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돼지충 Vlog] 99대장의 설계/ 새로운 도약/ 99조진세의 등장

별놈들

513K 조회수128

    브금 출처!
    ♫Tracklist(출처)
    Track - Daniel Rosty - Party Non Stop
    Soundcloud - soundcloud.com/danielrosty​
    ✔️나눔뮤직 - tv.naver.com/v/10546266
    재밌게 보시구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광고,협찬 문의는 tjsdnrrkaus@naver.com
    별놈들 일상 데일리룩 보러오셈
    인스타 hahahahauk?igshid=12n15117q5qo0 (99대장 선욱이)
    she_meeee?igshid=1897eelolkm6e (99인심 인심이)
    #문신돼지충 #Vlog #페이크다큐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우낌표

      "Y"

      1. yo on

        다음화 언제나와요

      2. 운결라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더희

        Hair 에다가 y 나왔으니까 혹시 해리포터 아닐까

      4. 뚜이뚜이잉

        @8:53 노래 제목좀 알려쥬세뇨

      5. 남강산

        캐릭터 보소 멋있네 Y 약간 학원물에서 똘끼 있는 싸움 잘 하는 캐릭터 같네

    2. H J

      아니 알파벳 놀이 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AI Y H I

    3. 오탱

      뚱 메모리즈

    4. 극ro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56 젖꼭지 킬포내

    5. 건

      8:44 이거만 10번 넘게 봤다 ㅈㄴ 웃기네 ㅋㅋㅋ

    6. 게러지강TV

      쉬쉬쉬쉬 쉬쉬쉬수ㅢ

    7. 남이근호

      0:23 브금 뭔지 아는사람

    8. 김규민

      7:52 되서가 아니라 돼서 입니다... 13:31 안되요가 아니라 안돼요 입니다...

    9. 이정현

      이딴게 재미있다고 보는 애들 현실에서 얼마나 개찐따인거냐???

    10. 인생일기

      08:44 이것만 보면 다본거에요

    11. 이동훈

      8:45초 노래정보좀

    12. 이동훈

      조진세 차 탈때 노래 정보좀요..

    13. 김병관

      매씬 매씬이 빛났다.

    14. 휴지

      14:03 브금 좀 알려주세요 너무 웅장해서 좋아서 ㅠㅠ

    15. rih0421

      8:45에서 나오는 노래좀요

    16. 학교에서맞은놈

      !YA!

    17. taegyu kim

      존예인데...누구시죠?

    18. 북구구콘

      저기 나오는 클럽노래좀 알려주세요

    19. 아구빠뽀

      눈이4개인데 모르면 빙신아니냐

    20. 김동환

      “살빠졌어 밥 먹어야 돼”

    21. 예닮

      13:59 누구부르는건데ㅋㅋ

    22. 이문수

      클럽노래 뭔가여

    23. 유종찬

      ㅋㅋㅋ

    24. The Rogue

      여자멤버 누구 닮았나했더니 허가윤하고 진짜 비슷하네ㅋ

    25. 남자준하

      8:44초에 나오는 노래좀 알려주세요

    26. 동훈남

      3:57 진짜 ㅋㅋㅋㅋㅋ ㅈㄴ 웃기네 ㅋㅋㅋ

    27. 브루낙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미미쳤네

    28. 불불

      예쁘다..

    29. Pa J

      찌니어스!!ㅋㅋㅋ

    30. h나

      5:04 와 이걸 참는다고? 여왕벌은 다르네

    31. h나

      3: 37 물병에 물이 소주한병 만큼 없네 ㅋㅋ

    32. 대원

      8:45 브금좀알려주세욧

    33. 똑똑

      8:44 13:54 노래재목좀요 ㅠㅠ

    34. 김선우

      그래서 저녁 7시언제되지

    35. 강릉에덴아자르

      진세 씨발 ㅋㅋㅋㅋ

    36. 트억

      4시간23분전.......

    37. 정명훈

      아니 넷플릭스급인데?

    38. 오현명

      조진세씨 등장 노래좀 알려주세요 AI

    39. 김카이니

      근데 AI 가 도대체 뭐임?ㅋㅋㅋㅋㅋ

    40. 호하

      이와중에 ㅈㄴ맛잇게먹내

    41. ac s

      다음편 언제나옴???

    42. 낚시사랑TV

      기다리가 병걸릴것갗에요 ㅜㅜ 다음편 언제나오나요

    43. 최정헌

      11:54 메탈슬러그 외계인

    44. 최정헌

      0:56 엠씨그리와 이봉원

    45. 짜파구리가먼저다

      진세 턱으로 국 퍼도 되겠다

    46. 참참참

      10:18 ㅋㅋㅋㅋ저기 사는사람들 보면 오해하겠네

    47. 참참참

      1:06 ㅋㅋㅋ그럼 심형이라고 해야되나 그럼 더 ㅈㄹ할것같은데

    48. 백수현

      담편 언제 나와요..

    49. 이태경

      아 언제나와 다음화

    50. 빠루

      차에서 튼 노래 제목좀요

    51. 장동건

      차 에서 나오는노래 제목뭐에용??

    52. 박민영

      진짜 보는 내내 손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53. 아기무민

      ㅋㅋㅋ조진세 딱딱이 패러디한거 생각남 ㅋㅋㅋ

    54. 박규민

      6:40 예슬이 누나 옆에서 웃네 ㅋㅋㅋㅋㅋ

    55. 이재호

      "A"

    56. 노은혁

      10:57

    57. 미스터사이공MR420

      카메라맨 바뀌었어요 형? ㅋㅋ

    58. 정명훈

      AI할때 트랜스포머 소리가나네

    59. 박현욱

      14:35

    60. 양민서

      형 다음화 기다리는데 현기증나.. 얼렁 올려줘

    61. 하하하

      얼굴 대문자 Y같다

    62. 출퇴근엔유튜브지

      인간적으로 다음편 너무 느리잖아 ㅡㅡㅡ

    63. 성이름

      12:46 든든한 조진세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

    64. 김종현

      99조진세 나올때 나오는 노래 뭔가요

    65. 김태홍

      다음편 언재 나와ㅠㅠ

    66. Tomato Minimal

      🅰️

    67. 솜솜이

      조폭 턱세 너무 웃김 진세빠 자주 나오게 해주세요

    68. 타이거타이거

      압력밥솥ㅋㅋㅋㅋㅋㅋ

    69. 노뇽노뇨

      존나 병신같은데 재밌어

    70. 따오기

      턱거인 그자체.. 포르코 갤리어드..

    71. 전북폭주연맹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술램프놐ㅋㅋㅋ 서로 닳때까지 비비넼ㅋㅋㅋㅋㅋㅋㅋ

    72. 박서진

      예슬이누나 보면볼수록 더이쁘네 .. 선욱이형 부럽다

    73. 이진규

      다음화좀 내놔

    74. 김진백

      내일 다음화 나오길 바랍니다

    75. 잉아

      뭐지 예슬이눈나 개과천선했나

    76. 정진이

      가만.. 쭉 보니까 ㅋㅋ 나름 어지간한 저 예산 미니 시리즈를 찍었어 ㅋㅋ 퀠리티도 있고 좋아 ㅋㅋ

    77. 낄낄낄

      다음화 언제나와요...? 현기증 나요 ㅠㅠㅠ

    78. 으따

      담편 언제 올라와요...??? 하... 현기증 난다...

    79. 강감자

      99대장 룩북 보고싶다...

    80. 유경열

      다음얘기안나와요?

    81. 큰형님

      4:04 매력돋네

    82. 차지철

      겁나 더듬더듬 거리네;;

    83. too ba

      Y 하자마자 웃기네 시바꺼 ㅋㅋㅋㅋ

    84. Braco Don

      어디서 이런 주옥같은 캐릭터들을 조달해오지??ㅋㅋㅋㅋㅋ

    85. 존시나

      예슬이가 선욱이 좋아하네

    86. ??????

      컨셉 시바ㅋㅋ

    87. 최고야저배기량이

      찌니어스 ㅅㅂ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88. 마동탁

      재훈재훈인줄ㅋㅋㅋ

    89. 이붥

      클럽노래제목좀 알려주세요.

    90. 신단비

      얘내는 뭘해도 욱기냐 ㅋ

    91. 박의재

      아 예슬씨 너무이쁘자넠ㅋㅋㅋㅋ

    92. 안준서

      A.I.

    93. 틀딱형2

      선욱아 순천94형이다 삐삐쳐라 쓸어줄께

    94. LHJ이효준

      다음화에서 99조진세 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ㅎ

    95. 민

      08:44 Y-

    96. 심재민심재민

      예슬이 누나 마스크 안 낀거 너무 예뻐! 뭐야??

      1. 예슬적감각

        ㅎㅎㅎㅎㅎㅎㅎ😉

    97. Only One

      진짜 가면 가면갈수록 브랜드를 만드네 웃겨죽겟네 ㅋㅋㅋ y i ㅋㅋㅋㅋㅋ

    98. jimin Hwang

      누나가 너무 예뻐요

      1. 예슬적감각

        너무 고마워용

    99. kim mik

      4:05 이건 ㅅㅂ 연기아니닼ㅋㅋㅋ자기도 모르게 본심이 ㅋㅋㅋㅋ

    100. iwfkd dkrkr

      부제:나이 40대의 중2병