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ZIP] 한국인의 밥상을 먹어본 친구들의 반응은~! l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1.3M 조회수480

    리얼 한국에만 있는 불고기백반, 감자탕, 부대찌개!!
    현지인 단골집에 초대해부럿따~
    과연 한국인의 밥상을 먹은 친구들 반응은 어떨까!?
    두근두근~~
    * episode : 프랑스, 스위스, 영국편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레전드예능 #먹방 #한식
    ♥시간 순삭 꿀잼 영상!! 구독하고 챙겨보기♥
    bit.ly/2LMbTcw

    ---------------------------------------------------------------------------------------------
    ☆KPOP 영상이 보고싶다면??!☆
    * ALL THE K-POP 보러 가기 : bit.ly/2MJSQkJ

    게시일 년 전

    댓글

    1. A

      뼈 마디? 부분 잡고 양쪽으로 당기면 다 분리되는데 헝헝 ㅠㅠㅠㅠ 먹기 편하게 하나씩 분리해드리고 싶다 ㅠㅠㅠ

    2. 유진

      스팸 꾸워서 흰밥에다 놔서 드셔봐 먼 맛인지 알게될꺼야

    3. 유진

      뼛국을 모르다니... ㅎ 오래오래 고아서 만든 곰국 하얗게 우러나오는 국물 외국은 버리는 뼈에서 우리사람들은 또하나의 독창적 맛을 창조해내죠 절대 그대로 갖다 베끼는 건 한국의 특성이 아님돠~ 더 업그레이드해서 변형을 시키는게 한국사람의 독창적 기술이죠

    4. 키위

      정말 볼수록 느끼지만 우리나라 밥상은 정말 화려해요 반찬 정말 많고 골라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행복해요 외국인들도 맛있게 먹는 모습보니 뿌듯합니다^^

    5. 포도씨

      영국친구들 통조림 얘기할때 배꼽 빠지는줄.ㅋㅋㅋ유쾌하시다.ㅎ

    6. Wannzy

      바ㅂㅏㅌㅣㅂl ㄹㅇ 수위 혜자네 다른방송은 뭐 쏘고 해야 벗던데 얘들은 그냥 시작부터가 벗고시작이고 ㅋㅋㅋㅋ 게다가 무료니까 ;; 진짜좋다

    7. Enes Civekoğlu

      ㅂrㅂr티비 지금당장 보러 뛰어간다 .. 확실한건 인방수위중에 ㅂrㅂr티비 따라올곳 없다는거다 여캠 외모가 진짜 ㅆㅅㅌㅊ

    8. Ömer Vurur

      바ㅂㅏㅌlㅂl 는 진짜 대한민국 남자들이 다알아야됨 요새 야ㄷ 규제로 힘든데 바ㅂㅏㅌlㅂl 가 그 해결창구인듯 .. 그냥 한마디로 개쩜

    9. Hyper

      ㅂrㅂrㅌㅣㅂㅣ가 진짜 성지긴하네 .. 유명한 이유가있으 여캠BJ들이 옷안입고 댄스추는게 진짜 하이라이트인듯

    10. Han OĞuz

      ㅂㅏㅂレ티비 혹시나해서 들어가봤더니 ㅗㅜㅑ ;; ㅂㅏㅂレ티비 천국이다 천국 진짜 BJ들 섹시한거봐라

    11. my mind

      ㅂレㅂレㅌl비 방송자들은 수위제한 있었으면 전부 방송정지 먹었을듯 ㅋㅋㅋㅋ 여캠들 특히 섹시한거 배틀하나 .. 진짜 수위 개쎄다

    12. Ameddx21_

      ㅂΓㅂレ티비티비 진짜 핫플레이스 맞네 주위사람들이 좋다좋다하는 이유가있는듯 ! 여자애들 외모가 특히 개쩌네 섹시한건 덤 ㅎㅎ

    13. KÖR ŞEYTANLAR

      바ㅂレ티비애들이 대박이긴하지 ㅋㅋㅋ 매일 방송에서 다벗고노니까 확실히 클라스가다른듯 ?? 수위제한도없어 무료야 혜자네바ㅂレ티비에 대한민국 예쁜 여캠들 다모인듯 .. 꼭지도 색깔별로 다있네 핑크 갈색 흑 ㅋ >_< 부끄러워

    14. Gamers Türk

      바ㅂㅏㅌlㅂl 맨날 보다가 야ㄷ봤는데 진짜 아무느낌이없음 .. 야ㄷ수위를 그냥 무료로 다보여주네 대박이당..

    15. Hasan Karaağaç

      ㅂrㅂrㅌㅣㅂㅣ 이거진짜 남자를 위한앱맞네 여자애들이 외모ㅎㄷㄷ 개쩐다 그리고 여자애들 핑ㄷㅜ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겠네

    16. hongvin kim

      그런데요... 임들아 임들이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김치가 국산이냐고 물어보고 들어가세요...

    17. Jungduk Park

      영국친구들ㅡ데이빗아저씨 또 놀러오세요~ 보고싶어요ㅡㅡㅡㅡ

    18. 행복은스스로 만드는거다.

      10:37 저 여직원은 도대체 어디서 구해온겁니까? 웃는 소리가 장난 아니네요... 진짜 잘 웃는 여인네가 가장 섹시한 여인네라더니... 맞는 말이네요. 가장 잘 웃는 여인네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황홀할 지경이네요.

    19. 독영수

      2:08 저 외국인 친구가 맛있어 하니까 알베르토 우리나라 사람마냥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ㅠ

    20. 슈비파파

      캬 브리티쉬 유머~~~지

    21. a hjin

      뼈해장국은 젓가락으로글거모아 국물에다가 투척하구 밥이랑 말아묵으면대박꿀맛 ㅜㅡㅜ 아침샘책임주세요

    22. 님님

      반찬 무료로 많이 주는건 좋은데 아직도 반찬 재사용이 있다는게 문제 안주자니 경쟁에서 밀리고 주자니 아끼고 싶고 그냥 일본처럼 반찬을 줘도 돈받고 주는게 오히려 더 나을수도 식당가면 반찬들 그렇게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 남는게 너무 많아

    23. 구름

      왜 외국인들은 부대찌개를 수저로 안먹고 젓가락으로 먹는거지?.

      1. Nice Ya

        수저쓰는나라 우리밖에없음. 일본도 국물마실때 젓가락사용

    24. A궁불라차

      외국인들은 아침 빵조각에 우유나 커피 한잔이면 끝인데 이렇게 나오면 눈알 티어 나오지

    25. JAEYOUNG KIM

      마르빈 썬글라스 끼니까 바비킴이 되었네

    26. 장현정

      너무 맛있겠다.

    27. StEvEn KiM

      미국에서도 스팸 잘 안먹는데 아무리 안짠거 사도 너무 짜 한국이 맛잇는건지 한국에서 먹어야 맛잇는건지 희한하게 한국에서 먹으면 스팸 맛있음

    28. Jones Dr.

      나이든사람한테 부대찌개..ㅠ

    29. Tee Tee

      우리 스팸은요 그냥 노릇노릇 구워서 쌀밥에 먹어도 맛나거든욧!

    30. 건독

      여백의 미를 추구하는 한국이지만 여백의 미가 없는건 상다리위 뿐입니다.

    31. fun life

      서양인들은 불결하게 한 찌개냄비에 다들 침묻은 숟가락 넣어서 그냥 먹나보네;;;;

    32. 백의민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조림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윳겨요

    33. 빈빈

      겨자 찍어먹어야 더 존맛인딩!

    34. 김민지

      어한첨 역대 프랑스편 최악이다 3명전부 카메라눈치 제일많이 의식했고 먹는것도 짜증닛다

    35. 루팡

      사이먼 은근 귀엽네요 ㅋ

    36. kevin blue

      스팸이 탈스팸한 것은 고추장의 매직이죠.. 세계인은 이제 고추장에 눈을 뜨게 되는 겁니다.

    37. 적폐청산

      영국.독일 친구분들이 '제일 좋았다..'

    38. sung park

      썬글라스 좀 벗고 쳐먹지. 마르빈 너는 두번 다신 한국 오지마라,

      1. Nice Ya

        꼰대짓좀하지말자ㅋㅋ 너같은것들땜에 혐한이생겨

    39. Jae Moon

      일하는곳이 미군이라 가끔 미군하고 밥 먹으러 나갈때가 있는데 미군 원사한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고 물어보니 소곱창이라함 잘하는데 아냐고 같이가자고 훈련중에 목욕탕 가서 목욕하고 나와서 소곱창집 같이 갔는데 그냥 환장을 하더만....

    40. 송주연

      감자탕은 뼈를 분리해서 손으로 들고 뜯어야 맛남 뼈 사이사이 붙은걸 입에 넣고 혀로 쪽쪽때네야됨 어릴때 아빠한데 배워서 우리엄마는 부녀가 대단하다함

    41. · ·

      난어렸을때 왜 햄을 안좋아했을까...햄보다 꽈리고추버무린거랑 된장으로비빈 시금치 오이고추 캬하 이런거좋아했는데 지금은 국밥에 빠져버렸지모야

    42. James Mr. JANG

      진짜 맛있을까? 초대 받았는데 맛없다고 할 수 있을까?

    43. Hee Kim

      7:35 ㅋㅋㅋ 진짜 센스있는 드립 ㅋㅋㅋㅋㅋ

    44. 박보쓰

      쌀밥 문화인 우리나라에 스팸은 정말 알맞는 식재료 같음 벽돌햄이라 불리는 프레스햄 김밥햄 각종 소시지 스팸 아류작인 각종 통조림햄 등등 계란이랑 해도 맛있고 케찹 이랑 해도 맛있고 김치랑 콜라보해도 좋고 암튼 레알 밥 도둑임 여담으로 맛있는 햄종류 고를려면 뒤에 성분표 보고 돼지고기 함량 70퍼 이상 골르면됨 닭고기 함량이 많거나 소맥분 함량이 많은건 걍 걸르면됨 그것도 귀찮다 싶으면 비슷하게 생긴것 중에 제일 비싼거 사면 됨

    45. egon

      와 씨. 진짜 맛있겠네. 아는 맛이라 더 짜증나ㅡㅡㅋ

    46. J KOOPE

      불고기 치킨 이런거먹지~

    47. 김태욱

      밥따로물따로와 함께채식 하세요! 건강하고활기찬삶을살아갈것입니다 ~^^

    48. 밍듀닝

      스팸은 스팸메일이디

    49. 정현석

      카카 닮았다

    50. -잇힝

      잘먹어서 다행이넹 ㅎ

    51. 란우석

      영국편 생각난다... 영국 할아버지 토크 센스가 정말 대단했는데... 정말 유쾌한 분이셨지...

    52. 백종원의뒷목식당

      아침에 저렇게 먹는 사람들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53. 소독

      그냥 빨리 먹는방법을 알려주세요. 소스찍어먹는거랑

    54. 소독

      무슨 아침이 9첩, 12첩 반상이냐. 저거 다 먹을순 있나. 음식 남기는 사람 개많을거같은데 음식물쓰레기되는거 순식간일텐데.. 차라리 부페로해서 알아서 먹게하덙ㄱ

    55. 모찌모찌유나

      6:54 본편에서 아들 죽은 이야기 하고 나서... 부대찌개로 바뀌어서 ㅡ.ㅡ 슬픔을 빨리 삭힐 수 있었던...

    56. 베틀러

      스팸은 구호식품이였음 그러니 돈주고 사는 음식은 아니라고 보는거지

    57. 플로링

      스팸같은경우에 외국에서 오래전전쟁식량 정도로 여겼을뿐만아니라 그당시 질이 너무 안좋은고기를 썻다는인식이 있을뿐더러 외국인들은 기본적으로 스팸을 우리처럼 구워서 먹질않고 그냥 퍼먹거나 렌지에 돌려먹는정도더군요 또 거기다 쌀이 주식인 우리나라랑 다른거도 크게 작용을했죠 인식+식문화자체가 외국인들이 맛있다고 느끼기네 너무 힘들었을 음식이 딱 스팸임 ㅋㅋ

    58. 아랑사

      나 이편 빼고 다봤는데....프랑스편은 도저히 못보겠더라....

    59. gim gankoomg

      외국에서 스팸은 싸구려 음식인데 우리나라는 워낙 고기가 귀하던 시절에 서양 물건이라고 귀하게 여기는 습관이 생겨나서 외국인 눈에는 좀 이상하게 보일 거임

    60. Turk를 사랑하는Kore

      꼭 입맛 까다롭고 가리는사람 꼭 있다 마르빈인지 골빈인지 여행하지 마라

    61. Kim재키

      저도 미국사는데요 스팸으로 부대찌게 끓여주면 여기 아들친구들 미국사람들도 좋아합니다

    62. daniel park

      아니 지들이 더잘사는것도아닌데 누가누굴 평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smh V

      까탈스럽고 안먹는 사람은 주는거없이 미움

    64. john park

      햄은 또 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

    65. moo mo

      부대찌개는 인간적으로 국자로 떠먹으라고 설명 안해주고 숟가락으로 먹으래 우리나라사람도 저렇게 안먹어요

    66. Vitor J. Khan

      ㅋㅋㅋㅋ

    67. 오라리

      제임스 영국배우 니콜라스 홀트?인가 닮음

    68. 나는마트뷰다

      전쟁때이후로 안먹어봤대ㅋㅋㅋㅋㅋㅋㅋ

    69. 이승재

      그렇게 입이 짧아서야.... 마누라 고생 할게 보인다....

    70. s s

      감자탕 고기는 겨자소스에 찍어먹어야 맛있는데... 식당종업원들 쫌 서비스를 신경썼으면 좋겠다

    71. mr pop man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시발 이ㅈㄹ이냐

    72. Nabin Adhikari

      아가들아 형이 직접 사과티비 시청하고 후기 말해줄게

    73. Hiburan Kita

      사과티비 볼려면 성인인증 해야하나요?

    74. mr. abhi

      내가아는 사과티비가 구글스토어에 있는 그 사과티비인가?

    75. Ariga VI

      사과티비 보면 두루마리 휴지1개 금방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76. Online Tricks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사과티비 검색하면 되는거지? 맞는거지?

    77. Poison

      헬창들도 사과티비보면 근육 다빠진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임?

    78. Dave Pratama

      사과티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는거 맞냐고 십덕들아

    79. SAD TOBI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이렇게 난리임? 재밌는거임?

    80. heavylala K

      내가볼땐 미국인들에게 부대찌게 먹기전에 부대찌게 역사에 대해 얘기하는게 가장 임팩트있고 왜 통조림햄을 먹는지 이해할수있고 거부감도 덜할것같음

    81. heavylala K

      햄 ㅋㅋㅋㅋㄱㅋ 여기 왜케 욱끼징. 햄 설명 듣는 친구 날카롭네ㄱㄱㅋㅋㅋㅋㅋㅋ

    82. 김향선

      ㅋㅋ한국음 정말 아니야. 먹고 식중독 걸림 회 노노. 쌈장 상추 노노. 손님상 10는 돌듯

    83. 활&리라

      알렉스 반가워라 ~~~^

    84. Y Jy

      아침부터 고기 상추쌈 😂

    85. 임금식

      영국팀 모두건강하시고잘계시는지요 특히아버님건강이염려됩니다 아프지마시고건강하십시요 영국친구분들사랑합니다

    86. 정규진

      앤드류?? 콧대 명품이다 진짜 귀족느낌

    87. 적폐청산

      영국이랑 독일 친구들이 제일좋았어ㅋ

    88. 시간공간 그리고 나

      맛있겠다는 진행자들 말 한번만해라

    89. StEvEn KiM

      우리 나라 사람들은 다른 나라 음식 먹으면서 매너 없이 읔 이거 모야 많이 하면서 다른 외국인들이 한국 와서 한식 먹을때 그러면 인상을 찌뿌리고 맛잇는걸 강요하고 우리 나라 사는 외국인들 특히 백인 티비 나오는...맨날 이거 맛있어요 김치 좋아요 다른 나라엔 이런 음식 없어요~한국 최고~이러다가 감흥 없어지면 티비에 안나오죠...인권이란걸 배워 보지 못해서...아직 둔감하죠...

    90. 우리동네길냥이

      아놔 너무 욱겨 혼자 껄껄 낄낄 설명이 너뮤 고급져 통조림햄 고찰 지어느전쟁때 먹었더라??ㅎㅎ ㅋㅋㅋㅋㅋㅋㅋ

    91. Julie Yang

      6:54 영국팀.

    92. 나나시

      스팸 보고있나? 가격좀 내리자ㅋㅋ

    93. Joshua Chi

      한식은 찬문화 부터 바꾸어야합니다.

    94. ji k

      08:53 해석해드림. 내 생각에는 걍 통조림 햄 맛인데... 아 방송이니까 맛없다고 하면 안되겠구나. 아 맛있네

    95. min chul kim

      마르빈은 싹 보니 많이 말라보이는데 .... 프랑스에서도 음식 가렸을것 처럼 보임... 뭐 그런 스타일 친구에게까지 한식 잘 먹는걸 강요해야 하는지...

    96. 난이십끼형이젤좋아

      영국인의 위트를 가장 잘보여주신분 ㅎㅎ

    97. turino ik

      프랑스넘들 입맛만 더럽게 까다로워

    98. 힘내힘내

      어느 식당 가나 국은 좀 따로 먹게 국자 좀 나눠줘라 좀. 지금이 아직도 80년대냐. 지금은 온갖 전염병이 창궐하는데. 어휴 위생관념들 참 ...

    99. 김태홍

      우리나라 스팸 재료는 고급을 사용한다는 설명을 좀 하셨더라면...

    100. Laney Kim

      무조건 맛있게 먹는 모습만 보여주는것보다 현실적이어서 좋다. 솔직히 이 프로 약간 먹방 느낌이라서 현실적이지 못한부분이 어느정도 잇는데, 저게 현실적인거다. 외국애들중 음식때문에 일찍 돌아가는애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