고 했어요 ㅎㅎ

    23. 예찬 장

      주황옷 다음으로 키 작은얘 k타이거즈 아닌가요?

    24. 김선영

      집좀알려주세요

    25. 정세희

      그럼 그냥 무시하고 나가지 마세요 ㅎㅎㅎ

    26. S J

      아니 왤케 귀여워ㅠㅠ큐큐큐큐

    27. 김혜미

      역시개꿀잼ㅋㅋㅋㅋ

    28. 임은혜

      솔직히 눈섭 비트박스밀당 선넘었다는선지..........

    29. bruh

      0:38

    30. Yeon Ho

      2:55모야 ㅋㅋㅋㅋㅋㅋㅋ

    31. 재민TY구독과좋아요

      댱무개귀엽네ㅋㅋ

    32. qlcsk wn

      문을열지 마세요

    33. 주현 채

      아니,강아지한테 인사를 왜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34. 류종학

      눈썹 그린에 개 불쌍하네

    35. 흑풍월

      형은 왜 쫒아가는데 ㅋㅋㅋㅋ

    36. 고유TV

      저 저번 영상에서 온 애에요 안녕하세요! 그리고 재민이형 사진도 찍고 선물도 주고 등등 해줘서 고마워

    37. 김태원

      혼내는거아니였나????ㅋㅋㅋ

    38. 차예원

      힘들겠다

    39. 월스터

      마지막 영상 그거 안 넣어 주시면 좋아요 누름 구독은 했G~

    40. 임주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초보는못말려

      2:56 형 아무리 그래도 강아지 한테 인사 시키는거는 근데 하나는 인사 잘하네 강아지 한테도

    42. 가린소거

      너무 재밌으면서 웃기네요ㅋㅋㅋ

    43. 비니공주

      이미눌럿는데..

    44. 23 1

      형들 거기위치좀 거기 산타있다 나도 위치좀

    45. 김준영

      전설으콘 ㄷ초딩

    46. 허환

      눈썹ㅋㅋㅋ

    47. 노미숙

      형영상이거는구독ㄱㄱㄱ 형골드버튼ㄱㄱㄱㄱㄱ

    48. 이정임

      저는잼민이여서쟁민ty좋아함ㅋㅋㄱ

    49. 카라멜팝콘

      탈모라고했을떼 안전한건강광고뜸

    50. 임러킹

      이젠 선물받으려고 갈듯

    51. 립츄하시겠습니까?

      재민님이 가장 많이한 말:또 너야?

    52. 립츄하시겠습니까?

      "카러플을 한다니"

    53. Multiwork [ Korean ] Tv

      음 참교육인지 놀아 주는 건지....? 자세히 보기

    54. 허성현 팬

      가족들도 사는데..저러는건 좀

    55. 최지현

      재민TV 넘나 재민써

    56. 손정건

      콘돔은 좋은것.

    57. 세븐

      담에 10명 20명 오는거 아님?

    58. 세

      벨 울릴때 울 개가 짖었닼ㅋㅋㅋㅋㅋㅁㅊ

    59. 아담이tv

      아 이거 때문에 남자애 중에 나 원형탈모라고 하는대 이거 보고하는거군아

    60. 후tv

      0.03 모기롤린이다

    61. Ū화율Ū

      아 나도 가고싶다아 나도 오빠 보고 시픈데에..

    62. 아린러브

      반응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우삼맘

      재민형:짜증나는데유툽각이네

    64. 김소영

      아저씨잡은게아나라노친거아니에요?

    65. 임승찬

      저런식으로 계속 찾아오는것도 민폐지

    66. 잼민이ヲ

      강아지한테 인사하는겈ㅋ

    67. 어찌라고

      재밌긴한데 이젠 재민이랑 가족들 위해서 그만 찾아 오자 많이 찾아오는 것도 민폐다 하루 이틀도 아니고 계속찾아 오진 않겠지?? 그래도 재미는 있다

    68. 전성배

      저런 잼민이 혼내는보다는 부모님만나서 뜨거운 차 드시면서 상담 하게끔 해야함 ㅇㅌㅌ

    69. 카마도 탄지로 (오니)

      ㅋㅋㅋㅋㅋㅋ 겁나 재밌다 ㅋㅋㅋ친구들아 또또 하면 재밌다

    70. 루팅

      이번이 마지막으로하자 잼들아..

    71. 행성

      아니이제그만와야지어더게친구들데리고또오냨ㅋㅋ

    72. 김용현

      5:59~6:2 시린가?빅스비가하는 바트박스에요

    73. 요리복어

      2:45 (5인 이상 집합금징)

    74. 새벽이슬

      귀욤들

    75. 미레의로블럭스

      6:06 미친

    76. 감자의 일상[POTATO LIFE]

      와서 인사하고 가는건 좋은데...재민형도 사생활 있는데 쟤들중에 한명이라도 집주소 유포하면..큰일나는거지 제발 유포도 하지말고 다시 오면 그건 진짜 선넘는거다 처음에 오는건 귀엽게 봐줄수 있었는데 친구까지 데리고오는건 아니지;;

    77. 이재현

      데쟈뷰인가?

    78. TV배그

      잘못하다가 100명까제 올수 있을것 같은되 ㅋㅋㅋㅋㅋㅋㅋ

    79. 배그 하자!

      싫어요 누른사람 초딩일 확률있음

    80. 만복이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81. 인간

      저걸 이용해서 계속오면 걍 신고가 답이다...

    82. 노래하는똥~

      근데5인이상 집합금지인데.........

    83. 이기순

      근디님집이어디

    84. 이기순

      함정설치해놓는건어때요??애를들면구덩이

    85. 이천재

      비트박스 대박

    86. 김소율tv

      오울

    87. 시후 윤

      5:09 멋있는데 왜 웃누

    88. 찐다 인대문제라도..?

      나도갈 ㄹ.....

    89. land C.

      형 그냥 컨텐츠 이걸로 바꾸자

    90. 김로포

      3:04 그와중에 방탄소년단 2위 ㅁㅇㅁㅇ ㄷㄷ

    91. 뇌절온호두

      강승현님 아니예요?(k타이거즈)

    92. 박진아

      유튭객이다

    93. 헤헤

      구독 안누를것 같은데 에서 어떻게 알았제!??!?!?!?!?

    94. 박민재

      벨튀하는 사람 많아지겠다

    95. 아깅도코

      팬미팅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

    96. ᅳᅳ

      7:36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7. 이름 없음

      (나도 벨튀할까?)

    98. 민호 로불록스

      저러다겁나많아지는거아니에요?

    99. 10306김철규

      댓글 1000번째는 못참지ㅋㅋ

    100. 노란똥땡이

      벨 벨튀 벨튀범 벨튀 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